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오늘도 은혜를 풍성히 내려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은혜를 나누고 싶습니다. ᆞ이사야5:18~30 ᆞ이로 말미암아 불꽃이 그루터기를 삼킴 같이, 마른 풀이 불 속에 떨어짐 같이 그들의 뿌리가 썩겠고 꽃이 티끌처럼 날리리니 그들이 만군의 여호와의 율법을 버리며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의 말씀을 멸시하였음이라 (사5:24) ㆍ묵상과 기도 하는 중에 제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함으로써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고 멸시해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말씀을 듣고 즉시 실행하지 않음으로 실제적으로 자신을 속여왔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매일 보고 듣고 묵상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실제로 행하지 않으면 그것이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고 멸시하는 것이라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나는 왜 그렇게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못할까? 기도하는 가운데, 내안에 두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막연한 두려움, 말씀에 순종하려 할 때 망설이게하고, 포기하고, 핑계대게 하는 두려움이 내 안 깊은 곳에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피의 권능으로 드러나게 하시고 쫓아내 주시기를 간구했습니다. 완전하신 예수님의 사랑안에 두려움이 없다고 하셨는데, 그 말씀을 믿음으로 받아들이고 두려움이 다가올 때마다 예수님의 보혈을 의지하고 물리치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해야겠다고 기도했습니다. 주님. 도와 주옵소서.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않고 양자의 영을 받았음으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 아멘. 주 예수님. 도와주옵소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할 수 있도록 제 안의 두려움의 영을 쫓아내 주옵소서. 주님의 은혜의 복음으로 되돌아 가게 하여 주옵소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오늘도 예수님 안에서 파이팅입니다^^
아멘!!우리을 감찰하시고
불꽃같은 눈으로 살피신다
하신 하느님 의지하면
오늘도 기도로 간구하면
살라갑니다~
아멘 ^^
힘든 이시기에 오직 주님만 의지하며 이웃에게 하나님사랑 나누며 살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샬롬. 오늘도 은혜를 풍성히 내려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은혜를 나누고 싶습니다.
ᆞ이사야5:18~30
ᆞ이로 말미암아 불꽃이 그루터기를 삼킴 같이, 마른 풀이 불 속에 떨어짐 같이 그들의 뿌리가 썩겠고 꽃이 티끌처럼 날리리니 그들이 만군의 여호와의 율법을 버리며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의 말씀을 멸시하였음이라 (사5:24)
ㆍ묵상과 기도 하는 중에 제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함으로써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고 멸시해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말씀을 듣고 즉시 실행하지 않음으로 실제적으로 자신을 속여왔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매일 보고 듣고 묵상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실제로 행하지 않으면 그것이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고 멸시하는 것이라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나는 왜 그렇게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못할까? 기도하는 가운데, 내안에 두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막연한 두려움, 말씀에 순종하려 할 때 망설이게하고, 포기하고, 핑계대게 하는 두려움이 내 안 깊은 곳에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피의 권능으로 드러나게 하시고 쫓아내 주시기를 간구했습니다. 완전하신 예수님의 사랑안에 두려움이 없다고 하셨는데, 그 말씀을 믿음으로 받아들이고 두려움이 다가올 때마다 예수님의 보혈을 의지하고 물리치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해야겠다고 기도했습니다. 주님. 도와 주옵소서.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않고 양자의 영을 받았음으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 아멘.
주 예수님. 도와주옵소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할 수 있도록 제 안의 두려움의 영을 쫓아내 주옵소서. 주님의 은혜의 복음으로 되돌아 가게 하여 주옵소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오늘도 예수님 안에서 파이팅입니다^^
아멘! '화 있을진저'가 '복 있을진저'로 바뀌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소망 주시는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