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캠핑중독님. 저도 비슷합니다. 짐은 오히려 늘었고요. 피칭도 좀더 까다로와진건사실입니다. 피칭,철수시간도 텐트와 비슷하고요. 비바람때 더신경 쓰이는것도 사실입니다. 다만 편히 잘수있는것, 넓게 쓸수있는것, 집에 짐을 옮기지않아도 되는것, 테트리스가 필요없는것, 등등 장점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자대비 비용에 비하면 몸의편함이 기대이하라는것은 불변합니다. 그래도 만족하는 이유는 제가좀더 불편해도 가족이 편해하고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결로는 나름대로 신경써서인지 심한편은 아닙니다. 즉. 실내는 무시동틀어놔서 거의 말라있고 타프쉘 같은 경우 비가오듯 내리지는않고 맺혀있을때가 더러 있습니다. 그것도 천장 모서리들만 그렇고 한겨울기준에요.(경상도쪽이라 상대적으로 심하지않을수 있습니다)
트레일러의 단점은 거대한 적재공간으로 계속하여 짐이 늘어난다는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저희는 짐을 줄이려고 필요한것만 펼치기로 노력중입니다.
정확하십니다ㅎㅎ지금은 꽉찼습니다ㅎㅎ이제는 줄여나갈 필요가 있어요ㅜㅜ
부지런히 사이트 곳곳 잘 설명해 주셨네요^^트레일러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영상이네요~애들 춤추는거 잘 봤어요 ㅋ
모르고 잘못 예약했다간 오도가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이 ~~ㅎㅎㅎ영상찍는게 익숙치 않고 해본적도 없고 편집도 처음이고 해서 해보면서 느끼지만 참 힘든 영역이더군요.ㅎㅎ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같은 모델 구매 예정인데요
타프쉘스크린까지 했을때 그리고 발코니까지 할때
팩, 스트링 폴대수와 길이 알수있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타프쉘에서는 메인1개, 사이드6개 입니다.
발코니는 사이드2개면 됩니다.
전부다 가변형 폴을 쓰고있으며, 메인은 280짜리구매후 260으로 사용중이고 사이드는190짜리구매후 180으로 사용중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저도 편하려고 트레일러로 왔지만 텐트때와 짐이나 피칭,철수 시간이 머가 틀려 졌나 싶어요.. ㅜ.ㅜ 썬샤인 결로가 많이 심한편 인가요????
안녕하세요. 캠핑중독님.
저도 비슷합니다. 짐은 오히려 늘었고요.
피칭도 좀더 까다로와진건사실입니다. 피칭,철수시간도 텐트와 비슷하고요.
비바람때 더신경 쓰이는것도 사실입니다.
다만 편히 잘수있는것, 넓게 쓸수있는것, 집에 짐을 옮기지않아도 되는것, 테트리스가 필요없는것, 등등 장점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자대비 비용에 비하면 몸의편함이 기대이하라는것은 불변합니다. 그래도 만족하는 이유는 제가좀더 불편해도 가족이 편해하고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결로는 나름대로 신경써서인지 심한편은 아닙니다. 즉. 실내는 무시동틀어놔서 거의 말라있고 타프쉘 같은 경우 비가오듯 내리지는않고 맺혀있을때가 더러 있습니다. 그것도 천장 모서리들만 그렇고 한겨울기준에요.(경상도쪽이라 상대적으로 심하지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