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감사합니다 ^^ 19년만에 저희남편이 교회에 나왔어요ㆍ바람피우다 들켜서 용서해줬고 두번째도 끊지못했고 그관계가 이어졌고 현재진행중에 큰인심쓰듯 교회에 나왔습니다ㆍ 축도끝나고 기도중에 제남편에게 지금구원의 은혜를 주시지 않으면 저 이성젼에서 못나가요 라고 속으로 울부짖었습니다ㆍ 그러나 별반응이 없지만 하나님의 만지심을 사모하며 지금의 이고통을 감사하겠습니다ㆍ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아멘아멘!!!
목사님 덕분에 예수님이 제안에 계심이 믿어지게 되었습니다. 담임목사님만 네 번째 쫓아 내시는 장로님과 함께한 중직과 성도들이 제직회 때 깡패들 처럼 담임목사님의 말씀을 가로막고 소리소리 칠 그 때 저는 마음으로 주님께 기도했습니다. "주님 다 알고 계시죠." 저는 평안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교회에서 기도를 했습니다. 주님의 임재와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정말 힘찬 기도를 했습니다. 거짓과 파괴의 영을 대적하고 찬양을 주시면 찬양을 하고 방언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기도했습니다. 내 안에 주님이 하셨습니다 \^.^/ ♥ 감사드려요. 언제나 말씀과 기도와 성령으로 충만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통해서 일하십니다. 그러나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는 목사의 말은 사람소리요 사단의 소리입니다. 영혼의 아무 유익이 없는 말씀은 절대로 사람을 변화될수 없으면 영혼은 점점 피폐해 지고 오래 교회 다니는 분들의 마음은 점점 강팎하고 안다는 걸로 인해 다른 사람이 성경적으로 근거해서 말하는 것을 듣지도 아니하고 성경을 문자적으로 보고 강단에 서 있는 목사이면 그 목사의 말만 믿고 있는 교인들입니다. 말씀한절 읽고 비유로 비사로 말씀 하시는데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거룩한강단에서 영혼들을 미혹하지 마시고 미혹 당하지도 마십시요.
걈사합니다
매일 목사님설교 듣고 은혜받고있어요
오늘도 감사하는마음
항상기도하겠읍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
19년만에 저희남편이
교회에 나왔어요ㆍ바람피우다
들켜서 용서해줬고 두번째도
끊지못했고 그관계가 이어졌고
현재진행중에 큰인심쓰듯
교회에 나왔습니다ㆍ
축도끝나고 기도중에 제남편에게
지금구원의 은혜를 주시지
않으면 저 이성젼에서 못나가요
라고 속으로 울부짖었습니다ㆍ
그러나 별반응이 없지만
하나님의 만지심을 사모하며
지금의 이고통을 감사하겠습니다ㆍ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아멘아멘!!!
훌륭한 믿음입니다
축복드립니다
어려운 시련속에서도 극복할수
있는 담대함을 부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항상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중국 상해에서 사는 조선족입니다 한국에서 살때 선한목자교회 금요일 성령집회 가서 너무 은혜를 받았어요 지금도 중국에서 목사님 설교들으면서 회개하고 은혜받고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을 달라고 저도 매일매일 기도하겠습니다
아멘. 아멘~~지금의 암울한 상황너머의. 하나님이 기가막힐 역전으로 이끌어 주실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며 감사드립니다~~
소리 지르지 않으시고 잔잔하게 심령을 울리시는 말씀으로 매일매일 제가 살아납니다
너무나 감사 드립니다
주님의 길을 가고싶어도 너무 지쳐서 갈피를 못잡을때 주님께서 이 말씀을 들게해주심으로 다시한번 세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유기성목사님 은혜가넘치는말씀+깊은영성ㅡ감사합니다💕👍👍👍
감사해요. 늘....
항상 인도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저는 미국에 사는 교포 입니다. 목사님의 설교를 2015년 부터 들어 왔습니다. 한결같은 좋은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유튜브로 말씀듣는 밀라노에 유학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저희 담임목사님의 부자의 이야기가 예화로 나와 넘 반가웠습니다 오늘도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덕분에 예수님이 제안에 계심이 믿어지게 되었습니다.
담임목사님만 네 번째 쫓아 내시는 장로님과 함께한 중직과 성도들이 제직회 때 깡패들 처럼 담임목사님의 말씀을 가로막고 소리소리 칠 그 때 저는 마음으로 주님께 기도했습니다.
"주님 다 알고 계시죠." 저는 평안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교회에서 기도를 했습니다.
주님의 임재와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정말 힘찬 기도를 했습니다.
거짓과 파괴의 영을 대적하고 찬양을 주시면 찬양을 하고 방언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기도했습니다.
내 안에 주님이 하셨습니다 \^.^/ ♥
감사드려요.
언제나 말씀과 기도와 성령으로 충만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아멘
매일매일 첫열매의 감사함으로 살겠습니다♡♡
항상 첫 감사의 마음, 초심으로 겸손히 주님 앞에 나아 갑니다.
아멘. 저에게도 감사하는 마음을 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보여주신것과
하나님과의 약속을 잊어버리지말자
우리의 첫열매의 서원기도를 잊지말자
아멘 감사합니다
물질도 허락해 주세여~~~~!!!
집도 쫓겨날 위기에 봉착됐구여.
빚쟁이 성화에 살 수가 없어여.
주여~~~~!!!
직장도 어떻해 될 지 모르구여. 웬 ㅁㅈㄴ이 있어서여~~~,!!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아멘
찬송가를
거듭나지 않고 전하는 말씀은 전하는자나 듣는자 모두지옥으로 갑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통해서 일하십니다.
그러나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는 목사의 말은 사람소리요 사단의 소리입니다. 영혼의 아무 유익이 없는 말씀은 절대로 사람을 변화될수 없으면 영혼은 점점 피폐해 지고 오래 교회 다니는 분들의 마음은 점점 강팎하고 안다는 걸로 인해 다른 사람이 성경적으로 근거해서 말하는 것을 듣지도 아니하고 성경을 문자적으로 보고 강단에 서 있는 목사이면 그 목사의 말만 믿고 있는 교인들입니다.
말씀한절 읽고 비유로 비사로 말씀 하시는데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거룩한강단에서 영혼들을 미혹하지 마시고 미혹 당하지도 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