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린이로 아이와 캠핑 가기에는 어렵지 않겠다 싶어 마나님의 허락하에 한참을 고민하며 찾아보다 영상보고 구매했습니다. 주력텐트를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 보니 역시 리빙쉘~ 이라는 결론은 도달했는데 그러면 타프도 사야하고.... 여름에 모기와의 싸움에 메쉬스크린도 사야 할것 같은 느낌도 들게 되니 한두푼 하는 가격도 아니라 엄청 고민했습니다. 첫 캠핑을 가족들이 좋아할지 모르는 상황이다 보니 가성비 있게 기존에 피크닉용으로 가지고 있던 원터치 텐트를 활용하는 조합으로 가보자라고 결론이 나왔고 이와 같이 쓸 타프쉘 제품을 찾아보니 가격도 만만치가 않네요~ 그냥 하계용도 리빙쉘로 가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영상 보고 구매했습니다. 풀 구성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일단 눈뽕으로 인한 강제기상은 피하는 암막 기능, 화재에 강한 방염재질, 태양을 피하고 싶었어~충분히 차광력이 좋을 것~! 폴대가 확실히 스킨 안에 들어간 타프쉘 제품일 것~! 딱 이 제품이 가성비적인 면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6월17일 오늘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이거 들고 24일 첫 캠핑 갑니다~!!! 해당제품이 생각보다 후기가 없어 엄청 걱정했는데 파파스님의 영상보고 구매했어요~! 해당 제품의 정보가 필요했었는데 좋은 리뷰 영상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여 타프쉘치는거 잘 봤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데이지체인은 어떻게 걸으셨나요?
메인폴대 스트링을 좀 풀고 폴대를 뉘어서 데이지체인을 설치하면 편합니다
캠린이로 아이와 캠핑 가기에는 어렵지 않겠다 싶어 마나님의 허락하에 한참을 고민하며 찾아보다 영상보고 구매했습니다.
주력텐트를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 보니 역시 리빙쉘~ 이라는 결론은 도달했는데 그러면 타프도 사야하고.... 여름에 모기와의 싸움에 메쉬스크린도 사야 할것 같은 느낌도 들게 되니 한두푼 하는 가격도 아니라 엄청 고민했습니다.
첫 캠핑을 가족들이 좋아할지 모르는 상황이다 보니 가성비 있게 기존에 피크닉용으로 가지고 있던 원터치 텐트를 활용하는 조합으로 가보자라고 결론이 나왔고 이와 같이 쓸 타프쉘 제품을 찾아보니 가격도 만만치가 않네요~
그냥 하계용도 리빙쉘로 가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영상 보고 구매했습니다.
풀 구성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일단 눈뽕으로 인한 강제기상은 피하는 암막 기능, 화재에 강한 방염재질, 태양을 피하고 싶었어~충분히 차광력이 좋을 것~! 폴대가 확실히 스킨 안에 들어간 타프쉘 제품일 것~!
딱 이 제품이 가성비적인 면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6월17일 오늘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이거 들고 24일 첫 캠핑 갑니다~!!!
해당제품이 생각보다 후기가 없어 엄청 걱정했는데 파파스님의 영상보고 구매했어요~! 해당 제품의 정보가 필요했었는데 좋은 리뷰 영상 감사드립니다!!
집에서 검수 꼼꼼하게 해보고 가세요. 초기불량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가족 캠퍼들은 활용도가 굉장히 좋을듯합니다. 솔캠용으로는 조금과할듯 ㅋㅋ
두가족이상 놀수있는 충분한 공간인듯 가성비 미르카 진화에 항상 응원합니다.
마크는 점점 작고 세련돼게 진화했음...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쏠캠용으로는 지나치게 쓸쓸함이 컷어요 ㅎㅎㅎ
작년에 캠핑 초대 받아서 갔었는데 4가족 인원이 모여서 식사 했던곳이 생각해 보니 타프쉘 이네요 어마어마하게 넓더라구요 ^^
공간감은 뭐. 따라올수 없죠
영상 잘봤습니다! 혹시 웨빙은 어떤제품일까요?
미르카 제품입니다
저는 다른제품 타프쉘 쓰고 있어요~~그래서 있던 리빙쉘들 다팔았습니다 ㅎㅎ그리고 타프쉘 접을때 메인폴 먼저철거 하는게 더편합니다 ㅎㅎ 비록먼지는 묻지만.....ㅎ
개인마다 케바케인거 같은데. 사이드 다 말면 그냥 타프접듯 하는게 편할듯 하던데요?
사용해보니 아직 전면 과 후면 말아올릴수 있는 고리가 없는게 아쉬웠습니다
내부 암막은 정말최고였고요 ㅎ
아. 아직 고리 추가가 없군요
무척 넓다고 생각 되네요!!여름에 좋을것 같습니다
암막 기능이 있으면 무겁긴한대 진짜 차광력을 발군입니다
타프도 아니고 쉘터도 아니고 타프쉘이네요
엄청큽니다 ㅎㅎ
가족들이 쓰기에 괜찮을듯요 질문요?
데크에서 캠핑해본적이 없는데 데크팩을 미리 사둬야할까요? 보니까
오징어팩 얇은곳에 넣는 데크팩 종류가 틀리던데 캠장마다 어떤지모르니 사둬야되는거죠? ㅎㅎ
완전 패밀리캠핑용이죠. 데크팩은 악어팩 / 황소팩 / 스크류팩 3종 다 있으면 좋습니다. 오징어팩은 진짜 비추.
@@파파스캠핑 첨듣는팩이네요 ㅎㅎ
준비해두께요
감사합니다~^^
미르카 타프쉘도 진짜 크네요 ㅎ
전 캠핑 초반에 친구네 초대캠으로 갔을때 타프쉘안에 저희집 이너텐트만 더 넣어 같이 잔 기억이 있네요
두 가족이 써도 될 정도로 넉넉했어요ㅎ
미르카 텐트,타프~~다 참 좋은제품인것같아요
타프쉘 저도 고정관념으 좀 없어졌어요. 이번에 써보구요..
스크린 타프쉘 텐트 다른 브랜드꺼 썼는데 바람 불어도 괜찮았고
갬성 캠핑 할수없다 는거 빼고는 만점 주고싶어요 실용적이고
무엇보다 벌레들과 인사를 안해도 되고 넓고 안정감이 있더라고요
갬성만 버리면 다 좋아용 ㅎㅎ
ㅋㅋㅋㅋㅋ 타프쉘에 감성을 추가할 방법이 없을까요?? 커튼이라도 달아야 될까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