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계곡, 가평 화랑캠핑장 | 추천하지 않는 이유? 그것은 바로...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6 січ 2025
- 안녕하세요, 호랭입니다.
올해 마지막 물놀이를 가평 화랑캠핑장으로 다녀왔어요.
솔직히 다녀오라고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데,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글 남겨요.
거두절미하고 문제는 바퀴벌레 입니다.
캠핑하는 내내 네 다섯마리? 정도 보았네요
텐트 메시창에 슬금슬금 올라오는거 두번 보고, 텐트 지붕에서 한번 보고 나중에 짐 정리하다가 바닥에서 한번 보고..
바퀘벌레 진짜 극혐하지만 이틀동안 4-5마리, 하루종일 두세마리 보는거니 그려러니 했어요
문제는.. 집에 도착해서였어요.
캠핑 용품 정리중에 캠핑 보조가방 그안에 뭔가 시커먼게 지나가는거예요 ㅠㅠ 네.. 바퀴벌레..
세탁한 빨래에서 한마리..ㄷㅓ..
(물놀이 후에 젖은 옷을 바깥에 널어 놨었고, 방수가방에 넣어 밀봉해서 가져와 오자마자 세탁기에 쏟아 넣고 돌렸는데..)
캠핑장도 몇 가지 불편했던 점이 있었는데,
첫번째로 개수대,
개수대 양쪽에 음쓰통이 각각 배치되어 있는데요, 음쓰통 아랫부분에 구멍을 뚫어 놓았더라구요. 그래서 음식쓰레기를 버리면 액체는 그 구멍을 통해서 나오는데 일단 그 악취가 어마어마하구요
배수로는 또 개수대 중간에 있어서 설거지를 하고 있는데 누가 뭘 버린다? 그럼 내 영역까지 그 음쓰 국물들이 다 떠내려 옵니다.
두번째 화장실/ 샤워실,
더럽다기보다 24시간 내내 습해도 너~무 습해서 샤워하고 옷입을 때 옷이 안올라가는 수준. 이정도로 습하면 제습기라도 돌려줘야 할 것 같은데..
여름이고 습한걸 어쩌냐 하면 할말은 없는데 솔직히 하루 6만원이면 저렴한 편도 아닌데 이용객들 편의를 조금만 더 신경썼더라면..하는 아쉬움에 남네요
그냥 단순히 이 캠핑장 흉보려고 하는게 아니구요
바퀴벌레 번식 엄청 빠른거 아시죠?? 집에 옮겨오면 진짜 골치아픕니다... 조심하세용..
사람들이 꽤 많이 오던데 크고 넓은 계곡 때문인 것 같아요
근데 계곡 자체도 상류는 아니고 그냥 길 따라 있는 나 있는거라 육안으로는 깨끗해보이긴 했지만 정말 깨끗한 물인지는 모르겠네요.
#가평계곡 #가평화랑캠핑장 #가평화랑오토캠핑장 #화랑오토캠핑장 #가평계곡캠핑장 #강원도캠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