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볼만한곳 커플 스파 추천, 실내 데이트 스파1899 대치본점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1 вер 2024
  • ❤️ Blog : blog.naver.com...
    첫 직장 복지 중 하나였던 KT&G 스포테라. 매일 아침마다 스포테라에 와서 스트레칭과 운동을 하고 난 다음 탕에 들어가 있을 때에 이런 복지를 누릴 수 있는 회사를 다닐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때 제가 탕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제게는 월급도 적고 고시텔에서 살아서 좋은 환경은 아니었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참 즐겁고 열정 가득했던 것 같네요. 7년 사이에 어느새 그때의 저를 보고 싶게 하는 이 건물. 제와 둥둥이와 만났던 게 첫 직장에서라 추억이 몽글몽글. 이번에는 커플 스파 힐링 데이트를 하러 이곳을 찾아왔습니다. (새삼 감격 😭)
    📌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16 케이티앤지 지하 2층
    📌 매장번호 0507-1424-8030 (02-557-8030)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주차 케이티앤지 넓은 주차장에 무료 주차했어요.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스파인 스파 1899. 먹는 홍삼인 정관장부터 바르는 홍삼인 동인비에 이르기까지, 1899년부터 이어져온 홍삼 전문 한국인삼공사에 의해 탄생한 스파 1899는 사람의 몸을 다스리는 테라피스트의 숙련된 손길로 홍삼이 지닌 가치를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승화하여 정성 어린 리추얼과 테리파로 전하는 스파라고 해요.
    
    미리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프로그램은 총 3가지로 싱글/멀티/풀케어 3가지로 나누어져 있었고 건강 상태, 원하는 마사지 부위, 피부 타입, 샤워 진행 유무 등을 체크하여 상담한 후 저와 둥둥이는 커플 룸으로 예약, 1899 시그니처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포커스를 받기로 했습니다. 공기청정기 덕분인지 쾌적한 공기와 따뜻한 홍삼 차를 준비해 주셔서 자연스럽게 릴렉스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모르고 샤워를 하고 가겠다고 했는데 샤워를 하면 그만큼 마사지 받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개인적으로 다음 일정이 없다면 샤워를 받지 않고 마사지를 더 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운, 일회용 속옷, 일회용 슬리퍼, 금고가 준비되어 있어서 뭔가 호텔 숙소에 들어온 느낌도 나더라고요. 화장실에 샤워를 할 경우에는 한국인삼공사에서 출시한 브랜드 랑, 동인비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하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샤워하고 난 다음에 드라이기부터 스킨케어, 비비크림까지 다음 일정이 있으신 분들도 스파 받고 나가는데 문제없도록 세팅이 되어 있더라고요! 옷을 다 갈아입고 나서 진동벨을 누르기 전까지는 프라이빗하게 들어오지 않으신다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마지막 타임이라서 스파는 못했는데 2~3만 원만 추가하면 여기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음번에는 꼭 스파까지 체험하러 와야겠어요 🧡 개인적으로 여러 스파와 마사지를 받아봤는데 그중에서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섬세함이 스파 1899가 최고였어요. 다음번에는 정말 부모님 모시고 꼭 오려고요 🥰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