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2393-7189)성주군 수륜면 131평 나대지 땅 3,500만원 마을 끝 야산아래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2 лис 2024
- #성주부동산 #성주주택 #성주촌집 #성주시골집 #성주땅 #성주토지 #고령부동산 #고령주택 #고령촌집 #고령시골집 #고령땅 #고령토지 #하빈부동산 #하빈주택 #하빈땅 #하빈토지
안녕하세요? 성주 집터 매매 등 성주 토지, 고령 토지 매매 전문 손소장입니다.
성주군 수륜면에 마을 끝쪽에 위치하고 있어 지대가 살짝 높고 야산 아래에 자리 잡고 있는 나대지 땅이 매물로 저렴한 가격에 나왔습니다.
위치 : 성주군 수륜면 작은리(성주대교 25분, 군청 15분 이내 거리)
면적 : 131평(432제곱미터, 생산관리지역, 대지)
현황 : 도로 접, 남향 또는 남동향
매매가 : 3,500만(평당 26만)
입주 즉시 가능
이 성주 땅 매매 물건은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가구 수가 얼마 안되는 조용한 마을 끝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뒷편은 얕은 야산이 감싸고 있어 조용하고 간섭받길 원하지 않는 분들이 지내시기에 좋은 땅입니다.
성주대교에서 25키로 안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량으로 이동 시 2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어서 대구 근교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땅일 것 같습니다.
토지의 상태는 주인께서 편하게 사용하시려고 공구리를 전체적으로 해놓으셨고 판넬로 창고 같은 걸 지어놓으셨는데요, 그래서 창고용 토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습니다.
작은 농막 갖다 놓고 텃밭을 하시려는 분들도 창고와 공구리를 제거하면 훌륭한 땅으로 거듭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위 매매가는 창고 건물 및 공구리 일부 철거 비용을 감안하여 감액해서 내놓은 상태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사이즈의 토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꽤 괜찮은 컨디션의 매물이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