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년대에 넘어서니 여성들이 직업을 가지게 되고 남편만 믿고 살림만 하지는 않더군요 그리고 여성들이 경제력이 있게되니 사회활동도 활발히 하더군요 그러니 자연 많은 남성들을 만나게 되면서 바람으로 이어지게 되더군요 그래서 여성들이 밖으로 돌면 안된다는 그런 옛말이 있는것 아닐까 그리 생각됩니다 사연자분 힘네시고 힘차게 살아 가시다가 보면 꼭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요즘은 여자가 바람 더 많이 핌. 그리고 남자는 바람 펴도 가정으로 돌아오지만, 여자는 바람피면 몸도 마음도 다 주고 이혼도 더 원하지. 어차피 위자료 푼 돈 주고 재산 분할 크게 해먹을 수 있으니 손해보는 장사도 아니니깐. 당하는 남자만 불쌍한 나라가 지금 대한민국임. 상간 소송 위자료나 위책 배우자에 대한 위자료 금액을 억대로 올려야 맞다고 본다. 간통죄도 폐지되서 배우자 바람으로 인한 피해자는 진짜 억울한 상황임.
몰랐다면 모를까, 그냥 넘어갈 수는 없을 테니, 어느 경우인지에 따라 아래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1. 지조있는 타입. 섹파하고만 하고, 남편하고는 어떻게든 이 핑계 저 핑계대며 잠자리를 피한다. 섹파놔두고 남편에게도 가랭이를 벌리면, 그건 자신이 걸레같다고 자존심이 상하고, 또한 그건 남편에게도 섹파에게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며, 특히 섹파에게 미안해 함. 섹파가 만약 남편하고는 하지말라고 요구하면 또 그 말도 잘 듣는 편이며, 남편에게 들키면, 갈아타서 팔자 고칠 생각으로 '원하는대로 다 할테니 제발 자신을 놔달라'며 되려 먼저 이혼을 요구할 타입. 이런 타입은, 그냥 섹파에게 가서 잘먹고 잘살라고 놔줘야 함. 소송보다는, 잘 구슬러서 재산 포기 등의 좋은 조건으로 협의이혼하여 미련없이 바이바이해야 함. 2. 양다리 종특 남편과도 하고 섹파하고도 하고 번갈아가며 양 손에 떡을 쥐고 즐김. 섹파가 하는 도중에 '남편은 이런 네 모습을 꿈에도 모르겠지?'라며 남편을 조롱해도 오히려 묘한 흥분으로 젖고, 들키면 그 때 가서 생각해보자라는... 될대로 되라는... 아무 생각 없는 타입. 욕정에 눈이 멀어 이성을 잃고 피임도 가끔 놓치지만, 양다리이므로 들키지 않고 뻐구기 아빠가 될 공산이 커서 협의이혼 힘들며, 이혼소송으로 가야 할 타입. 색정광이라 색쓰는데 중독되고 미쳐서 가정과 아이들을 내팽개치고 소홀히하여 개판이 되기 싶고, 여차하면 섹파와 공모하여 남편 해꼬지하고 재산 빼돌리고 뒤통수칠 타입. 응징과 복수받아 마땅한 타입. 3. 현모양처 의무방어형 섹파와는 긴장되고 자극적인 몸의 대화만을 즐기며, 섹파를 남편감으로는 생각안함. 섹파에 일편단심 목매지 않음. 가정과 아이들과 남편을 저버릴 생각이 없어서, 가정에 충실하고, 아내의 의무는 저버리지 않으려 하며, 시댁에도 싹싹하게 잘하고 가족에게 살갑게 대하며 남편이 요구시에도 피하지 않고 응하며 최선을 다한다. 남편과 아이들에게 미안함과 죄책감을 가지고 있고, 들켜서 남편과 아이들의 마음에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섹파의 체취라든가 흔적과 몸의 변화 등도 세심히 신경쓴다. 섹파의 아이가 생기지 않도록 피임도 철저히 한다. 섹파의 존재를 들키면, 섹파를 보호하려 하지 않고 술술 부는 대신 이혼만은 안되다고 바짓가랭이를 붙들 타입. 이 경우는 남편이 모르는 게 약이고, 의심이 가도 알려고 애쓰지 말며, 아내의 사생활을 존중한다는 마음으로 사는 게 속편함. 아내의 섹파는 그냥 아내 얼굴이 활짝 피고 생기가 돌고, 집에서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게 만들고 가족들에게 웃는 얼굴로 대하게 만드는, 그런 활력소와 비타민 역할이다 여기는 것이 좋음. 혹시 용서하고 계속 같이 살 생각이라면, 섹파두기를 서로 인정하는 오픈 메리지로의 전환을 추천. 그러면 속일 일이 없고 낱낱이 보고할 수 있다.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되는 악순환과 불신지옥 고통에 몸부림칠 것이다. * 오픈 메리지로의 전환으로의 결심과 자신이 없다면, 결연히 내쳐야 하며, 재결합 등은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다.
부모님 말씀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생깁니다 오늘 사연도 너무 잘 들었습니다
향상 감사히 잘듣고 있습니다
관상은.과학이다
사연.잘듣고갑니다.
재밌게 잘 들었어요. 참 별 일이 다 있군요. 근대 요즘은 왜케 바람피는 사람이 많은지 희한하네요.ㅠㅠㅠ
여자들이 ? 사회 생활을 많이하기
때문에 그런듯 합니다.
수고하셨어요 고맙게듣겠읍니다 ❤❤
요즘 한국에 간이 배 밖에 나와 있는 여자들이 너무 많음. 짧은 쾌락에 눈 멀어 찌랄 떠는 꼴 , 더는 못 봐 주겠다. 사연 감사합니다. 그리고 참 인연 이 곧 나타나기를 기원 드립니다.
그동안은 간이 배밖으로 나온 남자들이 천지빼까리였고 지금도 여자보다는 남자가 비율적으로 월등이 많습니다요!
@@윤복이-u7q So what?
😊$
😂 0😢@@윤복이-u7q
여자, 남자 똑같지 더 낫을게 뭐 있어요?
요즘 젊은 여자들 결혼 하고도 간이 배밖으로 나온 파렴치한 바람둥이 들이 꽤나 있죠. 순간의 즐거움과 신선감에 도취되여 인생을 망치는 쓰레기들요..죄를 짓고 있으면서 미안한줄 모르는 이기적인 인간..애가 없는게 다행이네요. 새인연 만나 행복한 나날만 되길 바래요.
세상에 믿을 사람 없네요? 아내에 배신으로 얼마나 상처가 많았을까요? 어리석은 여자입니다 부부는 같이 살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주말 부부는 많이 생각 하고 결정 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여자구 남자구 부모가 반대하는
결혼은. 안하는 것이다 ㅋㅋ
잘듣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너무재밋게듣다
지하철두정거장더가습니다
ㅋㅋㅋ
57:24 무단침입,무전취식,절도(전기몰래쓴거)고소가자!
관상은 모르겠고 인상 좋은 사람 좋은디ㅋ
일단 여자가 넘 이기적임
사람답지 못한안내 용서하지 마세요 진승
같은여자 깨끗하게 끝내세요 ~ 🤜
대단한여자다.뭐하자고.결혼왜했나
명희 사연라디오에서 똑같은 사연 올렸던데 같은 채널인가요
불법으로 영상을 퍼간 채널 입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2천년대에 넘어서니 여성들이 직업을 가지게 되고 남편만 믿고 살림만 하지는 않더군요 그리고 여성들이 경제력이 있게되니 사회활동도 활발히 하더군요 그러니 자연 많은 남성들을 만나게 되면서 바람으로 이어지게 되더군요 그래서 여성들이 밖으로 돌면 안된다는 그런 옛말이 있는것 아닐까 그리 생각됩니다 사연자분 힘네시고 힘차게 살아 가시다가 보면 꼭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댓글 말씀 동감입니다 .
아무래도 여성들이 사회 생활을
많이해서 ? 남성들과 만남도 ? 많아지는게 불륜의 ? 이유같아요 .
사연 잘듣습니다 앞으로 좋은일이 많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 예수님 믿으세요 천국은 가셔야 하니까요 사랑합니다
사연자가 참 띨띨하고 어리숙 하다.그렇게 감각이 아둔하니까 여편네가 걸레짓을 하는 거야.당해도 싸다 싸!
요즘은 여자가 바람 더 많이 핌. 그리고 남자는 바람 펴도 가정으로 돌아오지만, 여자는 바람피면 몸도 마음도 다 주고 이혼도 더 원하지. 어차피 위자료 푼 돈 주고 재산 분할 크게 해먹을 수 있으니 손해보는 장사도 아니니깐. 당하는 남자만 불쌍한 나라가 지금 대한민국임. 상간 소송 위자료나 위책 배우자에 대한 위자료 금액을 억대로 올려야 맞다고 본다. 간통죄도 폐지되서 배우자 바람으로 인한 피해자는 진짜 억울한 상황임.
남자는 모자라고
목소리 넘 싫다 남자가 우유부단 하네요
여자는 저럴거면 결혼을 왜했어 같이살려고 결혼 하는거지 딩크살거면 결혼전에 얘기해줘야지
몰랐다면 모를까, 그냥 넘어갈 수는 없을 테니, 어느 경우인지에 따라 아래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1. 지조있는 타입.
섹파하고만 하고, 남편하고는 어떻게든 이 핑계 저 핑계대며 잠자리를 피한다. 섹파놔두고 남편에게도 가랭이를 벌리면, 그건 자신이 걸레같다고 자존심이 상하고, 또한 그건 남편에게도 섹파에게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며, 특히 섹파에게 미안해 함. 섹파가 만약 남편하고는 하지말라고 요구하면 또 그 말도 잘 듣는 편이며, 남편에게 들키면, 갈아타서 팔자 고칠 생각으로 '원하는대로 다 할테니 제발 자신을 놔달라'며 되려 먼저 이혼을 요구할 타입. 이런 타입은, 그냥 섹파에게 가서 잘먹고 잘살라고 놔줘야 함. 소송보다는, 잘 구슬러서 재산 포기 등의 좋은 조건으로 협의이혼하여 미련없이 바이바이해야 함.
2. 양다리 종특
남편과도 하고 섹파하고도 하고 번갈아가며 양 손에 떡을 쥐고 즐김. 섹파가 하는 도중에 '남편은 이런 네 모습을 꿈에도 모르겠지?'라며 남편을 조롱해도 오히려 묘한 흥분으로 젖고, 들키면 그 때 가서 생각해보자라는... 될대로 되라는... 아무 생각 없는 타입. 욕정에 눈이 멀어 이성을 잃고 피임도 가끔 놓치지만, 양다리이므로 들키지 않고 뻐구기 아빠가 될 공산이 커서 협의이혼 힘들며, 이혼소송으로 가야 할 타입. 색정광이라 색쓰는데 중독되고 미쳐서 가정과 아이들을 내팽개치고 소홀히하여 개판이 되기 싶고, 여차하면 섹파와 공모하여 남편 해꼬지하고 재산 빼돌리고 뒤통수칠 타입. 응징과 복수받아 마땅한 타입.
3. 현모양처 의무방어형
섹파와는 긴장되고 자극적인 몸의 대화만을 즐기며, 섹파를 남편감으로는 생각안함. 섹파에 일편단심 목매지 않음. 가정과 아이들과 남편을 저버릴 생각이 없어서, 가정에 충실하고, 아내의 의무는 저버리지 않으려 하며, 시댁에도 싹싹하게 잘하고 가족에게 살갑게 대하며 남편이 요구시에도 피하지 않고 응하며 최선을 다한다. 남편과 아이들에게 미안함과 죄책감을 가지고 있고, 들켜서 남편과 아이들의 마음에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섹파의 체취라든가 흔적과 몸의 변화 등도 세심히 신경쓴다. 섹파의 아이가 생기지 않도록 피임도 철저히 한다. 섹파의 존재를 들키면, 섹파를 보호하려 하지 않고 술술 부는 대신 이혼만은 안되다고 바짓가랭이를 붙들 타입. 이 경우는 남편이 모르는 게 약이고, 의심이 가도 알려고 애쓰지 말며, 아내의 사생활을 존중한다는 마음으로 사는 게 속편함. 아내의 섹파는 그냥 아내 얼굴이 활짝 피고 생기가 돌고, 집에서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게 만들고 가족들에게 웃는 얼굴로 대하게 만드는, 그런 활력소와 비타민 역할이다 여기는 것이 좋음.
혹시 용서하고 계속 같이 살 생각이라면, 섹파두기를 서로 인정하는 오픈 메리지로의 전환을 추천. 그러면 속일 일이 없고 낱낱이 보고할 수 있다.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되는 악순환과 불신지옥 고통에 몸부림칠 것이다.
* 오픈 메리지로의 전환으로의 결심과 자신이 없다면, 결연히 내쳐야 하며, 재결합 등은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다.
철학은 과학이고 관상은 통계학이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별 해괘한 일을 당하셨네요 😮😮😮
www.youtube.com/@janushoeg/featured
위 채널도 사연남녀에서 운영하는 채널인가요??
여자가.간도 크내여
불법으로 영상을 퍼간 채널 입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사연읽어주는남녀 어쩐지. 다행이네요.. 제눈에 띄어서...
사연은낮에읽었습니다. but, 밤에댓글남깄니다. 전라도인이랑인연맺지마셔요. 사연자님에게당부드림..
못뗀여자 외용서하나요 뒷발로 지잡았네요 ㅋㅋ 절머을땐 부부가 떨어저 살면 사달이납니다
그렇군 ㅡ
역시 관상은 과학이었군
도화살이 보인 것도 맞네 ㅡ
왜 난 진즉에 이걸 몰랐을까????
소 뒷걸음질 치다 쥐새끼 두마리 잡은 속담이 실감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