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중복 업로드되어 재업로드 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이번 영상은 만개발화 나히다입니다! 나히다를 쓰는 파티중 '레인보우' 조합은 파티에 풀, 물, 불, 번개 원소를 배치하면 되는데 국내에서는 아야토를 온필드로 하는 일명 '아무거나 나가라' 조합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조합은 격변반응 위주라서 저점이 높고 육성이 쉬운편인데 여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원마 세팅을한 토마, 시노부이고 물원소 캐릭터는 온필드에서 기본공격으로 물원소를 붙이는 캐릭터는 누구든 가능한데 아야토는 E지속시간이 짧아서 번분으로 쿨을 줄여야 사이클이 편해지고 코코미가 제일 쓰기 편하지만 코코미는 얼마전에 사용한적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바바라를 데려왔습니다. 사용법은 나히다EQ -> 바바라E -> 토마QE(구슬먹기) -> 시노부E -> 바바라 평타 반복입니다. 나히다 : 숲의 기억(원마시계, 치피뚝, 풀성배) 떠오르는 천일 밤의 꿈 나히다의 세팅은 치확치피보다는 원마1000을 우선으로 세팅하는게 정석이지만 나히다 온필드 조합도 고려해 세팅하다보니 저는 원마가 조금 낮은 세팅으로 쓰고있습니다. 무기는 가진 무기중에 원마가 가장 높은 무기를 끼워주면 됩니다. 바바라 : 바다에 물든 거대 조개 (체시계, 치유뚝, 체성배) 푸른 문양 뿔잔 바바라는 코코미와 다르게 딜에 기여하는 능력이 없어서 힐을 딜로 전환하는 조개 성유물을 끼워줬고 옵션은 체력만 챙겨줘도 괜찮습니다. 무기도 체력에 비례해 딜을하는 배포무기를 끼워줬는데 없다면 체력법구 아무거나 끼워주면 됩니다. E고리는 적에 근접해도 물부착을 할수있으니 많은 개화를 위해 적과 붙어서 기본공격을 해줍니다. 바바라 강공격은 나히다와 달리 도중에 대시나 점프를 하면 캔슬되므로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토마 : 도금된 꿈 (원충시계, 원마뚝, 원마성배) 키타인 십자창 발화를 위한 원마세팅입니다. 토마는 원소충전이 어려운 편이라 E 사용후에 바로 교체하지말고 튀어나오는 원소구슬을 주워먹고 교체하도록 합니다. 키타인 십자창을 사용한다면 E 사용시 원소게이지를 빼앗기므로 Q 이후 E를 쓰는 순서로 사용해주세요. 키타인 십자창으로 사이클이 잘 안돌아간다면 원충창으로 바꿔서 사용합니다. 시노부 : 잃어버린 낙원의 꽃 (원마시계, 원마뚝, 원마성배) 꽃잎비 보편적인 만개트리거 시노부 세팅입니다. 원마만 챙기면 되서 세팅난이도가 아주 쉽고 무기도 원마무기 아무거나 끼워주면 됩니다. 만개와 발화를 동시에 쓰는 조합답게 파티 내에 제대로된 딜세팅을 한 캐릭터가 없음에도 저점이 높다보니 의외로 나선 클리어 속도는 평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이전 만개나 발화를 쓰는 조합들과 다른점이 있다면 온필드 캐릭터가 만개발화의 트리거가 아니라는건데 때문에 조합 체급을 높이려면 온필드에서 스스로 어느정도 딜이 나오는 아야토나 코코미를 쓰는게 정석입니다. 바바라는 예쁜 외형으로 인기가 많은 캐릭터지만 물원소에 워낙 다양한 역할수행을 하는 고성능 캐릭터가 많다보니 들어갈수 있는 파티가 얼마 없거나 들어가더라도 하위호환이 되버려서 초기 캐릭터인 리사처럼 차별화가 어렵다는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바바라를 온필드에서 쓸 기회는 거의 없다보니 바바라가 최애캐인 분들은 써볼만한 조합입니다.
개화발화연소증발감전과부하만개격화촉진팟
@@잠꾸러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점의 풀 그자체네 ㅋㅋ
@@키아아악자동차 바퀴가 사각형인데 굴러가요!
아무거나 나가라 팟
@@감전붐은온다 이거저거 누르다보면 얼렁뚱당 클리어 팟
*영상이 중복 업로드되어 재업로드 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이번 영상은 만개발화 나히다입니다!
나히다를 쓰는 파티중 '레인보우' 조합은 파티에 풀, 물, 불, 번개 원소를 배치하면 되는데
국내에서는 아야토를 온필드로 하는 일명 '아무거나 나가라' 조합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조합은 격변반응 위주라서 저점이 높고 육성이 쉬운편인데 여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원마 세팅을한 토마, 시노부이고
물원소 캐릭터는 온필드에서 기본공격으로 물원소를 붙이는 캐릭터는 누구든 가능한데 아야토는 E지속시간이 짧아서 번분으로 쿨을 줄여야 사이클이 편해지고
코코미가 제일 쓰기 편하지만 코코미는 얼마전에 사용한적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바바라를 데려왔습니다.
사용법은 나히다EQ -> 바바라E -> 토마QE(구슬먹기) -> 시노부E -> 바바라 평타 반복입니다.
나히다 : 숲의 기억(원마시계, 치피뚝, 풀성배) 떠오르는 천일 밤의 꿈
나히다의 세팅은 치확치피보다는 원마1000을 우선으로 세팅하는게 정석이지만
나히다 온필드 조합도 고려해 세팅하다보니 저는 원마가 조금 낮은 세팅으로 쓰고있습니다.
무기는 가진 무기중에 원마가 가장 높은 무기를 끼워주면 됩니다.
바바라 : 바다에 물든 거대 조개 (체시계, 치유뚝, 체성배) 푸른 문양 뿔잔
바바라는 코코미와 다르게 딜에 기여하는 능력이 없어서 힐을 딜로 전환하는 조개 성유물을 끼워줬고 옵션은 체력만 챙겨줘도 괜찮습니다.
무기도 체력에 비례해 딜을하는 배포무기를 끼워줬는데 없다면 체력법구 아무거나 끼워주면 됩니다.
E고리는 적에 근접해도 물부착을 할수있으니 많은 개화를 위해 적과 붙어서 기본공격을 해줍니다.
바바라 강공격은 나히다와 달리 도중에 대시나 점프를 하면 캔슬되므로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토마 : 도금된 꿈 (원충시계, 원마뚝, 원마성배) 키타인 십자창
발화를 위한 원마세팅입니다.
토마는 원소충전이 어려운 편이라 E 사용후에 바로 교체하지말고
튀어나오는 원소구슬을 주워먹고 교체하도록 합니다.
키타인 십자창을 사용한다면 E 사용시 원소게이지를 빼앗기므로 Q 이후 E를 쓰는 순서로 사용해주세요.
키타인 십자창으로 사이클이 잘 안돌아간다면 원충창으로 바꿔서 사용합니다.
시노부 : 잃어버린 낙원의 꽃 (원마시계, 원마뚝, 원마성배) 꽃잎비
보편적인 만개트리거 시노부 세팅입니다.
원마만 챙기면 되서 세팅난이도가 아주 쉽고 무기도 원마무기 아무거나 끼워주면 됩니다.
만개와 발화를 동시에 쓰는 조합답게 파티 내에 제대로된 딜세팅을 한 캐릭터가 없음에도
저점이 높다보니 의외로 나선 클리어 속도는 평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이전 만개나 발화를 쓰는 조합들과 다른점이 있다면 온필드 캐릭터가 만개발화의 트리거가 아니라는건데
때문에 조합 체급을 높이려면 온필드에서 스스로 어느정도 딜이 나오는 아야토나 코코미를 쓰는게 정석입니다.
바바라는 예쁜 외형으로 인기가 많은 캐릭터지만 물원소에 워낙 다양한 역할수행을 하는 고성능 캐릭터가 많다보니
들어갈수 있는 파티가 얼마 없거나 들어가더라도 하위호환이 되버려서 초기 캐릭터인 리사처럼 차별화가 어렵다는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바바라를 온필드에서 쓸 기회는 거의 없다보니 바바라가 최애캐인 분들은 써볼만한 조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