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통한.날에는.기뻐하고.곤고한 날에는.되돌아 보아라 이두가지를.하나님이.병행하게.하사 사람이.그의.장례 일을 능히 혜아려 알지 못하게 하셨는니라 내가 깨닿은 것은.오직.이것이라 곧 하나님은.사림을.정직하게.지으셨으나.사람이.많은.꾀들을.낸 것이니라 네길을.여호와께.맡기라.그를.의지하면.그가이루시고.네의를.빛 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정오의 빛 같이.하시리로다,아멘!!🙏🙏
오늘 성경 읽기 말씀이 계속 되는 헛됨의 이야기. 재물과 부유 와 존귀 또한 죽음 앞에서는 모두가 헛되다고 이야기 하고 있어요. 정말 가끔 우리는 죽기전 후회 되는 일. 이런 글귀들을 굉장히 많이 보게 되죠. 오늘 당장 내가 죽게 된다면 내 삶을 돌아볼 때 헛되게 보냈던 시간들이 얼마나 아깝게 여겨질지... 매순간 가족들에게 사랑한다 표현하고 하나님 음성에 귀기울이고 깊이 관계 하고 내게 맡겨진 영혼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하루가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오늘의 은혜로 화이팅!!
감사합니다. 공동체 성경읽기 완료!.. 아자 아자 으라차차! 감사합니다. 오늘 본문은 전도서 5장~8장 말씀!!! 우리가 인생의 허무함에서 벗어나 가치 있고 의미있는 삶을 살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고 있다. 전도서 5장에서는 인생의 허무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예배의 삼이라고 이야기한다. "너는 하나님의 집에 들어갈 때에 네 발을 삼갈지어다 가까이 하여 말씀을 듣는 것이 우매한 자들이 제물 드리는 것보다 나으니 그들은 악을 행하면서도 깨닫지 못함이니라. 너는 하나님 앞에서 함부로 입을 열지 말며 급한 마음으로 말을 내지 말라. 하나님은 하늘에 계시고 너는 땅에 있음이니라. 그런즉 마땅히 말을 적게 할 것이라"(전도서5:1~2) "네가 하나님께 서원하였거든 갚기를 더디게 하지 말라 하나님은 우매한 자들을 기뻐하지 아니하시나니 서원한 것을 갚으라"(전도서5:4) "꿈이 많으면 헛된 일들이 많아지고 말이 많아도 그러하니 오직 너는 하나님을 경외할지니라"(전도서5:7) 세상에 사는 동안 가장 거룩하고 축복되고 생산적인 일이 예배이며 우리의 인생은 하나님의 선물임을 기억하자! 6장은 우리가 이 세상 부귀 영화를 다 가지고 있지만 누리지 못하고 죽는 것에 대한 허무함을 이야기 하고 있다. 그 이유는 아무리 많이 가졌다 해도 하나님이 없으면 만족할 수 없기 때문이다. 7장은 죽음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초상집에 가는 것이 잔칫집에 가는 것보다 나으니 모든 사람의 끝이 이와 같이 됨이라 산자는 이것을 그의 마음에 둘지어다"(전도서7:2) 우리는 죽음을 향해 가는 존재이다. 하지만 우리에게 죽음은 끝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에서의 영원한 삶의 시작임을 잊지 말고 살아 있는 동안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을 신뢰 하자! 8장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리더의 모습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준다. 자신의 지혜를 믿고 인생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솔로몬이 하나님 앞에 겸손하지 않았음을 탄식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안녕하세요! CGNTV 유튜브 채널 담당자입니다^^ 먼저 공동체성경읽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편에 '환난'이란 단어가 두 번 들어가는데 발음법상으로는 환난->환난, 환란->활난으로 읽게 되어 있습니다. 환난->활난으로 읽을시 비슷하지만, 의미가 다른 단어가 되므로 환난->환난으로 발음하는 것이 맞습니다.
📣안녕하세요! CGNTV 유튜브 채널 담당자입니다^^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한 것처럼 2023년에는 2022년 하루 20분 공동체성경읽기 영상으로 통독이 진행되겠습니다.
* 영상 재생 시, 나오는 광고는 본 채널과 무관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아멘~~아멘입니다
주 나의 여호와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빠 사랑해요 감사해요 🙏🙏🙏💗💖💚💖💗
공동체 덕분에 저는 사랑으로 가득해요!❤❤❤❤
샬롬!
성경읽기 192일째 아멘~♡
형통한.날에는.기뻐하고.곤고한 날에는.되돌아 보아라
이두가지를.하나님이.병행하게.하사 사람이.그의.장례 일을 능히 혜아려 알지 못하게 하셨는니라
내가 깨닿은 것은.오직.이것이라 곧 하나님은.사림을.정직하게.지으셨으나.사람이.많은.꾀들을.낸 것이니라
네길을.여호와께.맡기라.그를.의지하면.그가이루시고.네의를.빛 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정오의 빛 같이.하시리로다,아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 🙏
7월11일차완료
오늘도 아멘입니다.
누가 지혜자와 같으며 누가 사물의 이치를 아는 자이냐 사람의 지혜는 그의 얼굴에 광채가 나게 하나니 그의 얼굴이 사나운 것이 변하느니라 전도서 8장 1절 말씀 아멘 ❤❤❤❤❤
하루20분공동체 성경읽기 하루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
여호와께서. 사람의 걸음을 정하시고. 그의. 길을. 기뻐하시나니
그는. 넘어지나. 아주. 엎드려지지 아니함은. 여호와께서. 그의 손으로. 붙드심이로다 (시편37:23~24) 🙏
아멘 🙏
오늘 성경 읽기 말씀이 계속 되는 헛됨의 이야기. 재물과 부유 와 존귀 또한 죽음 앞에서는 모두가 헛되다고 이야기 하고 있어요. 정말 가끔 우리는 죽기전 후회 되는 일. 이런 글귀들을 굉장히 많이 보게 되죠. 오늘 당장 내가 죽게 된다면 내 삶을 돌아볼 때 헛되게 보냈던 시간들이 얼마나 아깝게 여겨질지... 매순간 가족들에게 사랑한다 표현하고 하나님 음성에 귀기울이고 깊이 관계 하고 내게 맡겨진 영혼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하루가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오늘의 은혜로 화이팅!!
아멘
하루20분 공동체성경읽기 새벽예배를 밎치고 말씀대로 순종하게 인도해주실것을 믿으며 성령님 인도하소서
아멘
감사합니다. 공동체 성경읽기 완료!.. 아자 아자 으라차차! 감사합니다.
오늘 본문은 전도서 5장~8장 말씀!!!
우리가 인생의 허무함에서 벗어나 가치 있고 의미있는 삶을 살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고 있다. 전도서 5장에서는 인생의 허무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예배의 삼이라고 이야기한다.
"너는 하나님의 집에 들어갈 때에 네 발을 삼갈지어다 가까이 하여 말씀을 듣는 것이 우매한 자들이 제물 드리는 것보다 나으니 그들은 악을 행하면서도 깨닫지 못함이니라. 너는 하나님 앞에서 함부로 입을 열지 말며 급한 마음으로 말을 내지 말라. 하나님은 하늘에 계시고 너는 땅에 있음이니라. 그런즉 마땅히 말을 적게 할 것이라"(전도서5:1~2)
"네가 하나님께 서원하였거든 갚기를 더디게 하지 말라 하나님은 우매한 자들을 기뻐하지 아니하시나니 서원한 것을 갚으라"(전도서5:4)
"꿈이 많으면 헛된 일들이 많아지고 말이 많아도 그러하니 오직 너는 하나님을 경외할지니라"(전도서5:7)
세상에 사는 동안 가장 거룩하고 축복되고 생산적인 일이 예배이며 우리의 인생은 하나님의 선물임을 기억하자!
6장은 우리가 이 세상 부귀 영화를 다 가지고 있지만 누리지 못하고 죽는 것에 대한 허무함을 이야기 하고 있다. 그 이유는 아무리 많이 가졌다 해도 하나님이 없으면 만족할 수 없기 때문이다. 7장은 죽음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초상집에 가는 것이 잔칫집에 가는 것보다 나으니 모든 사람의 끝이 이와 같이 됨이라 산자는 이것을 그의 마음에 둘지어다"(전도서7:2)
우리는 죽음을 향해 가는 존재이다. 하지만 우리에게 죽음은 끝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에서의 영원한 삶의 시작임을 잊지 말고 살아 있는 동안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을 신뢰 하자! 8장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리더의 모습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준다. 자신의 지혜를 믿고 인생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솔로몬이 하나님 앞에 겸손하지 않았음을 탄식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사람이 장래 일을 알지 못하나니~
오늘도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아멘 🙏
출석합니다 💕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시작합니다
아멘 🙏 주님 감사합니다 ⚘️
할렐루야. 아멘 ~♡❤
할렐루야 아멘 ❤️ 🧡 💛 🙏192일째군요!!
임은미 선교사님 반갑습니다. 하루 20분 공동체 성경읽기를 전 교인이 함께하는 대전 서구 갈마동 갈마교회 (강판중 감독님) 장도영 집사 입니다 오늘도 주님만 의지합니다❤
저희 교회에서도 공동체 성경읽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목사님께서는 단톡방에 매일 띄워주시는데요.
성도님들이 많이 말씀을 듣게 된답니다.
그런데,
낭독해주실 때 ((환난을))활난이라고 해주시면~~~~
📣안녕하세요! CGNTV 유튜브 채널 담당자입니다^^
먼저 공동체성경읽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편에 '환난'이란 단어가 두 번 들어가는데 발음법상으로는 환난->환난, 환란->활난으로 읽게 되어 있습니다.
환난->활난으로 읽을시 비슷하지만, 의미가 다른 단어가 되므로 환난->환난으로 발음하는 것이 맞습니다.
선교사님 목소리 편하지 않고 은혜가 안되네요
죄송합니다만..
할렐루야 ☁️💥🔥
아멘!!!!!!!!❤❤❤❤❤❤❤❤❤❤😊😊😊😊😊😊😊😊😊😊😊
아멘~~^^♡♡♡
❤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아멘♡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
아멘!!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 아멘 🙏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아멘 ❤
아멘 감사합니다 ❤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
아멘🙏
아멘 🙏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