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 주신 현상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어피니티포토를 실행시켜주세요. 2.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Preferences)을 클릭해 주세요. 3. General 부분의 화면을 보면 'on / off' 할 수 있는 항목들이 보이실거에요. 4. 그 중 'Import PSD text as text (not pixel layers)'라는 항목의 스위치 부분을 터치해 주세요. 아마 파란색 원으로 변하며 우측으로 이동할것입니다. 5. 그 후, 맨 아랫쪽의 'Done'을 누르시면 설정이 저장됩니다. 6. 수정하고자 하시는 PSD파일을 다시 불러와 보신다면 레이어 부분이 수정하실 수 있게 변해있을 겁니다. 단, 직관적으로 텍스트 부분을 더블탭 한다고 포토샵처럼 바로 넘어가진 않습니다. 우측 레이어 부분에서 텍스트 부분을 터치 하신 후, 왼쪽 '도구 부분' 최하단의 '문자'영역을 터치 해주셔야 합니다. 말로 잘 설명이 되었을지 모르겠습니다. 잘 이해가 안가신다면 대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덕분에 저도 한가지 더 공부하게 되었네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해의 소지가 남도록 언급을 했네요~ 이에 관해 말씀을 드리자면, 날짜를 보시면 알겠지만 이 영상을 만들 당시에는 아이패드용 포토샵이 나온 상태가 아니었기에 지금의 월구독형태가 될지 몰랐습니다ㅠ (말씀하신대로 월구독 형태와 비교하면 아피니티포토는 비싼 가격이 절대 아니죠!) 더불어 영상내에서 비교 대상을 라이트룸(모바일무료버전), 로우파워로 두었기 때문에 이 중엔 가장 고가라고 생각했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이런 설명이 더 자세하게 들어가 있었어야하는데 부족했네요~ 다른 영상을 제작할 때에는 조금 더 세심하게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 방구석님 보고 바로 구독 조아요 눌렀어요
사용법 영상 기대할게요~
앗 정말 감사합니다~
방구석님 채널에서 오셨군요~^^
환영합니다ㅎ 좋은 영상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어플 중에 괜찮은건 없나요?? ㅠ
카메라에서 바로 RAW파일을 패드로 넘겨서 라이트룸 모바일에서 편집한뒤에 데스크탑으로 가져오더라도 DPI가 감소된채로 넘어오게되는건가요?? 보정한뒤에 마음에 드는것들은 간혹 출력도 하는데.. ㅠ
ㅋㅋ 저두 완젼 공감.. 괜히 호갱만 당하고ㅋㅋ 폰🥰업 여기 가격비교도 다볼수있어서 엄청 편하자나요!
질문이있습니다.
포토샵에서 만든 psd파일을
어피니티포토에서 열어서
텍스트만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아시나요 레이어를 떠나 텍스트를 더블 클릭하면 되는데 어피니티포토는 방법이 따로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문의 주신 현상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어피니티포토를 실행시켜주세요.
2.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Preferences)을 클릭해 주세요.
3. General 부분의 화면을 보면 'on / off' 할 수 있는 항목들이 보이실거에요.
4. 그 중 'Import PSD text as text (not pixel layers)'라는 항목의 스위치 부분을 터치해 주세요. 아마 파란색 원으로 변하며 우측으로 이동할것입니다.
5. 그 후, 맨 아랫쪽의 'Done'을 누르시면 설정이 저장됩니다.
6. 수정하고자 하시는 PSD파일을 다시 불러와 보신다면 레이어 부분이 수정하실 수 있게 변해있을 겁니다.
단, 직관적으로 텍스트 부분을 더블탭 한다고 포토샵처럼 바로 넘어가진 않습니다.
우측 레이어 부분에서 텍스트 부분을 터치 하신 후,
왼쪽 '도구 부분' 최하단의 '문자'영역을 터치 해주셔야 합니다.
말로 잘 설명이 되었을지 모르겠습니다.
잘 이해가 안가신다면 대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덕분에 저도 한가지 더 공부하게 되었네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사부작 매뉴얼 대박!! 집에가서 실행해보구 답또 남기겠습니다! 바보같이 계속 더블클릭만 하구있었습니다.감사드립니다!!!
Affinity Photo App 저렴해요~
그 가격에 평생 쓰는데...
포토샵 얘기하다가 어피니티 포토 비싸다는 말씀에 아쉽네요~
그럼 월구독 포토샵은 재벌들이 쓰는 앱입니꺼?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해의 소지가 남도록 언급을 했네요~
이에 관해 말씀을 드리자면, 날짜를 보시면 알겠지만 이 영상을 만들 당시에는 아이패드용 포토샵이 나온 상태가 아니었기에 지금의 월구독형태가 될지 몰랐습니다ㅠ
(말씀하신대로 월구독 형태와 비교하면 아피니티포토는 비싼 가격이 절대 아니죠!)
더불어 영상내에서 비교 대상을 라이트룸(모바일무료버전), 로우파워로 두었기 때문에 이 중엔 가장 고가라고 생각했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이런 설명이 더 자세하게 들어가 있었어야하는데 부족했네요~
다른 영상을 제작할 때에는 조금 더 세심하게 살피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