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레슨의 정석, 최고의 골프레슨 : 이렇게 높은 벙커는 초보자에게 거의 공포이고 어깨에 힘이 팍 들어가지오... 골프는 멀리, 높이 보내려 할 수록 힘을 빼야 하는 이상한 스포츠이죠.. 하지만 힘을 빼고, 0.1초의 여유와 클럽을 몸 보다 먼저 보내주어야 합니다. 내 기준입니다. 틀리면 지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젖은 모래는 상황에 따라 다를 듯 합니다. 딱딱한 모래 혹은 모래가 많지 않고 모래층이 얇을 때에는, 바운스가 작은 웨지를 써야 하겠지요 (저는, 56도 웨지는 12도 바운스, 60도 웨지는 4~8도 바운스를 써서, 두 가지 웨지로 거리 조절도 하지만, 모래상태에 맞는 바운스를 선택하기 위해 바운스가 다른 두 개의 웨지를 주로 벙커샷 할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형수님 리액션은 언제들어도 참 말하는 사람을 편하게 해주시네요. 형수님 덕분에 프로님 레슨이 더 쏙쏙 들어옵니다
깊은 벙커에서 많이 헤메고 있었는데 잘 봤습니다.
짧지만 핵심이 농축된 레슨!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저런곳 많이 빠져서 탑핑성 냉탕온탕이었는데 유용하게 탈출해볼께요
요즘 라운딩 나가면 두번정도는 꼭 벙커에 빠지는데 어쩔때는 쉽다고 느끼다가 어느순간에는 너무 어렵기도 하고... 모래를 팡 하고 터트릴때 너무 기분이 좋은데 잘 안되네요 ㅎ
아니 이런벙커는 처음봐요 ㅋㅋ
역시 조프로님 ~
우와~ 이렇게 큰벙커는 후덜덜하군요!!
골프레슨의 정석, 최고의 골프레슨 : 이렇게 높은 벙커는 초보자에게 거의 공포이고 어깨에 힘이 팍 들어가지오... 골프는 멀리, 높이 보내려 할 수록 힘을 빼야 하는 이상한 스포츠이죠..
하지만 힘을 빼고, 0.1초의 여유와 클럽을 몸 보다 먼저 보내주어야 합니다. 내 기준입니다. 틀리면 지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님 영상보면 쉬운데...
왜 필드에선 어려울까요...
몇주전에 par5 에서 3번째샷이 그린옆 벙커에 빠졌다가, 5번만에 나와서 양파하고 나왔던 생각이 드네요...
담 부턴 프로님 말씀데로 해보겠읍니다,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좋아요 팍팍 누르고 갑니다.
벙커셧 경험이 없어서 어떤 느낌일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그래도 이미지트레이닝 해놔야겠습니다
와 이거 어케하죠ㅠㅠ 머리론 알겠는데 어렵네요 ㅎㅎㅎㅎㅎ
턱이 엄청 높네요! ㅎㅎ
프로님, 질문이요~깊은 벙커인데 젖은 모래이거나 딱딱한 모래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젖은 모래는 상황에 따라 다를 듯 합니다.
딱딱한 모래 혹은 모래가 많지 않고 모래층이 얇을 때에는, 바운스가 작은 웨지를 써야 하겠지요 (저는, 56도 웨지는 12도 바운스, 60도 웨지는 4~8도 바운스를 써서, 두 가지 웨지로 거리 조절도 하지만, 모래상태에 맞는 바운스를 선택하기 위해 바운스가 다른 두 개의 웨지를 주로 벙커샷 할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TV-ub9rc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