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_jmt 니는 많이 알아 시비거냐? 90년대초 서포트 들어오고 . 12. 13. 14.로 치는 문화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쇠 아대에 각도조절 커브조절에 그거 차고 15드는게 90년대 말 분위기. 이래 쭉옴. 일본만 가봐라. 저러나. 저렇게 쉽게 쉽게 지름길 찾아 가도 한계점이 오는게 스포츠냐? 점수 누가 많이 내서 이기나하는 게임이지. 이래서 볼링이 스포츠냐 게임이냐 논쟁두 붙고 하다못해 아시안겜에서도 배제당하는거여. 염병 지들 잘 하는 몇개국 주최 대회만 나가고.
와 아대 안끼네. 선수가 이래야지.
서포트 도움은 미완성때나. 부상때나
볼링에 볼자도 모르는 사람같은데
@@user_jmt 니는 많이 알아 시비거냐?
90년대초 서포트 들어오고 . 12. 13. 14.로 치는 문화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쇠 아대에 각도조절 커브조절에 그거 차고 15드는게 90년대 말 분위기. 이래 쭉옴. 일본만 가봐라. 저러나. 저렇게 쉽게 쉽게 지름길 찾아 가도 한계점이 오는게 스포츠냐? 점수 누가 많이 내서 이기나하는 게임이지. 이래서 볼링이 스포츠냐 게임이냐 논쟁두 붙고 하다못해 아시안겜에서도 배제당하는거여. 염병 지들 잘 하는 몇개국 주최 대회만 나가고.
@@user_jmt 진심으로 암것도 모르는사람같은뎈ㅋㅋㅋㅋ 빡대가리 자랑하러 글썼나
저도 아대는 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운동선수가 아대라니 ㅋ
@@user_jmt 아니까 끼면 존나 흉해보이는거임
아대 문제가 아님 아대를 끼던 안끼던 상관없음 대신 개성 있는 샷이 필요함..
여자도 아대 안 끼고 치니까 보기가 좋네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바꿔가야 합니다.
패턴이 오일 볼륨이 낮은 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