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트립N] 블랙핑크 제니. 3월 첫 솔로 정규앨범 '루비' 발매…ENA, 설 특집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편성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블랙핑크 제니. 3월 첫 솔로 정규앨범 '루비' 발매
블랙핑크의 제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정규앨범을 선보입니다.
지난 22일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제니는 오는 3월 7일 정규앨범 '루비'(Ruby)를 발표합니다.
앨범에는 지난해 10월 공개한 싱글 '만트라'(Mantra)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15곡이 담기는데요.
두아 리파, 차일디시 감비노, 도이치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제작한 곡도 수록됩니다.
앞서 '만트라'는 발매와 함께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2주 연속 진입했으며, 미국을 포함한 47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제니는 오는 4월 13일과 2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솔로로 출연합니다.
장도연, 영화 '너의 나라'로 스크린 첫 도전
개그우먼 장도연 씨가 영화배우로 첫 도전에 나섭니다.
지난 20일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도연씨는 영화 '너의 나라'(가제) 촬영을 마쳤습니다.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너의 나라'는 장도연의 절친으로 유명한 이옥섭 감독과 그의 연인 구교환씨가 연출을 맡았다. 출연 배우로는 구교환, 장도연, 김소진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영화 ‘너의 나라’는 극 중 장도연 씨가 친구의 남자친구인 교환과 묘한 기류를 형성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그립니다.
장도연씨는 데뷔 후 처음으로 영화 주연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섰으며, 구교환과의 로맨스가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구교환씨와 이옥섭 감독은 오랜 연인 관계로 잘 알려져 있으며, 장도연씨와 이 감독 역시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
ENA, 설 특집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편성
ENA채널이 올해 설 연휴를 맞아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성탄총동원'을 특별 편성합니다.
TV 최초로 공개되는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성탄총동원'은 지난 3년간 전석 매진되었던 정동원의 연말 콘서트 하이라이트 무대를 중심으로 팬들과 함께 성장해 온 정동원의 여정을 담아냈는데요.
무대에 오른 정동원이 팬들과 호흡하며 만들어낸 감동적인 순간들을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는 현장감이 관전 포인트입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댄스, 악기 연주 등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다재 다능한 정동원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무대 뒤 인간 정동원의 모습과 콘서트 진행 과정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담겨 있는데요.. 가요계 끈끈한 우정을 이어온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등 동료 아티스트들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정동원의 성장 과정과 음악에 대한 열정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성탄총동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40분 ENA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