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친하게 지내던 꼬치구이집 사장님이 볼 때마다 내게 물어봤던 내용이 한국에 아내 있냐? 애인 있냐? 아이 있냐? 였습니다. 그리고 3주전 갔을 때 딸을 소개 시켜줄 것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을 때 또 묻더군요. 분명 기억하는걸로 아는데. 인사이트님 말씀대로 한국의 많은 놈팽이들이 라오스 가서 유흥 즐기고, 거짓말 하며 여자들 건드리고 다녀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안면 있는 아줌마가 있는데 처음으로 어제 메세지를 보내셨더라고요. 예쁘장하게 생긴 10대 중반정도 되어 보이는 여자애 사진이라 누구냐고 했더니 딸이라고 해서 " 나학 " 이랬더니 만나볼 생각 있냐고 묻더라고요. 그래서 어려보인다고 했더니 12살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린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다. 라고 대답했더니 3-4년 있으면 결혼할 수 있으니깐 너가 그때까지 캐어해주며 사귀다가 결혼하는 것 어떠냐고 묻더라고요. 와. 진짜 놀랬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호의는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너무 어려서 곤란합니다. 라고 했더니 또 다른 여자애 사진 보내더니 조카인데 이 애는 17살이고 내년에 성인이 되니 아무 문제 없다며 만나보라고 해서 또 한번 놀랬습니다. 물론 거절했습니다. 라오스의 문화가 대충은 그렇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 모습을 뭐라고 하고 싶진 않지만 제가 직접 겪으니 무척 당황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오늘 영상 최고여요
나두 정글인 인데 돌산 이랑 멋지네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함니다
여성분이 지혜가 있어
잘 살겠습니다.
바둑이가 귀엽네용 ㅎㅎ.
간혹보면 자기 나이는 많으면서 경제적 지원을 거부하면서 젊은 여자들을 데리고 살려는 한국 남자들이 있더라구요.
밥만 먹여주면 될거라고 생각하는지 참 어이가 없는 시대 착오적이고 이기적인 사람들...
아이들이 쌍둥이에요? 야무지고 귀엽네요 ㅎㅎ
저랑 친하게 지내던 꼬치구이집 사장님이 볼 때마다 내게 물어봤던 내용이 한국에 아내 있냐? 애인 있냐? 아이 있냐? 였습니다.
그리고 3주전 갔을 때 딸을 소개 시켜줄 것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을 때 또 묻더군요. 분명 기억하는걸로 아는데.
인사이트님 말씀대로 한국의 많은 놈팽이들이 라오스 가서 유흥 즐기고, 거짓말 하며 여자들 건드리고 다녀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안면 있는 아줌마가 있는데 처음으로 어제 메세지를 보내셨더라고요.
예쁘장하게 생긴 10대 중반정도 되어 보이는 여자애 사진이라 누구냐고 했더니 딸이라고 해서 " 나학 " 이랬더니 만나볼 생각 있냐고 묻더라고요.
그래서 어려보인다고 했더니 12살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린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다. 라고 대답했더니 3-4년 있으면 결혼할 수 있으니깐 너가 그때까지 캐어해주며 사귀다가 결혼하는 것 어떠냐고 묻더라고요.
와. 진짜 놀랬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호의는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너무 어려서 곤란합니다. 라고 했더니 또 다른 여자애 사진 보내더니 조카인데 이 애는 17살이고 내년에 성인이 되니 아무 문제 없다며 만나보라고 해서 또 한번 놀랬습니다. 물론 거절했습니다.
라오스의 문화가 대충은 그렇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 모습을 뭐라고 하고 싶진 않지만 제가 직접 겪으니 무척 당황스러운 일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런것은 아닙니다
살다보면 좋은 인연이 생길겁니다
세상 여자들 오십보 백보여요
직업 경제력을 먼저 보고 남자를 선택해요
특히 동남아 여자들도 마찬가지고요 누가 말 않통하는 가난한 나이많은 외국인 하고 결혼 하겠어요
그들을 돈만 밝힌다고 말하는건 모순이죠
선생님이 업로드 하는 사이에 윤석열이 계엄령을 때렸습니다.
좋을 까요 나블까요 저도 라오스가고 십내요
저도 업로드 끝내고 뉴스봤네요
일단 환율이 튀니 외국생활에 좋은 시기는 아닌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