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술집운영을 30여년 했어요~ 여기 종사하는 사람들은 신의 기운, 조상 기운, 빙의 기운 갖가지로 많죠!! 일반적인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것만 볼뿐. 예쁘면 나머진 보이지도 않음.ㅎ 기생사주는 만인의 연인 꽃으로 살아야돼요!! 만인의 꽃이 팔자인 사람은 한사람의 연인으로 살 수가 없는 거죠!! 기생사주가 낀 친구는 결국엔 이런 사연, 저런 사연 갖고 밤에 나오더라구요!! 사주팔자를 어찌 속일까요?ㅎ 그리고 무당 기생사주가 왜 같냐면,,, 남을 위해서 살아주는 운명이라 그래요!! 술 아무리 팔려고해도 잘 안팔려요!! 마음을 팔아야지 술이 팔리지요!!^^ 종사하는 애들, 약은 수작 잔머리 나쁜 마음 먹다가 지가 살을 맞든, 가족이 살을 맞든, 새끼가 살을 맞든 하는 경우 많이 봅니다!! 자기가 시작할 때 본 취지의 그 마음, 그거 잊지않고 자기 관리가 철저해야됩니다!! 이쪽에 와서 돈을 많이 벌어도 그 나름 우여곡절도 아주 많습니다!! 뜻밖에 돈 크게 나가는 운명의 장난도 많구요!! 본인 스스로 냉정하게 판단하시고, 할 거 같음 빨빨리 시작하셔서 돈 벌으시고, 팔자가 끼면 손님 인연자들이 마구 들어와요!! 정도의 길이 절대로 아닌 거 같음 헛눈질 하지 말으시고, 강하게 밀어부치고 살으세요!!
도령님 안녕? 제가 보는 도령님은 모든것을 편견없이 바라 보는 눈, 쓰레기 인성을 가진 사람들 에게는 쌍욕을 날리시는 입, 힘든 사람을 알 아 보는 지혜, 그분들을 도와 줄수 있는 용기.를 가진 분이세요! 근데 저는 왜 떄문에 댓글 엄청 오래만에 쓰는 느낌;,,, 제가 누군지는 안 비밀 🍀 니가 '그린' 기린 그림은 아이린 흐흐
혹시 근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무당이 말하는 신내림은 어떻게 알수 있는건가요? 과학적으로 관측도 할수 없고 보이지 않는다면 물리 법칙이 통하지 않는다는건데 지평좌표계 고정이 안됐다면 지구가 하루에 한바퀴씩 회전하는데 영적인 존재가 가만히 있는다면 지구가 자전하며 신내림이 잠깐동안 왔다가 사라졌다가를 하루에 한번씩 계속해서 반복하는건가요?
불교든 기독교든 과학적으로 설명은 되나요?ㅎ 그 과학이란 것도 눈에 보이는 세계의 얘기이구요!! 무속신앙을 과학적으로 파헤치려면 모든 종교를 다 파헤쳐야죠!! 헌데 어떤 종교도 과학적으론 설명이 안됩니다!! 눈에 보이지않는 세계로 드가면,,, 불교 기독교 무속신앙 보다도 한차원 더 높은 종교의 세계도 열립니다!!
아니여.아직 인간이 준비가 안되어있기때문에 신이 준비가 되었다하더라도 아직은 가는건 아니다. 기생 또는 무당팔자라서 쓰리잡하면서 아무리 열심히살아봤자 힘들다.팔자대로 사는게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기생과 무당은 같은팔자다.그렇기때문에 지금은 기생길을 가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단 목표를 가지구 해야한다!! 지금은 이게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정리끝!
제가 술집운영을 30여년 했어요~
여기 종사하는 사람들은 신의 기운, 조상 기운, 빙의 기운 갖가지로 많죠!! 일반적인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것만 볼뿐. 예쁘면 나머진 보이지도 않음.ㅎ
기생사주는 만인의 연인 꽃으로 살아야돼요!! 만인의 꽃이 팔자인 사람은 한사람의 연인으로 살 수가 없는 거죠!! 기생사주가 낀 친구는 결국엔 이런 사연, 저런 사연 갖고 밤에 나오더라구요!! 사주팔자를 어찌 속일까요?ㅎ
그리고 무당 기생사주가 왜 같냐면,,, 남을 위해서 살아주는 운명이라 그래요!! 술 아무리 팔려고해도 잘 안팔려요!! 마음을 팔아야지 술이 팔리지요!!^^
종사하는 애들, 약은 수작 잔머리 나쁜 마음 먹다가 지가 살을 맞든, 가족이 살을 맞든, 새끼가 살을 맞든 하는 경우 많이 봅니다!!
자기가 시작할 때 본 취지의 그 마음, 그거 잊지않고 자기 관리가 철저해야됩니다!!
이쪽에 와서 돈을 많이 벌어도 그 나름 우여곡절도 아주 많습니다!! 뜻밖에 돈 크게 나가는 운명의 장난도 많구요!!
본인 스스로 냉정하게 판단하시고, 할 거 같음 빨빨리 시작하셔서 돈 벌으시고, 팔자가 끼면 손님 인연자들이 마구 들어와요!!
정도의 길이 절대로 아닌 거 같음 헛눈질 하지 말으시고, 강하게 밀어부치고 살으세요!!
냉정하게 현실적으로 직시해서 말씀해 주시는 선생님이 챔피온~~~^^
우와 선생님, 넘 멋지세요.
자기한테 맞는직업 진짜중요하죠!!
명쾌한 답변이라 더 결정하기 쉬우실듯!
사례자분 응원합니다
1등^^ 꽃도령 선생님 봴 날이 다가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이분 찐이다...
아니~ 꽃도렴님의 한계치는 어디까지인가요?
현실성있는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상담~ 점이 아닙니다. 대단하신 꽃도령님~!! 최고 👍
여기 상담 오신분들 복이 많으시네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
선생님 팬입니다 오늘도 홧팅하세요~^^
외출하고오니 영상 올라왔네요 ㅎㅎ 😅😊
타고난 저마다의 소질을 개발하여~~
팔자는 아무리 피할려. 해도 피할 수 없다는걸 살아보고 안다 일찍이 꽃도령이 길을 알려주네 그 길이 꽃길이기를 ~~
그러게요 😂
사주팔자대로 ~~
꽃도령님 영상 감사해요~
타고난 자기의 팔자(운명)대로
살아가는게
아름답다는 선생님 말씀이
마음에 와 닿네요
가을비가 온종일 내리는 날
선생님은 어떻게 하루를
보내시고 계실지...궁금하네요
아 선생님ㅋㅋㅋ 팩트폭격기..
ㅠㅠ 상담받으러 가고싶다.. 가서 개 혼날꺼같애..
꽃샘 ~^
기다렸습니다
영상을 실수 없이 올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두분 선생님께 실례에요😢😢😢
도령님 안녕? 제가 보는 도령님은
모든것을 편견없이 바라 보는 눈, 쓰레기 인성을 가진 사람들 에게는 쌍욕을 날리시는 입,
힘든 사람을 알 아 보는 지혜,
그분들을 도와 줄수 있는 용기.를 가진 분이세요! 근데 저는 왜 떄문에 댓글 엄청 오래만에 쓰는 느낌;,,,
제가 누군지는 안 비밀 🍀
니가 '그린' 기린 그림은 아이린 흐흐
아침에 영상 잘못 ㅡ
도령님을 영상을 봐야 좋아요
7시에 꽃도령님 영상올라와서..보니
명지암쌤 영상이 (*≧ω≦)
운동하고오니 꽃도령님 영상
올라와있네요❤
잘볼께욥 꽃도령님 感謝👍️最高
2등요😊😊😊
3 등!!!
😥😥
요즘 왜 우리 꽃도령님 영상이 안올라오는건가요.. ㅠ ㅠ
쪼~~~오~~~오옴ㅋㅋㅋㅋ
근데 진짜 괴롭겠다 꽹과리소리들리고 팔자대로살기싫은데 살으라하고. . .슬프기도하겠어요
😅😅
혹시 근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무당이 말하는 신내림은 어떻게 알수 있는건가요? 과학적으로 관측도 할수 없고 보이지 않는다면 물리 법칙이 통하지 않는다는건데 지평좌표계 고정이 안됐다면 지구가 하루에 한바퀴씩 회전하는데 영적인 존재가 가만히 있는다면 지구가 자전하며 신내림이 잠깐동안 왔다가 사라졌다가를 하루에 한번씩 계속해서 반복하는건가요?
우리 눈에 보이는 세계는, 온우주의 한5% 될겁니다!!
지구 밖 세계는 더 크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도 더 크다는 얘기입니다!!
죽어보면 알아요!! 영매체질을 타고난 사람은 죽지않아도 감지하는 거예요!!
불교든 기독교든 과학적으로 설명은 되나요?ㅎ 그 과학이란 것도 눈에 보이는 세계의 얘기이구요!!
무속신앙을 과학적으로 파헤치려면 모든 종교를 다 파헤쳐야죠!! 헌데 어떤 종교도 과학적으론 설명이 안됩니다!!
눈에 보이지않는 세계로 드가면,,, 불교 기독교 무속신앙 보다도 한차원 더 높은 종교의 세계도 열립니다!!
제가 이해를 잘 못한 거 같은데 이 분은 제대로 살려면 제자길을 가야한다는 건가요?
아니여.아직 인간이 준비가 안되어있기때문에 신이 준비가 되었다하더라도 아직은 가는건 아니다.
기생 또는 무당팔자라서 쓰리잡하면서 아무리 열심히살아봤자 힘들다.팔자대로 사는게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기생과 무당은 같은팔자다.그렇기때문에 지금은 기생길을 가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단 목표를 가지구 해야한다!!
지금은 이게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정리끝!
그럼 신의제자가 될 준비를 끝내기 전에는 기생으로 살되,목표의식을 갖고 기생쪽으로 나가야한다는 건지요?@@오즈T
그니까요 ㅋ 나같은 사람 또 있음. 너무나 기존영상과 달라서 ,,,, 꽃도령님 진짜 영검하세요❤
@@이솜결-m1w사례자분 팔자가 기생아니면 무당인데, 초반에 선생님께서 밤에일하는게있냐구 술집에서 일한게있냐구 자꾸 그게 집힌다구하셨자나여? 그러니 사례자분이 일한적은없는데 일해볼까하고 찾아봤다구 대답하셨죠.(아마도 팔자때문에 그쪽으로 스스로 자연스럽게 흘러가고있는중이라서 선생님께서 그게 느껴지거나 보이셔서 말씀하시는구나 저는 생각했습니다)
선생님께서 무당을 할수있을까 봤는데,(신병증상도 있기때문에)아직 준비가 안되어있다.지금은 판단력이 상당히 흐려져있기때문에 안된다.
(아직은 신의길을 갈때가 아니다 라는의미로 하신말씀이라고 저는 이해했습니다)
지금은 사례자분이 술집에서 일해야할까요?라고 묻는다면 선생님께서는 가라고한다.
단!!!막살겠다 하는 마음으로 갈거면 그냥 죽는게 낫고,목표를 가지고 해야한다.
아마도 저분이 지금처럼 쓰리잡하면서 힘들게살고있는데 사람이 팔자대로살면 돈은있고, 같은 기생을해도 기생팔자가 하면 기생팔자 아닌사람이 하는것보다 덜힘들다.
선생님께서는 저렇게 길을 말씀해주시지만,결정은 사례자분이 하시는거겠죠.
팔자대로 기생으로 흘러가서 일을하실지 아님 지금처럼 낮엔 사무실에서 밤엔 편의점에서 쓰리잡하면서 힘들게 사실지....
휴..사람 팔자라는게 참 씁쓸하네요ㅠㅠ
아차피 사연자는 선생인 조언대로 술집 아니면 무당 둘중에 하나를 해야하는데, 어차피 이혼도 했겠다 그래도 술집이 낫지 않겠어요?
무당하면 기도도 산으로 다녀야하고 힘들어서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