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부터 고산병으로 힘들어 하시는 모습에 안쓰러워 보였는데... 여러 어려움을 뚫고 좋은 자료 만들어 올려주시니 고맙습니다. 저역시 초보 바이커에다가 고산병과 물갈이로 내심 힘든 여정이었는데... 당시에는 다시는 안 가고픈 마음이었는데 며칠 지나고 나니 그리워지네요 ㅎㅎ 2편 고대합니다.
해외 바이크 투어를 위해 오랜기간 연습하고 준비하신것 잘 알고있습니다. 여행중에 드론과 헨드폰을 잃어버려 도중에 여행을 포기 했다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몸 건강히 잘 다녀 오셔서 다행입니다. 늘 바이크로 해왜 투어를 꿈꾸고 있는 사람으로 여쭈어봅니다. 케나다나 노르웨이 쪽을 택하지 않고 인도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어느 곳을 선택 해도 나름 대로의 느끼는 가치는 다 있지만 인도나 호주는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서말입니다.
쇼츠 보고 본 영상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올라왔네요 ㅎㅎ 잘보겠습니다
I will recommend you to visit Spiti valley nearby ladakh
Welcome to India 🇮🇳✌️
별남 기다리느라 눈 빠지는줄?
이벤트가 있었지만 무복했으니 다행이고,
번캠 한 번 하자
담편 기다릴게~^^
늘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제가 달 설레네요,, 기내식 보니 전 고산 격던 순간이 확~ 스치는데
일단 요기까지 만 보고 다시 봐야겠습니다. 별남님 기대🙏🏻
첫날부터 고산병으로 힘들어 하시는 모습에 안쓰러워 보였는데... 여러 어려움을 뚫고 좋은 자료 만들어 올려주시니 고맙습니다. 저역시 초보 바이커에다가 고산병과 물갈이로 내심 힘든 여정이었는데... 당시에는 다시는 안 가고픈 마음이었는데 며칠 지나고 나니 그리워지네요 ㅎㅎ 2편 고대합니다.
너무 좋아보여요 영화 한편 보는것 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Looks like Ladakh, India has gained a huge popularity among Koreans😊
저희도 잘다녀왔습니다~ 로얄엔필드에서 하는 모토히말라야!
그러고보니 같은 곳이었네요 기간도 비슷하구요^^
Very nice mam
그저 부럽다는 말밖에... 영상 자~알 봤습니다.
예비모임 영상 본지가 꽤 됐는데 드디어 후기가 올라왔네요 ~
드디어 시작하셨군요
같이 달리고 싶습니다
드론과 휴대폰절도로 인해 일생에 몇번 오지않을 추억에 커다란 상처가생겼네요. 저도 라다크에 바이크로 꼭 도전하고 싶으나 인도의 비상식적 문화(?)에 망설여지네요. 2편 기대하겠습니다.
구더기 무서워서 맛있는 장못담그면 안되요~ 귀중품 꼭 몸에 보관하시고 고산병약 미리 드셔서 고산병 고통만 없으면 태초의 자연이 너무나 매력적인 곳예요
멋진 여정 입니다. 👍
궁금했었는데올라왔네용
Hi♥️🎉
U looks so beautiful ❤
반갑습니다. 별남님.
고산병으로 산소통 감싸고 있는 별남님이 안쓰러워 안부 묻던 4조원 중 1명입니다.
좋은 추억 이렇게 영상으로 보내주신 별남님 감사합니다.
9일날 뵙죠^^
첫날 레에서 누브라벨리 가는 산길이 카라둥라 5700m 인줄 아뢰요.
해외 바이크 투어를 위해 오랜기간 연습하고 준비하신것 잘 알고있습니다.
여행중에 드론과 헨드폰을 잃어버려 도중에 여행을 포기 했다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몸 건강히 잘 다녀 오셔서 다행입니다.
늘 바이크로 해왜 투어를 꿈꾸고 있는 사람으로 여쭈어봅니다.
케나다나 노르웨이 쪽을 택하지 않고 인도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어느 곳을 선택 해도 나름 대로의 느끼는 가치는 다 있지만 인도나 호주는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서말입니다.
제가 유라시아 여행을 하고싶은 이유는 고대 실크로드길을 가고싶어서예요. 라다크는 실크로드의 교차로중 하나였던 곳입니다
별남님 요즘 영상이 없어서요. 별 일 없으신지 안부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제가 교통사고로 입원중이라 ㅠㅠ 다행히 2~3달뒤면 완쾌되서 중국과 중앙아시아의 고대 실크로드길 바이크 여행가는데 그때 영상올릴께요
@@별남의바이크모토캠핑 아이고.. 진짜 영상이 없어서 불안 불안 하다가 남겨봤는데..
크게 다치신거 아니세요? 정말 안전하고 조심하게 라이딩 하시는데 이게 무슨일 일까요,.
몸 쾌차 진심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