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밀폐형이라 제품을 꺼내려면 모서리 클립들을 분해하고 아크릴을 빼야 한다. (레고 넣어두고 절대 안 꺼내보는 사람은 추천) 2. 아크릴을 고정하는 클립이 생각보다 튼튼하지 않아서 결합 부위가 쉽게 파손된다. 3. 레고를 몇 번 꺼내다 보면 아크릴의 기스가 눈에 띄게 늘어나 있다. (유리 제품이 비싸지만 좋은 이유가 바로 관리의 차이다) 4. 조립 요령이 없으면 아크릴 넣고 빼는 과정에서 아크릴 상단면이 쉽게 갈려진다. 5. 초기에는 가성비 장식장으로 나왔으나 현재는 애매하게 비싼 가격대다. 돈을 아끼려면 랙을 사서 DIY 장식장으로 쓰거나 차라리 끝판왕 장식장을 사는 게 더 났다. 유어쉘프 말고 다른 장식장으론 DIY용으로 고릴라 랙이나 몬스터랙이 좋고 비슷한 저가형 장식장으론 트리니 장식장도 있다.
1. 밀폐형이라 제품을 꺼내려면 모서리 클립들을 분해하고 아크릴을 빼야 한다. (레고 넣어두고 절대 안 꺼내보는 사람은 추천)
2. 아크릴을 고정하는 클립이 생각보다 튼튼하지 않아서 결합 부위가 쉽게 파손된다.
3. 레고를 몇 번 꺼내다 보면 아크릴의 기스가 눈에 띄게 늘어나 있다. (유리 제품이 비싸지만 좋은 이유가 바로 관리의 차이다)
4. 조립 요령이 없으면 아크릴 넣고 빼는 과정에서 아크릴 상단면이 쉽게 갈려진다.
5. 초기에는 가성비 장식장으로 나왔으나 현재는 애매하게 비싼 가격대다.
돈을 아끼려면 랙을 사서 DIY 장식장으로 쓰거나 차라리 끝판왕 장식장을 사는 게 더 났다.
유어쉘프 말고 다른 장식장으론 DIY용으로 고릴라 랙이나 몬스터랙이 좋고
비슷한 저가형 장식장으론 트리니 장식장도 있다.
오 설명이 너무 깔끔해요!
진짜 소재에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던데....
참 고민이 많네요 ㅠㅠ
트리니홈도 괜찮아보이던데.. 그건 800이라,,
키야 이걸 봐야 했는데 너무 늦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구독 누르고 갑니당
역시 덕질의 끝은 부동산인 것 같아요 ㅋㅋㅋ
아크릴 상자를 살까 싶었는데, 반투명과 달리, 투명은 비싸더라고요 ㅋ
모든 장식장은 다 먼지가 안들어가나요 ?
먼지를 어느정도 차단하기위해 유리나 아크릴로 막혀있습니다
저도 주세요
하트만 주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