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가족음악회 박영근/박현자/박하은 (2013.7.13 한국소리문화의전당) part_1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9 лют 2025
- part_2
• 2013가족음악회 박영근/박현자/박하은 ...
part_3
• 2013가족음악회 박영근/박현자/박하은 ...
part_4
• 2013가족음악회 박영근/박현자/박하은 ...
▲한 여름밤의 꿈, 그 사랑의 울림
음악으로 맺어 음악으로 빛나는 박영근(전주 아중중 음악교사)과 박현자(전주 인봉초교사․소프라노) 교사부부의 결혼 20주년 기념 가족음악회. 박영근 교사는 유쾌한 음악인으로 이미 그 이름이 널리 알려진 스타 교사다.
소규모 벽지학생들을 지도해 전국 규모 동요제 대상 및 이탈리아를 순회공연 한 바 있고 그 공로로 한국교육대상을 수상 했다. 불가리라 뉴멘 필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비롯, 러시아 사할린시립 챔버 오케스트라 지휘는 물론 합창단 지휘자로도 이름이 높다.
전라북도합창단경연대회 대상, 전국휘센합창페스티벌 결선대회 우수상 등 미국, 독일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순회공연을 해왔다.
아내인 박현자 교사도 남편 못지 않은 실력파로 오페라 '까발레리아 루스띠까나'와 친구프릿츠에서 주역으로 활동했고 KBS열린음악회, KBS신인음악회 출연응 물론 독창회가지 가진 실력파로 알려져 있다.
전주시립합창단 상임단원을 역임, 교단에선 그녀는 학생들의 합창지도와 중창지도를 통해 동요보급에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는 필그림합창단과 진안군립합창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가족음악회에는 외동딸인 박하은도 무대에 선다.
박하은은 서울선화예고를 나와 음악영재들이 다니는 한국예술종합학교 1학년에 재학 중으로 비올라를 전공, 전국신예음악콩쿨 1위 등 각종 음악제에서 입상한 재원이다.
13일 오후 7시 30분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연지홀.
[전북중앙신문]
박영근 선생님. 그립습니다. 벌써세월이. 이리지났네요
참고로 저는. 안천 고등학교 졸업생. 입니다 그당시. 음악선생님이셨조
교감쌤 짱멋져요!!!
교감쌤!
교감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