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성 이재란 교수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6 січ 2025

КОМЕНТАРІ • 19

  • @linegang09
    @linegang09 3 роки тому +3

    아이구 딱 두곡 듣고 팬이 되었습니다.
    거룩한 성 이곡 제가 매우 좋아해서,,
    제가 그리 아무나 쉽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아주 좋습니다!!
    나중에 독창회 라도 하면
    꼭 가서 직접 한번 듣고 싶습니다.
    그런데,, 우찌 이렇게 늦게 유튜브를 시작 하셨는지,,
    그저 열흘에 한곡씩 이라도 좀 부지런히 좀 올려 주십시오.

  • @isaac0018
    @isaac0018 3 роки тому +2

    Gloria y Honra para Dios Padrecelestial!!👏👏👏👏 Su Amor mas grande e inimaginable😃😃😃👍👍👍👍

  • @강철수-b7o
    @강철수-b7o 3 роки тому +2

    훌륭하신 찬양 잘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jjc4515
    @jjc4515 5 років тому +6

    너무 아름답고 감동입니다~~ 계속 힘 내세요! 오직 주께 영광!!

  • @이작은돌
    @이작은돌 3 роки тому +1

    참 잘합니다

  • @송천호-t4g
    @송천호-t4g 6 років тому +7

    아멘!할렐루야!
    갈급한심령에은혜의
    찬양을듣게하시니
    감격하고감사합니다

  • @김노아법린솔로몬경기
    @김노아법린솔로몬경기 4 роки тому +3

    To GOD BE THE GLORY

  • @danielkim5218
    @danielkim5218 5 років тому +5

    좋아요~

  • @forrestkim1274
    @forrestkim1274 6 років тому +9

    Gorgeous !!!
    이 재란 교수님의 거룩한 성을 듣고 있으면서 우리 한민족의 영혼 속에 심오한 거룩한 성을 쌓아 놓으신 것을 느낄 수 있읍니다. 우리 한민족이기에 이런 놀라운 능력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심오함이 있읍니다.
    한국인 중 최고로 이 노래 거룩한 성을 부르십니다.

  • @김성상세계최고의복음
    @김성상세계최고의복음 2 роки тому +3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마지막 피 한방울까지 다 흘리시고 운명
    직전에 남기신 유언의 말씀인
    "다 이루었다!
    요한복음19:30절 말씀"은 우리의
    모든 죄사함을 다 이루었다는 뜻이고,
    구원을 다 이루었다 는 뜻입니다.
    그리고 ,
    마음의 모든 근심, 걱정,염려,두려운 문제들도 이미 십자가의 거룩한
    보혈의 능력으로
    해결 되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예수그리스도의
    거룩한 십자가의 보혈의 능력을 믿음으로 단번에 영원한 속죄함을
    받아 의인들이 되었고,영원히 온전한자가 되었습니다.아멘!
    "저가 한 제물로
    거룩하게 된자들을
    영원히 온전케 하셨느니라.
    히브리서10:14
    말씀" 아멘!
    예수님께서
    우리의 모든죄
    즉,과거의죄,현재
    살면서 짓는죄, 앞으로 살아 가면서 짓는 미래의 죄까지 몽땅 십자가에서 한 대속물이 되셔서
    우리의 모든 죄사함을,우리의
    모든 구원을,
    우리의 모든 온전함을 다 이루었다는 뜻입니다.이것이
    참된 복음 입니다.
    그래서 십자가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을 마음으로 믿는 사람들은 의인인 것입니다. 아직도 죄인 이라고
    가르치거나 알고 있다면 그것은 잘못 가르치고 있는 것이고 비성경적 입니다.죄인이 아니고 이미 의인들이 되었
    습니다.하나님께서
    의인의 기도는
    들의시고 죄인의
    기도는 듣지
    않는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이제 십자가의
    예수그리스도의
    거룩한 보혈의 능력을 마음으로 믿고,모든 죄사함을 이루신 참된 진리 안에서 자유롭게,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이것이
    참된신앙입니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요한복음
    8:32절 말씀" 아멘!할렐루야!

  • @이에스더-d5e
    @이에스더-d5e 5 років тому +4

    good

  • @김성상세계최고의복음

    6,부활절의진정한의미.
    예수님은 우리 죄를 사하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우리 죄 값을 대속하기 위해 십자가에 피를 흘리면서 돌아가셨고 부활하셨습니다. 부활하셨을 그 때 우리를 의롭다고 하셨습니다.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기 전에도 우리가 죄인이고 못 박혀 죽은 뒤에도 우리가 여전히 죄인이라면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 박혀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예수는 우리 범죄함을 위하여 내어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롬4:25)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로마서 3장 23절에는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해 죄인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24절을 보면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예수님의 구속으로 말미암아 은혜로 의롭다 하심을 얻은자가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여러분, 부활절 날 가장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무엇인가 하면 '내가 의인이 됐습니다. 주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고 내 죄값을 다 치루고 부활하셨죠. 내가 주님 덕에 의인이 됐어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심으로 우리가 의롭게 됐습니다!' 바로 이것이 부활절에 예수님을 가장 찬양하는 것이고 진정한 부활의 의미인 것입니다.아멘!
    그래도날마다죄를지으니까겸손하게죄인이라고말해야지! 하는사람이바로,십자가의원수,라고성경에기록되어있습니다.의인은영원한천국입니다,죄인은영원한불못지옥입니다.아멘!대한민국부천에서세계최고의복음전도자김성상올림니다.감사합니다.

  • @abrahamlee9291
    @abrahamlee9291 5 років тому +3

    완벽에 가까운 곡 가사 해석

  • @선공주다
    @선공주다 5 років тому +4

    노래와미모는비례하는구나

  • @김성상세계최고의복음

    노래 너무 감사 합니다.^^
    ua-cam.com/video/31XoTS6rgFMh/v-deo.htmlttps://ua-cam.com/video/VGWHfvZTY5g3/v-deo.html,새 언약
    간음한 여자가 있었는데, 예수님 앞에 끌고 왔어요. "이 여자가 간음하다가 현장에서 잡혔습니다. 모세 율법에 이런 사람을 돌로 치라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그 율법은 간음해서 어기면 돌에 맞아 죽는 저주의 법이에요.
    인간 가운데 법을 안 어긴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율법으로 하면 다 저주를 받아야 해요. 그래서 하나님이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첫 번째 언약은 율법인데, 그걸 온전하게 지켜서 천국 갈 수 있는 사람 한 명도 없어요. 그래서 간음한 여자가 왔는데, 모세 율법으로는 이 여자를 돌로 치라고 되어있어요.
    그러면서 선생은 어떻게 말하겠습니까? 물었어요. 자, 예수님이 간음한 여자를 심판해야 하는데, 예수님은 그런 사람을 구하러 왔어요? 죽이러 왔어요? 율법은 그런 여자를 죽이라고 되어있어요. 모세 율법에는. 그 여자를 살리기 위해서는 모세 율법으로는 절대 못 살아요. 간음한 여자만 아니에요. 모세 율법으로는 우린 전부 저주를 받고 멸망을 받고 죽어야 해요. 거기서 새 율법이 새 언약이 필요한 거예요.
    예레미야 31장 31절에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했어요.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자 그 언약을 인간이 십계명 다 지켰습니까? 한 명도 지킨 사람이 없어요. 그래서 율법 십계명으로는 다 저주를 받아요. 그래서 율법 십계명으로는 다 저주를 받아요. 그래서 하나님이 우리를 살리기 위해서는 새 언약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예수님이 손가락으로 땅에 글씨를 쓰셨어요.
    십계명은 하나님이 손가락으로 쓰신 거예요. 이제 그 손가락으로 쓴 언약을 지키는 사람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다 저주를 받기 때문에 그건 사람을 구원하지 못해요. 누구를 구원해야 하냐면 간음한 여자를 구원할 수 있는 법이 필요한 거예요. 간음한 여자를 구원하는 법이 없으면 다 간음한 사람은 다 저주를 받아요. 도둑질한 여자를 구원할 법이 없으면 도둑질하는 사람은 다 죽어야 해요. 거짓말하는 그 법을 없애지 아니하면 거짓말하는 사람은 다 멸망을 받아야 해요.
    이제 하나님은 새 언약을 세워요. 십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한 명도 없기 때문에. 그래서 하나님이 십계명 그 뚜껑을 열지 말라고 했어요. 보지 말라고. 베스메스 사람들이 십계명 열어보다가 5만 70인이 죽었어요. 십계명 말고 새 언약을 세운다고 했어요. “내가 날이 이르리니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 첫 번째 십계명을 다 파했기 때문에 십계명을 가지고 재판하면 다 저주를 받아야 하는 거예요. 간음한 여자만 아니고. 그래서 새 언약은 뭐냐 하면 33절에 뭐라고 합니까?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 34절에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그다음에 뭐라고 하냐면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간음한 여자를 예수님이 살리기 위해서는 모세 율법에는 돌에 맞아 죽어야 하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땅에 글씨를 쓰셨어요. 그게 새 언약을 기록한 거예요.
    새 언약에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첫 번째 언약은 율법을 지키면 복을 받고 어기면 저주예요. 그걸 다 지켜서 한 명도 천국 갈 사람이 없어요. 조그만 죄라도 율법에서는 다 저주를 받아야 해요. 새 언약은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십계명이 우리를 살리는 게 아니라, 이 말씀이 우리를 살리는 거예요.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아멘!
    하나님이우리죄를 기억하지 않는다고말씀하시면 기억하지 안씁니다.하나님이 우리를 보고의롭다고 말씀 하시면 의롭습니다.의인은 영원한 천국인 영생이고,그래도 자기 생각을 믿고 죄인 이라고 말하는 사람은영원한형벌인 불못(지옥)입니다.아멘! 할렐루야!
    기쁜소식부천교회
    세계최고의복음
    전도자/김성상.

  • @김운태-e9h
    @김운태-e9h 2 роки тому +1

    옥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