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나 벙커침대 진짜 잘산듯.. 알바글 아님ㅋㅋ 몸무게 적게 나가서 그런가 싶긴 하지만 튼튼해서 철 흔들림도 소리도 없고 가아끔 소리났던 거 같긴 한데 소리가 작았는지 잘 안났어서 어떤 소리였는지도 가물가물함! 침대 높이 조절도 돼서 침대분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1층침대 높이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도 있어요 아 바닥도 격자무늬 철도 아니라 평평해서 매트리스를 더 보호할 수 있는 것도 좋아요!! 1층으로도 할 수 있다는 장점보고 샀는데... 자는 공간 완벽 분리가 너무 필요해서 아마 1층으로 내릴 일 없을듯ㅋㅋㅋ
벙커침대 실사용자가 적는 몇 가지 단점1. 일반 원룸이나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층고가 낮아 침대에서 앉을 수 없고(천장이 닿아서) 그걸 또 개선하자고 낮은 제품을 사거나 기둥을 잘라서 낮게 만들면 너무 낮아져서 1층의 사용이 힘들어짐(성인 남성 기준) 좌식으로 쓴다면 어느정도 가능하겠으나 좌식은 다리 관절을 망가뜨리는 주범이므로 건강과 굳이 바꿀 필요는 없다. 단점2. 겨울에 춥고 여름에 덥고. 무슨 얘기냐면 수면하는 높이가 높기 때문에 방의 따뜻한 공기가 올라와서 여름엔 덥고 겨울엔 방의 난방이 완벽하지 않는 이상 전기장판 등 사용이 가능한 바닥보다 춥다. 즉, 봄,가을만 사실상 제대로 쓰기 좋고 여름 겨울은 냉난방에 따라 사용이 힘들 수 있다. (개인적으로 느낀 최대) 단점3. 보통의 벙커침대는 연인과 같이 누울 수 없다. 그럼에도 영상에서 언급하듯 장점이 많기에 로망이 있거나 한다면 한 번쯤 써볼만하다고 보고요. 제일 이상적인 건 자가로 층고가 높은 아파트에 살면서 사용자가 초등학생인 경우 같습니다. 그러면 2층에서도 높이가 쾌적하고 체중이 낮으니 안정성도 높아지고요. 아무래도 부모가 정기적으로 관리도 하실 확률이 높죠.
벙커침대 진짜 개불편함.. 1.오르락내리락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거 은근히 스트레스. 2.뒤척일때마다 삐그덕 소리 감수해야 함. +불안함 3.1층에 데스크탑쓰고 있는데 2층침대에서 머리카락,이물질 등등 죄다 1층으로 떨어짐. 4.이건 개인적인건데, 시스템에어컨이어서 자다가 추워서 뒤질 뻔.. 여름에 에어컨 키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끄지도 못하는 환장부르스임.
전 ㄹㅇ 단점에 공감해요 굳이 사지않아도 되는가구.. 오늘의 집에 그렇게 광고하던거 샀는데 처음에 발판불량이 와서 한달도 안되어 박살이 나서 굴러떨어졌었고 업체측은 그럴리가 없는데 이상하다 발판 바꿔주겠다 외에는 별 대응도 없었음 오르락내리락 불편하고 매트리스는 튼튼한거 쓸수 없어서 불편한 토퍼 써야하고 가운데로 꺼지는게 느껴집니다. 흔들리기는 기본이고 얼마 전부터는 2층 올라가있으면 텅하고 튕기는 진동이 발생해서 쎄해서 해체해서 버리려구요. 올해 4월인가 구매했는데 돈 날렸다고 생각함ㅡㅡ..
▶이폼에게 공간디자인 신청하기
booking.naver.com/booking/6/bizes/854179
▶내 방 인테리어 상담하기
pf.kakao.com/_xieXAd
▶이폼 고객센터
010-7381-0900
▶더 많은 이폼 공간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han.gl/LWCXi
나도 단점 리얼 공감 이사할때 처분애매해서 고생함.. 이제는 집이 좁아서 집에서 야전침대 사용중인데 완전 편합니다!! ㅎㅎㅎ 집에서도 사용하고 캠핑가서도 쓰고 일석이조!! 저는 팩커스 야전침대 사용중인데 완전 대만족중이에요 ㅎㅎ
벙커침대 로망있는데 단점이있군요 단점없이 완벽할순없는거같아요 아무도알려주지않은단점 낱낱히 알려주셔서감사해요!
맞아요 모든 제품이 단점이 존재하고 그걸 감안해도 나의 삶이 행복해질 것 같다면 고! 해야죠 ㅎㅎ!
한주 고생 많으셨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D
개인적으로 나 벙커침대 진짜 잘산듯.. 알바글 아님ㅋㅋ 몸무게 적게 나가서 그런가 싶긴 하지만 튼튼해서 철 흔들림도 소리도 없고 가아끔 소리났던 거 같긴 한데 소리가 작았는지 잘 안났어서 어떤 소리였는지도 가물가물함! 침대 높이 조절도 돼서 침대분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1층침대 높이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도 있어요 아 바닥도 격자무늬 철도 아니라 평평해서 매트리스를 더 보호할 수 있는 것도 좋아요!! 1층으로도 할 수 있다는 장점보고 샀는데... 자는 공간 완벽 분리가 너무 필요해서 아마 1층으로 내릴 일 없을듯ㅋㅋㅋ
혹시 몸무게 얼마정도 나가시나요
몇 근이신가요?
@@BreadNavy몇근ㅋㅋㅋ
벙커침대 제픔명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김박사-o3q 이제야 봤네요ㅋㅋ 몸무게..43kg입니다
벙커침대 실사용자가 적는 몇 가지
단점1. 일반 원룸이나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층고가 낮아 침대에서 앉을 수 없고(천장이 닿아서) 그걸 또 개선하자고 낮은 제품을 사거나 기둥을 잘라서 낮게 만들면 너무 낮아져서 1층의 사용이 힘들어짐(성인 남성 기준) 좌식으로 쓴다면 어느정도 가능하겠으나 좌식은 다리 관절을 망가뜨리는 주범이므로 건강과 굳이 바꿀 필요는 없다.
단점2. 겨울에 춥고 여름에 덥고. 무슨 얘기냐면 수면하는 높이가 높기 때문에 방의 따뜻한 공기가 올라와서 여름엔 덥고 겨울엔 방의 난방이 완벽하지 않는 이상 전기장판 등 사용이 가능한 바닥보다 춥다. 즉, 봄,가을만 사실상 제대로 쓰기 좋고 여름 겨울은 냉난방에 따라 사용이 힘들 수 있다.
(개인적으로 느낀 최대) 단점3. 보통의 벙커침대는 연인과 같이 누울 수 없다.
그럼에도 영상에서 언급하듯 장점이 많기에 로망이 있거나 한다면 한 번쯤 써볼만하다고 보고요. 제일 이상적인 건 자가로 층고가 높은 아파트에 살면서 사용자가 초등학생인 경우 같습니다. 그러면 2층에서도 높이가 쾌적하고 체중이 낮으니 안정성도 높아지고요. 아무래도 부모가 정기적으로 관리도 하실 확률이 높죠.
저도 벙커침대 4년째 사용중인데 이사2번동안 조립분리해서 계속 가지고 다님 아직도 너무 맘에들고 공간분리가 정확해서 적재수납이 너무 좋고
밤에 위에서 창문보면서 자는게 너무좋음
잠에 예민하지 않고 체중 가벼우면 ㅎㅎ 괜츈 적당히 쓰다 버리기 괜찮아요 근데 원목보다 집이 희안하게 너저분하게 보여요
벙커침대 진짜 개불편함..
1.오르락내리락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거 은근히 스트레스.
2.뒤척일때마다 삐그덕 소리 감수해야 함. +불안함
3.1층에 데스크탑쓰고 있는데 2층침대에서 머리카락,이물질 등등 죄다 1층으로 떨어짐.
4.이건 개인적인건데, 시스템에어컨이어서 자다가 추워서 뒤질 뻔.. 여름에 에어컨 키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끄지도 못하는 환장부르스임.
벙커 침대에 대해 알고 싶었는데~
설명 고맙습니다
스톰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벙커침대 위층 매트리스를 아래로 넣어버리면 좋지 않을가?
전 ㄹㅇ 단점에 공감해요
굳이 사지않아도 되는가구..
오늘의 집에 그렇게 광고하던거 샀는데
처음에 발판불량이 와서 한달도 안되어 박살이 나서 굴러떨어졌었고
업체측은 그럴리가 없는데 이상하다 발판 바꿔주겠다 외에는 별 대응도 없었음
오르락내리락 불편하고
매트리스는 튼튼한거 쓸수 없어서 불편한 토퍼 써야하고 가운데로 꺼지는게 느껴집니다.
흔들리기는 기본이고 얼마 전부터는 2층 올라가있으면 텅하고 튕기는 진동이 발생해서 쎄해서 해체해서 버리려구요.
올해 4월인가 구매했는데 돈 날렸다고 생각함ㅡㅡ..
벙커침대는 무게때문에 싱글밖에없는건가요? 퀸은못본듯...
솔로들만 사겠네요
퀸사이즈 있던데요
요즘 높이 조정 전동되는 벙커도 있던디...
와… 진짜 긱사침대 벙커인데 개불편함 피곤함도 더더욱 업됨
아 말할때마다 침 삼키는거 킹 받네. 조절 좀 하지
음 저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