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한족이건 조선족이건 한국인으로서 적극적으로 동화되어서 한국인으로 산다면 아무도 뭐라할 한국사람 없습니다. 한국인들도 고대부터 지금까지 20% 정도는 한족 계열 피가 섞여 있어요. 혈통이 문제가 아니지요. 중국인이 한국으로 귀화한 후 한국에서 중국인의 정체성으로 살며 한국 문화, 한국인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한국인으로서 매우 불쾌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여성의 대담의 저변에는 공산당의 세뇌교육이 깔려 있으나, 오랜 외국 생활로 어느정도 정제됨을 느낄수 있다. 그러나 모택동 이나 습근평의 인민을 위한 가면이 벗겨지는 진실의 순간에 닥치게 된다면??? 그리고 고국의 공산당의 부정적인면의 현실을 애써 외면하고픔을 듣는 나는 느낄수있는데~~~ 나만의 착각일까???
중국 한족이건 조선족이건 한국인으로서 적극적으로 동화되어서 한국인으로 산다면 아무도 뭐라할 한국사람 없습니다.
한국인들도 고대부터 지금까지 20% 정도는 한족 계열 피가 섞여 있어요. 혈통이 문제가 아니지요.
중국인이 한국으로 귀화한 후 한국에서 중국인의 정체성으로 살며 한국 문화, 한국인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한국인으로서 매우 불쾌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그렇게 영어를 배우고 회사 들어갈 때도 영어 사용 여부를 본다는데... 왜 중국 사람들은 해외에 나가서 영어를 안 하고 그냥 중국어로만 말할까요?
왜 별다른 기술도 없는 중국인에게 한국 시민권을 주는가???
한국인 저출산으로 인구감소되고 노동일안하려고해서 외국인도많이 돌어올겁니다 점점많아질껍니다
중국 영어 없어졌다고 하는데
영어학원도 없어지고 학원자체 들 다없어졌다고함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아니니 이해가 갑니다.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이라 해서 민주주의가 아니듯,,
엠씨 수준이 왜 저따구냐
진짜 웃긴다
조선같은 언론지들이 마사지해서 글을 쓰는지도....
중국은 제2의 모택동의 암흑시대를
가고 있다.
중국으로 가라
인터뷰가 엉망
이 여성의 대담의 저변에는 공산당의 세뇌교육이 깔려 있으나,
오랜 외국 생활로 어느정도 정제됨을 느낄수 있다.
그러나 모택동 이나 습근평의 인민을 위한 가면이 벗겨지는 진실의 순간에 닥치게 된다면???
그리고 고국의 공산당의 부정적인면의 현실을 애써 외면하고픔을 듣는 나는 느낄수있는데~~~
나만의 착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