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장발 포기 하기전 이걸 알았더라면..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3 гру 2024
- 반갑습니다 여러분. 별걸 다 리뷰하는 남자 언박서입니다.
저는 지난 시간 어중간한 1차 거지존 기장에서 도전 해도 의미없는 스타일들은 리프펌, 스핀스왈로펌이라 말씀 드렸는데요. 그럼에도 ㅇ까고 나는 무조건 머리 기를때 스타일링 바꾸면서 기르고 싶다 라는 청개구리 친구가 지금 이 영상을 보고 있다면.
오늘 제가 주의 사항 하나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가 2주전에 거지존 탈출 해보겠다고 히피펌 했다가 더 거지가 되어 버렸는데요.
이게 거지존에서 하는 히피펌의 장점은 오일 발라주고, 컬 크림 발라주면 펑키 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지만.
단점으로는 오일과 컬크림을 발라 주지 않으면 이렇게 군만두 먹방 잘하게 생긴 느낌이 난다는 것 입니다. 또한, 이것이 너무 나도 개성이 넘치는 머리이기 때문에, 현재 본인이 보수적인 집단 생활을 하고 있거나, 주변에 개노잼 틀딱 친구들밖에 없는 환경에 있는 상태라면 당신이 히피펌을 하는 즉시. 그들의 먹잇감이 되어 많은 놀림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이것을 해결 하기 위해 제가 오늘은 눈 뜨자 마자 바로 볼륨 매직을 하러 가게 되었는데요.이 볼륨 매직이라는것이 사실 이름만 들었을땐 볼륨을 엄청 나게 살리는 시술이라 생각 하는데, 사실은 본인 머릿결과 두상에 맞게 볼륨을 살릴 부분을 살리고, 불필요한 볼륨을 다운펌으로 눌러 주면서 어울리는 볼륨감을 찾는 시술이라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저는 저의 두상을 아주 잘 알고있고, 제 머릿결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진을 디자이너 선생님에게 보여 줬고, 이렇게 망했습니다.
선생님께서 계속 이거 맞냐고 여쭤 보셨지만, 저는 제 고집대로 뒷머리 기장이랑 숮 최대한 짧게 치고 옆에도 12미리로 다 밀어 버렸는데. 아주 그냥 망해 버렸습니다.
이거 뭐 좋게 말하면 미생에 나오는 변요한 머리인데,
저는 그것보단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에 나오는 악역같은 볼륨감이 생겨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별걸 다 리뷰를 요약하면...
#남자장발 #남자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