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볼 3가지 처리 방법이 있어요 1번 아예 공이 바운드 되자 마자 튀어오르는 볼을 바로 찍어 누르듯이 밀어쳐 내는 방식 2번 위 영상에서 설명한 방식 3번 뒤로 쭈욱 물러나면서, 공이 바운드되서 올라갔다가 다시 떨어질때 치는 방식 1번으로 갈 수록 강력한 리시브가 가능 하지만, 빠른 스윙 스피드와 컨트롤이 요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3번 방식을 많이 가르칩니다. 할수만 있다면 1번 방식이 상대방 타이밍 뺏는 강력한 공격이 되기도 하고, 더이상 높을볼로 공격 하지 못하도록 상대편에게 강력한 각인을 심어 줄 수 있습니다. 3번이 제일 안정적이지만, 그만큼 상대방도 기다렸다가 칠 수 있는 여유가 많이 생기다 보니, 이때 부터는 누가 실 수 하나 에러 싸움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동호인들이 대부분 복식 게임을 많이 하기 때문에, 1번 보다는 3번을 많이 추천 하는 이유도 그때문입니다.
아니.. 내용 ㅈㄴ 좋네.. 이분 언제 나타나신 분인가요? 구독 개때려박고 갑니다. 이런 테크닉적인거 자주 다루신다면 혹시 수비의 신 조코비치가 대회에서 자주 사용하는건데요. 정확한 스킬의 명칭은 모르지만.. 좌우로 예리하게 날라가는 공을 정확히 대처하기 어려울때 조코비치가 라켓을 수직 밑으로 내리찍어서 상대의 공이 엄청 낮고 빠른공이었는데도 공이 붕~ 떠서 상대 베이스라인에 똑 떨어지게 하는 상대 입장에서 아주 개 허무하게 하는 스킬입니다. 로브는 아니구요. 아마 주인장님도 뭔지 아실거 같긴한데.. 라켓을 팍 땅에 찍듯이 쳐서 상대의 공격을 무마시켜버리는 샷입니다. 그거 어떻게 하는지 좀 다뤄주세요. 저도 링크 한번 찾아볼께요.
테린이 포핸드/백핸드스윙 연습 치트키
[셀프훈련 스윙연습기]: bit.ly/3Kicgsf
공이 높게 올 때는 오픈 스탠스로 수평 스윙을 한다.
많은 동호인들이 높은공도 일반스윙과 같이 하니 에러가 난다는 말 정말 공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젠 높은공도 두렵지 않고
“쓱까” 칠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높은 공이어서 못치는 것이었는지도 이제 알았습니다. 갑자기 어떤 공은 치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그게 높은 공이었던거네요. 그리고 그 대처법도 달라야한다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문볼러 대응법 잘 보았습니다.
스까치자님 고맙습니다.
높은볼 최고의 강의 입니다!!!
공과 라켓면이 맞을때 공의 타점 임팩트와 스트로크 타점이 똑같은 위치 인가요????
안그래도 백핸드 높은볼 처리가 고민이었는데 감사합니다
이번편도 깔끔하게 요점만 잘 정리해주셨네요!! 운동할 때 실습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화이팅입니다!
우째 요리 필요한걸 제때에,
잘 배워갑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명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투핸드 백핸드도 라켄을 대각으로 들어서 치나요?
네, 마찬가지입니다. 크로스로 밀어치면 자연스러운 대각이 나옵니다!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어버리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짧고 낮고 볼도 해주세요
아 높은 볼은 오픈 스탠스, 꿀팁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투핸드빽핸드도 높은공 칠때 영상과 같은 궤적이 가능한가요?
가능
ㅡ똑같아요
넵 가능합니다
공이 더 떨어질때까지 기다리면 안되나요??
저도 좀 뒤로 물러서 타점이 좀 더 내려올때까지 기다렸다 치는데 효과적인거 같아요~!
뒤로무르게되면 발리한테 걸릴확률이 놀라갑니다.
떨어지는 볼을 치면 그만큼 네트 걸릴 확률도 높아지고 체력도 더 소모됩니다
높은볼 3가지 처리 방법이 있어요
1번 아예 공이 바운드 되자 마자 튀어오르는 볼을 바로 찍어 누르듯이 밀어쳐 내는 방식
2번 위 영상에서 설명한 방식
3번 뒤로 쭈욱 물러나면서, 공이 바운드되서 올라갔다가 다시 떨어질때 치는 방식
1번으로 갈 수록 강력한 리시브가 가능 하지만, 빠른 스윙 스피드와 컨트롤이 요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3번 방식을 많이 가르칩니다.
할수만 있다면 1번 방식이 상대방 타이밍 뺏는 강력한 공격이 되기도 하고, 더이상 높을볼로 공격 하지 못하도록 상대편에게 강력한 각인을 심어 줄 수 있습니다.
3번이 제일 안정적이지만, 그만큼 상대방도 기다렸다가 칠 수 있는 여유가 많이 생기다 보니, 이때 부터는 누가 실 수 하나 에러 싸움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동호인들이 대부분 복식 게임을 많이 하기 때문에, 1번 보다는 3번을 많이 추천 하는 이유도 그때문입니다.
항상 그럴 순 없으니까요 ㅎㅎ
크로스로 밀어친다는 표현이 불명확함.
약간 늦은 타점에서 헤드세워서 대각상향스윙 위미하는 거 겉은데.
쉽게 설명이 안 되네요 ㅎ
아니.. 내용 ㅈㄴ 좋네.. 이분 언제 나타나신 분인가요?
구독 개때려박고 갑니다.
이런 테크닉적인거 자주 다루신다면 혹시 수비의 신 조코비치가 대회에서 자주 사용하는건데요. 정확한 스킬의 명칭은 모르지만..
좌우로 예리하게 날라가는 공을 정확히 대처하기 어려울때 조코비치가 라켓을 수직 밑으로 내리찍어서 상대의 공이 엄청 낮고 빠른공이었는데도 공이 붕~ 떠서 상대 베이스라인에 똑 떨어지게 하는 상대 입장에서 아주 개 허무하게 하는 스킬입니다. 로브는 아니구요. 아마 주인장님도 뭔지 아실거 같긴한데.. 라켓을 팍 땅에 찍듯이 쳐서 상대의 공격을 무마시켜버리는 샷입니다. 그거 어떻게 하는지 좀 다뤄주세요. 저도 링크 한번 찾아볼께요.
네, 링크 찾아주시면 살펴보겠습니다 😎
슬라이스인데 말씀하신 것처럼 여유있게 대처하기 어려워 낮은 볼일때 치게되니 땅에다 내려찍는것처럼 보이실수도..
03:44
높은공을 만드는법도 알려주지.
이건 수동적이자나
그냥 니가 로브 치면되지 뭐가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