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년 넘게 팬임에도 처음으로 댓글을 다네요.^^ 주님을 찾기에 목마른 시절마다 목사님의 곡들을 듣고 또 불렀는데, 50대가 되어서도 여전히 목사님의 노래를 듣고 또 부르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탁월한 영성과 음악성, 거기에 아름다운 목소리와 가창력까지, 참 놀라운 은사라고 생각합니다. 목사님의 노래를 듣는 이들마다 성령께서 일하셔서 위로하시고 힘주시기길 바랍니다. 늘 강건하시고 더욱 감동적인 하늘의 새노래로 우리와 함께 해주시길 소망해요. 항상 고맙습니다!
첫번째노래 "딸에게" 들어며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이어서 찬양이 감동에 밀려 옵니다.감사합니다. 좋은노래 들려주셔서~ 늘 한결같이 찬양하는 한웅재 목사님!
한웅재 노래를 잇다
그 9번째 롤은
5월을 맞이하며
"가족"이라는 주제로
이어봅니다
안녕하세요! 20년 넘게 팬임에도 처음으로 댓글을 다네요.^^
주님을 찾기에 목마른 시절마다 목사님의 곡들을 듣고 또 불렀는데, 50대가 되어서도 여전히 목사님의 노래를 듣고 또 부르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탁월한 영성과 음악성, 거기에 아름다운 목소리와 가창력까지, 참 놀라운 은사라고 생각합니다. 목사님의 노래를 듣는 이들마다 성령께서 일하셔서 위로하시고 힘주시기길 바랍니다.
늘 강건하시고 더욱 감동적인 하늘의 새노래로 우리와 함께 해주시길 소망해요. 항상 고맙습니다!
일러스트 냄비가 정겨워요. 점심 식사로 라면을 먹고싶게 만드네요. 🍜 아버지 기일이 5월에 있는데 주님은 또 이렇게 함께하지 못하는 저를 미리(?) 위로해 주시는듯, 비가 그친 창밖의 풍경과 목사님의 노잇9이 오늘의 선물이네요. 💓-lichen Dank!
한냄비에 밥을 나눠 먹는.... 뭐 이런 의미였달까요?^^
@@한웅재공식유튜브 아~그런 의미였군요..^^ 🥘
5월을 목사님의 노래로 엽니다.
초록초록한 창밖을 보며 노래에 푹 빠졌습니다.
하나님 주신 이 모든것들을 받아 누릴 준비되었나요라고 묻는 것 같습니다. 예, 주님!
감사합니다 ~^^
시인이 제 유튭에 찾아오셨군요^^ 감사합니다
어린이주일 예배드리고 딸이커서 20살되며 유치부교사 하며 처음으로 아이들과 율동하고 함께하는 모습보며 흐뭇했어요 목사님 찬양이 마음에 닷네요^~
아이들이 자라 어른이 되는 일 참 놀랍죠?^^
목사님 샬롬^^
5월첫날 노래를잇다9번째 선물을..
오늘은 어린이주일인데요
또 어린이날같아요. 선물받았으니까요~
콘서트준비로 바쁘실텐데..기도합니다.
선물로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 늘 그렇지만 곁에 있어서 더 소중한 사람들에게 아무렇지않게 상처를 주는 거 같아 반성하게 되는 달이에요. 목사님! 9번째 노래를 잇다도 잘 듣겠습니다^^
그렇죠 가까이 있어서 소중한걸 잘 모르게 되는....
내 손에서 꼬물꼬물 할때가 엊그제인데 어느새 바쁜 인생을 살아내는 아이들 보면서 기특하면서도 매일의 시간을 더 많은 기도로 채워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부모님의 새벽을 깨우는 소리 듣고 자랐듯이요
첫찌로 듣는 기쁨이 또 이렇게 있네요^^잘 듣고 있습니다♡
첫찌셨군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많이 들어주셔요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좋아해 주시니 좋으네요^^
🙏🏻
5월은 가족의달 넘 은혜입니다 ♡ 주일 은혜로 들으면서 예배준비로 ❤
좋은 5월 되시기를^^
노래를 잇다 10.. 기다리고 있습니다.
6월이 오고 있어요.. 샬롬~ ☕
어머니새벽기도 후주에 나오는 '내주의 보혈은'의 멜로디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을 때 바로 이어져 나오는 목사님의 찬송가 음반의 '내주의 보혈은'이라니.. 목사님 곡 배치의 센스마저 예술적입니다.
들켰나요? ^^
은혜의 통로가 되어주시니 감사합니다!
하언이에게 ^^
저런... 수정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