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포·기소된 것은, 한국적의 무직, 곽히행 피고(45)로, 긴키 후생국 마약 단속부에 의하면, 작년 11월부터 올 5월에 걸쳐, 고베시 타루미즈구의 집에서, 대마초 206주를 재배한 죄에 묻혀 있습니다. 5월, 곽피고는 자택에서 건조 대마를 소지하고 있었다고 해서 마약 단속부에 체포되어, 그 후의 수사로 자택으로부터 대마초 외, 재배하기 위한 조명기구, 거기에 비료 등이 압수되었다고 하는 것 입니다. 이 사건에서는 사촌 권영위 피고(44)도 대마초를 재배한 것으로 체포·기소되고 있지만, 마약 단속부는 2명의 인정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今回はとても短いです😅
(이번에는 많이 짧습니다 )
체포·기소된 것은, 한국적의 무직, 곽히행 피고(45)로, 긴키 후생국 마약 단속부에 의하면, 작년 11월부터 올 5월에 걸쳐, 고베시 타루미즈구의 집에서, 대마초 206주를 재배한 죄에 묻혀 있습니다.
5월, 곽피고는 자택에서 건조 대마를 소지하고 있었다고 해서 마약 단속부에 체포되어, 그 후의 수사로 자택으로부터 대마초 외, 재배하기 위한 조명기구, 거기에 비료 등이 압수되었다고 하는 것 입니다.
이 사건에서는 사촌 권영위 피고(44)도 대마초를 재배한 것으로 체포·기소되고 있지만, 마약 단속부는 2명의 인정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20年近く前に"日本大学"を卒業しましたが、当時の学食は、醬油ラーメン270円 味噌ラーメン300円でした。
学食だから安いというのもありますが、当時の日本はデフレの真っただ中で、マクドナルドのハンバーガーが歴史上最安の59円とかの時代でした。牛丼とかも普通に、松屋とかで270円とか290円の時代だった気がします。
チャヌくんが学食で食べていても、ぜんぜん違和感(いわかん)がないですよ🤗
日本の大学の学食は、とてもリーズナブルでおいしく、学生以外の方も利用される事が多いですが、韓国の大学の学食はどんな感じなのでしょうか? 潜入捜査(せんにゅうそうさ)お願いします👍
一ヶ所しか行って見なかったが
日本の学食は本当に良いシステムとして
定着したようだと感じました!
韓国の大学と比較したかったけど
これは学校ごとに違うものなので
映像にするのは曖昧でした😅
なるほど🧐
CO-OPランチが270円の時代に朝昼夜1日3食お世話になりました 常に金欠だったσ(^_^;)の今があるのはCO-OP食堂のおかげ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