우중 캠낚, 장마철에 나가는거 아니다...(고성 캠낚)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2 вер 2024
  • 안녕하세요 풍산개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고성으로 캠낚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요즘 장마철이라 출조할 때 일기예보를 굉장히 예민하게 보는데, 이날은 분명 구름만 있고 비 소식은 없었거든요? 그런데 저녁에 비가 왔습니다... 아무래도 장마철을 제가 너무 만만하게 봤네요. 제가 원래 비올 때 캠핑이나 낚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타프를 계속 안사고 있었는데, 이번 우중 캠낚을 계기로 조만간 타프 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저번에 커뮤니티 탭에 설문을 했었죠? 조과 없는 낚시 영상에 대해서. 설문은 했지만 마음속으로는, 그래도 유튜브 초창기에 정한 건데 그대로 하는 게 맞지 않나? 라는 생각과, 이렇게 가면 내가 너무 지칠 것 같다는 생각 둘 사이에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장고 끝에 내린 결론은 이번 편부터는 촬영한 내용이 괜찮다면 조과가 없는 영상이라도 영상 작업해서 업로드 하자 입니다. 분명 좋아하지 않으실 분들도 있고, 저도 제 말을 번복하는 것이 썩 마음에 내키지는 않지만 “내가 좋아하는 일에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게” 더 낫다고 생각이 되어 이렇게 결정한 것이니 좋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88% 정도 그냥 써라 라고 말씀해 주신 구독자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많은 힘을 받았네요.
    끝으로 아무래도 낚시라는 장르가 언제나 고기를 잡을 수 있는 게 아니라서 제가 낚시를 갈 때마다 항상 부담을 좀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을 떨치고 조과의 유뮤를 떠나 더 재밌고 편안한 영상을 작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고기도 평소처럼 어떻게든 한 마리 잡으려고 노력할 겁니다!
    항상 시청해 주시고 구독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캠낚
    #고성캠낚
    #우중캠낚

КОМЕНТАРІ •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