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 같은 챔피언은 대체로 한번에 원콤을 내기가 굉장히 힘든 상대죠. 하지만 어수의 조건은 체력 50%이기에 일단 반 피만 깎아 놓으면 어수 쿨 초기화 때 마다 계속 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특히 블라디는 중간 중간 피흡을 계속 해주니까 적당히 q를 계속 돌려주면서 야금야금 딜교 하면 어느새 분당 스택을 라인전에서 볼 수 있어요. 아주 좋은 어수 저금통 중 하나입니다. 부룬으로 결의 (재생의 바람 + 과잉성장) 들고 도란 방패 드시면 아주 편하게 위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9랩이후 원콤 당하는 게 두렵다면 맘 편히 방어막 들고 궁 터지는 타이밍에 '딸깍'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라인클리어도 느린 편이니 텔 없이도 편하게 반반 라인 + @를 가져갈 수 있고요. 도움이 되었 길 바라고 연승하세요.
괜찮으시면 제가 알려 드릴 게요. 가장 무난한 룬은 감전 + 결의 (뼈 방패 + 과잉성장)입니다. 이렐은 언제나 마음대로 들어와서 딜교 하기 때문에 감전을 터뜨리기 굉장히 쉽고 뼈 방패 도는 타이밍 + 이렐 q스택이 빠지는 타이밍만 항상 상기하시면 됩니다. 카타 실력이 조금 있다고 자신한다면 착취 + 정밀 (최후의 저항)이 좋습니다. 라인전 안정성과 저항으로 인한 딜 증폭이 이렐 상대로 좋아요. 여기서 예전 정복자로 킬각을 쉽게 보셨던 분이라면 도란 검을 들고 민첩함 + 공속 파편으로 초반 솔킬도 할 수 있습니다. 정복자 + 결의 (뼈 방패 + 과잉성장) 역시 많이 쓰였던 룬 이지만 착취만큼의 안정성이 없고 예전만큼의 라인전 솔킬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무리해서 플레이를 해야 겨우 이길 각이 나올 때가 많아서 그렇게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킬각은 이렐이 항상 더 많이 볼 수 있으니까요. 허블렛님처럼 라인전 역량이 최상급이라면 어수를 쓰거나 (의도한 바는 아니셨지만) 부룬으로 지배를 들어 끈질긴 사냥꾼을 가져와도 좋지만 애초에 돌발일격 너프 이후로 딜 적인 메리트를 전혀 찾을 수 없게 된 선택지라서 비추천 드립니다. 한번 삐끗하면 다시 복구하기가 너무 어려운 룬이에요. 너무 어렵다면 편하게 감전 드시고 저렇게 자기 잘난 맛에 게임하는 ad근접 애들 좀 혼 내주고 싶다면 후반까지 체급을 올려주는 착취 추천 드립니다. 덧붙여서 이렐은 스턴만 피하면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하세요. 저거 하나가 굉장히 큽니다. 도움이 되었 길 바라고 연승하세요.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인트로 q돌때까지 기다렸다 들어가서 마무리 하고 나오는 디테일이 인상적이네요
허블렛님 1:43초에 E평 들어갈수 있는 이유가 미니언이 주위에 있어서 그런건가요 이렐도 평q 평 쓰면 위험할수 있다구 생각이 들어서 과감하게 딜교환 할수 있었던 이유가...
이렐 q쿨이여서 들어간듯합니다
그리고 또 이렐 스택쌓인게 끝나서 들어간걸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미드 블라디면 원래 어수 드나요? 피흡때문에 어수 뜯기 힘들거 같은데
블라디 같은 챔피언은 대체로 한번에 원콤을 내기가 굉장히 힘든 상대죠.
하지만 어수의 조건은 체력 50%이기에 일단 반 피만 깎아 놓으면 어수 쿨 초기화 때 마다 계속 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특히 블라디는 중간 중간 피흡을 계속 해주니까 적당히 q를 계속 돌려주면서 야금야금 딜교 하면 어느새 분당 스택을 라인전에서 볼 수 있어요.
아주 좋은 어수 저금통 중 하나입니다.
부룬으로 결의 (재생의 바람 + 과잉성장) 들고 도란 방패 드시면 아주 편하게 위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9랩이후 원콤 당하는 게 두렵다면 맘 편히 방어막 들고 궁 터지는 타이밍에 '딸깍'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라인클리어도 느린 편이니 텔 없이도 편하게 반반 라인 + @를 가져갈 수 있고요.
도움이 되었 길 바라고 연승하세요.
카타 최고야
딜교를 어떻게 저렇게하지 카타리나로 내가할땐 너무약한데 라인전이
카타 크로마 뭐에요?
이렐 상대 정석룬은 무엇인가요?
괜찮으시면 제가 알려 드릴 게요.
가장 무난한 룬은 감전 + 결의 (뼈 방패 + 과잉성장)입니다.
이렐은 언제나 마음대로 들어와서 딜교 하기 때문에 감전을 터뜨리기 굉장히 쉽고 뼈 방패 도는 타이밍 + 이렐 q스택이 빠지는 타이밍만 항상 상기하시면 됩니다.
카타 실력이 조금 있다고 자신한다면 착취 + 정밀 (최후의 저항)이 좋습니다.
라인전 안정성과 저항으로 인한 딜 증폭이 이렐 상대로 좋아요.
여기서 예전 정복자로 킬각을 쉽게 보셨던 분이라면 도란 검을 들고 민첩함 + 공속 파편으로 초반 솔킬도 할 수 있습니다.
정복자 + 결의 (뼈 방패 + 과잉성장) 역시 많이 쓰였던 룬 이지만 착취만큼의 안정성이 없고 예전만큼의 라인전 솔킬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무리해서 플레이를 해야 겨우 이길 각이 나올 때가 많아서 그렇게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킬각은 이렐이 항상 더 많이 볼 수 있으니까요.
허블렛님처럼 라인전 역량이 최상급이라면 어수를 쓰거나 (의도한 바는 아니셨지만) 부룬으로 지배를 들어 끈질긴 사냥꾼을 가져와도 좋지만 애초에 돌발일격 너프 이후로 딜 적인 메리트를 전혀 찾을 수 없게 된 선택지라서 비추천 드립니다.
한번 삐끗하면 다시 복구하기가 너무 어려운 룬이에요.
너무 어렵다면 편하게 감전 드시고 저렇게 자기 잘난 맛에 게임하는 ad근접 애들 좀 혼 내주고 싶다면 후반까지 체급을 올려주는 착취 추천 드립니다.
덧붙여서 이렐은 스턴만 피하면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하세요. 저거 하나가 굉장히 큽니다.
도움이 되었 길 바라고 연승하세요.
@ 우와… 감사합니다!!
🔥🔥🔥
착취들면 사일 제드 야스오 이렐 다 쥿밥인데
어수로도 이기시네
아재초보가 이분영상보며 아무리 연습해도 못하겠습니다...무리 그냥 원거리법사챔이나하겠습니다 카타는 유난히 더힘듬
아재 할수 있습니다!!!
ㄴㅏ에용❤
잭스 진짜 뒤지게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게임소리 너무 작은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