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수액증발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그늘막을 만들어 주고 물을 최대한 자주 줘야 되겠습니다. 일단은 기다려 보고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봅니다. 배롱나무는 다른 나무에 비해서 삽목이 잘 되기 때문에 큰 가지도 삽목 성공율이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성공하리라 믿습니다. 2024년 5월 22일, 2개월 후 모습을 영상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아이쿠... 아깝네요. 그늘이 지면 다른곳으로 대충 파서 옮겨도 잘 사는 데... 대형 배롱나무 삽목은 이번에 처음 시도해봅니다. 지금 돋아난 새싹은 자신의 에너지로 돋아 날 수 있기 때문에 아직은 성공여부를 장담할 수 업습니다. 저도 궁금합니다. 모든 분들이 궁금해 하시니, 1개월 마다 동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음 소식 궁금하네요. 구독❤ 남겨요
감사합니다.
삽목이 꼭 성공되길 기대해봅니다 다음에 보고싶어서 구독으로 인사드립니다
예...
감시드립니다.
1개월 후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
소나무 정원수에 대한 생각이 선생남과 비슷하여 자주 둘러보고 있습나다.
설마 벌써 뿌리가 내린 것은 아니겠죠?
줄기에 남아있는 영양으로 싹이 나온 것 같습니다만… 지속적으로 올려주시길 바랍니디.
예...
아직은 알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
새싹이야 당연히 나지요. 잎이나고 수분이 증발하기 시작하면 뿌리가 만들어질때까지 버틸수 있냐가 문제인데 제가 보기엔 가지가 너무많아 잎이 무성하게 나올것같고 그늘도 없어서 수분증발을 감당하기 힘들어보이니 실패확율이 더 높아보이네요.
귀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수액증발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그늘막을 만들어 주고 물을 최대한 자주 줘야 되겠습니다. 일단은 기다려 보고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봅니다.
배롱나무는 다른 나무에 비해서 삽목이 잘 되기 때문에 큰 가지도 삽목 성공율이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성공하리라 믿습니다.
2024년 5월 22일, 2개월 후 모습을 영상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네 3개월 정도는 나무속 에너지로 싹이 나올수 있어요. 1년 정도 경과를 지켜보면 성패 여부 알거 같네요.
예.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마도 성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를 해봅니다.
배롱이 큰게 삽목이돼나보네요,
제작년에 시골집마당하우스엽에 있는거 그늘진다며 어머님이 몽댕이를만들어 버렸는데 윗둥치루 한번해볼걸 아깝네요 ㅜㅜ.
그거 아버님이 50년전에 심은거라 베어버리거나 누구줘버린다구해 겨우말렸더니만 몽댕이질, , ,
아이쿠...
아깝네요. 그늘이 지면 다른곳으로 대충 파서 옮겨도 잘 사는 데...
대형 배롱나무 삽목은 이번에 처음 시도해봅니다. 지금 돋아난 새싹은 자신의 에너지로 돋아 날 수 있기 때문에 아직은 성공여부를 장담할 수 업습니다. 저도 궁금합니다. 모든 분들이 궁금해 하시니, 1개월 마다 동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