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잘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그리운 홍콩 모습이네요!! 영상 곳곳에 나오는 곳들을 참 많이도 다녔는데.. 보면서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근데 뭔일로 홍콩을 9번이나 다녀오셨나요? 아마 홍콩을 많이도 사랑하시나 봅니다... 그 정도면 홍콩의 구석구석 많이 보셨겠습니다만 다음 장소 중 혹시 안 가보신데가 있으면 다음에 들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실은 다음 장소 를 영상으로 다시 보고 싶어하는 사심에 찬 권유랍니다!) 1. 다이아몬드힐 역의 남련원지 2. 웡타이신 역의 웡타이신사 3. 샤틴 역의 홍콩문화박물관 4. 췐완 역의 삼동옥 박물관(홍콩 전통 가옥) 5. 틴수이와이 역의 병산문물경(홍콩 민속마을) 6. 샤오케이완 역에서 버스로 출발하여 가보는 드레곤스백 하이킹(아시아 최고의 하이킹 루트라는데 순 뻥이고요, 하지만 가볼만한 가치는 있어요), Cape D'aguilar(여기 바닷가 풍경 죽여줘요!), 쎅오마을과 쎅오비치 코스를 포함한 묶음셋트 7. 홍콩공원 안의 다도박물관 8. 구룡공원 안의 홍콩 헤리티지센터(홍콩 역사문화 건축물 정보 총집합) 9. 침사초이의 홍콩역사박물관과 홍콩문화센터(여긴 당연히 가보셨겠지만 이 글을 읽는 다른 분을 위해..) 10. 사자산 정상(웡타이신 역 출발, 2시간 땀흘려 등반한 후 정상에서 홍콩 전체를 내려다 보는 맛은 호프웰빌딩 넌 저리가 정도임!!) 11. 타이오 마을(여기도 가보셨을듯!!) 12. 싸이쿵(西貢) 마을 이상의 장소 중 한 곳만 가보셔도 추천한 이의 마음을 이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쓰다가 문득 홍콩을 쥐나게 돌아다녔던 내가 홍콩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어디더라 생각해보니 다음 4곳이 떠오르네요. 1. 유탕(油塘) 역에서 배 타고 가 본 동룡도(東龍島) 2. 통총 역에서 타이오 마을가는 길 중간에 있는 홍콩 제3의 높은 산인 대동산(大東山, 가을 억새가 환상적인 산) 3. 마안산(馬鞍山, 정상에서 바라보던 대초원과 싸이쿵 항구의 모습은 평생 잊지 못할 감동 그 잡채!!) 4. 맥리홀스 트래일 중 싸이쿵 바닷가를 지나던 제2구간 정경들.. (홍콩 최고의 하이킹코스!!!) 한 군데를 도저히 꼽을 수 없어서 4곳을 꼽아봤습니다 ㅎㅎ 혹시 혹시나 다음에 다시 홍콩 다녀오시면 위 장소 중 한곳이라도 영상으로 보여주실 수 있으려나 하는 기대감으로 열거해 보았습니다. 홍콩을 그리워하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여행 많이 하십시오!!!!
홍콩여행 #1 : ua-cam.com/video/6YZDPYr4-D4/v-deo.htmlsi=QFf8IYKOZeJvD182
홍콩여행 #2 : ua-cam.com/video/3xfAvVsAae4/v-deo.htmlsi=R-veQwAgXHXP2swy
멋진 영상과 잔잔한 음악, 그리고 친절한 자막까지 같이 홍콩 여행 간 느낌입니다^^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잘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그리운 홍콩 모습이네요!!
영상 곳곳에 나오는 곳들을 참 많이도 다녔는데.. 보면서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근데 뭔일로 홍콩을 9번이나 다녀오셨나요? 아마 홍콩을 많이도 사랑하시나 봅니다...
그 정도면 홍콩의 구석구석 많이 보셨겠습니다만 다음 장소 중 혹시 안 가보신데가 있으면 다음에 들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실은 다음 장소 를 영상으로 다시 보고 싶어하는 사심에 찬 권유랍니다!)
1. 다이아몬드힐 역의 남련원지
2. 웡타이신 역의 웡타이신사
3. 샤틴 역의 홍콩문화박물관
4. 췐완 역의 삼동옥 박물관(홍콩 전통 가옥)
5. 틴수이와이 역의 병산문물경(홍콩 민속마을)
6. 샤오케이완 역에서 버스로 출발하여 가보는 드레곤스백 하이킹(아시아 최고의 하이킹 루트라는데 순 뻥이고요, 하지만 가볼만한 가치는 있어요), Cape D'aguilar(여기 바닷가 풍경 죽여줘요!), 쎅오마을과 쎅오비치 코스를 포함한 묶음셋트
7. 홍콩공원 안의 다도박물관
8. 구룡공원 안의 홍콩 헤리티지센터(홍콩 역사문화 건축물 정보 총집합)
9. 침사초이의 홍콩역사박물관과 홍콩문화센터(여긴 당연히 가보셨겠지만 이 글을 읽는 다른 분을 위해..)
10. 사자산 정상(웡타이신 역 출발, 2시간 땀흘려 등반한 후 정상에서 홍콩 전체를 내려다 보는 맛은 호프웰빌딩 넌 저리가 정도임!!)
11. 타이오 마을(여기도 가보셨을듯!!)
12. 싸이쿵(西貢) 마을
이상의 장소 중 한 곳만 가보셔도 추천한 이의 마음을 이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쓰다가 문득 홍콩을 쥐나게 돌아다녔던 내가 홍콩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어디더라 생각해보니 다음 4곳이 떠오르네요.
1. 유탕(油塘) 역에서 배 타고 가 본 동룡도(東龍島)
2. 통총 역에서 타이오 마을가는 길 중간에 있는 홍콩 제3의 높은 산인 대동산(大東山, 가을 억새가 환상적인 산)
3. 마안산(馬鞍山, 정상에서 바라보던 대초원과 싸이쿵 항구의 모습은 평생 잊지 못할 감동 그 잡채!!)
4. 맥리홀스 트래일 중 싸이쿵 바닷가를 지나던 제2구간 정경들.. (홍콩 최고의 하이킹코스!!!)
한 군데를 도저히 꼽을 수 없어서 4곳을 꼽아봤습니다 ㅎㅎ
혹시 혹시나 다음에 다시 홍콩 다녀오시면 위 장소 중 한곳이라도 영상으로 보여주실 수 있으려나 하는 기대감으로 열거해 보았습니다.
홍콩을 그리워하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여행 많이 하십시오!!!!
저도 홍콩이 좋아서 여러 번 다녀왔었는데 추천해주신 곳들을 보니 정말 홍콩을 좋아하고 아끼시는 것 같아요!! 추천해주신 곳들 잘 기억해두었다가 꼭 다시 한 번 가보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잔잔한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저도 홍콩 혼여는 안해봤는데 조용히 혼자 떠나보고싶네요~
리펄스베이 해변 영상에서 나오는 브금 제목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꼭 홍콩 혼여해보시기를 바랄께요^^ 음악은 vllo라는 편집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걸 썼는데 편집했던 내역을 삭제해서 기록이 남아있질 않네요~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