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23시간 전 T1을 잡으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스킨 그브는 꼭 나올듯 T1 해치웠나? 하늘도 웨이보을 돕는데? 웨이보 3대0 우승 각임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어차피 우승은 웨이보 꼭 결승에서 보자, 웨이보! 무사히 돌아오면 결혼해요, 웨이보 상대는 T1한명일 뿐이야! 우리 딸 사진이에요, 참 예쁘죠? T1을 이기고 집에가면 엄마가 해준 김치찌개가 먹고싶군 무슨일이 생기면 이걸 꼭 저희 부모님에게 전해주세요 고향에 돌아가면 가족이랑 도란도란 행복하게 살거야
카나비가 통나무를 짊어지지 않으면 안되는 부담감이 4세트 미스가 나온 원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클러치를 기대할 수 없는 미드 탑이라고 생각을 했고 티원 상대로 초중반 주도권을 가져와야 했기에 벨베스를 했으나 결과는 아쉬웠죠. 다만 카나비같은 선수가 진짜 S급 정글러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대회에서 스스로 짊어지고 주도적 능동적 플레이를 자처하는 선수가 몇이나 있을까요? 그런의미에서 티원은 통나무 클러치 플레이어가 고루고루 분포되어 있기에 우승에 근접한게 아닌가 생각듭니다. 그리고 미씽에 대해 생각보다 낙관적인 평을 해주셨는데 애쉬 다이브 평타 실수는 게임의 판도를 바꿔버린 황당한 실수여서 좋은 평 주기가 힘들지 않을까요?
1세트 진바드는 자야에 대한 정말 독창적인 해법: 빨아들이기 세상에서 제일 잘하는 자야라면, 안빨려주고 바드로 전장을 한없이 넓게써서, 진만 궁으로 멀리서도 일방적으로 때리고, 사거리짧은 자야는 광역딜못하고 놀게만들면 되잖아? =>근데 룰러 이 미친 원딜은, 그걸 또 역이용하려고, 원딜이 관문을 앞장서서 타고 적진으로 돌격하는 천재적인 역발상까지도 순간적으로 하더라 ㅋㅋㅋㅋㅋ (용싸움) =>밴픽설계도 파훼당하고, 서로 잘했는데도 졌다는 점에서 1세트부터 확 넘어가긴 함 징동입장에서: 어라? 우리가 잘해도 질수가 있네? (각자) 내가 더 잘(조심해서) 해야한다는 과감하지 못하게 만드는 압박? =>씨맥이 지적한 전령앞에서 knight 탈리야가 강가에서 상대가 못오게 지역장악하고 밀어내는게 아니라, 대충 전령에 스킬박고 (점멸 있는데도) 아지르 토스당하는게 무섭다고 소극적으로 따라들어옴 =플빠지면 라인에서 갱+아지르토스가 무서워, 내가 한번도 죽으면 안되는데 느낌? =>마지막 한타 바루스:제리+아트 구도에서 아트가 q3타를 따라가는 맞플써서 플로 피한 바루스한테 박았더라면? 사실은 369가 그 판단만 잘했어도 바루스부터 잡히고 잘못하면 망할 뻔 ㅋㅋㅋ... =>평소같으면 룰러캐리 믿고 바루스부터 확실하게 맞플로 잡아내는게 당연한 정답인데, 앞서말한 다 좀 더 잘해야한다는 캐리압박+벨베스짤리고 오리아나 이미 아웃되니까, 아트록스로 자기가 다잡아야한다는 욕심? 때문인지 플을 아낀게 더 망함 =>카나비가 명백한 실수가 몇 번 있었던건 맞는데, 조합으로나 팀적으로나, 내가 앞장서서 뭔가 해내야한다는 압박감을 확실히 받은 것 같고, 실수들이 확 눈에 띄는것들이라 경기력 비판을 피할 순 없겠지만, 본인이 뭘 해야한다는 조합&구도에 대한 냉철한 판단+ 실제로 메이킹을 부담지고도 계속 시도한건 대단하다고 생각. 불리해도 조합상 메이킹을 본인이 해야하는 입장에 서버리면, 거기서 망하더라도 책임회피 안하고 지를 줄 아는 선수들이 보통 더 높이 올라가는거 같음.
이분 머지 않아 대박나실분입니다. 목소리 톤, 논리적인 설명, 이해가 쏙쏙 되는 설명 전개. 영상이 너무 편하네요. 구독 합니다.
징동 따운!!!! LPL 비상!!!! 뉴진스 나와!!!!!!
확실히 롤드컵 특수가 있네 슬슬 알고리즘 선택도 받는 듯
조회수 잘나오는거 보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요즘 바빠서 라이브 잘 못보는데 오늘 라이브는 200명 넘게 보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영상이랑 라이브 조회수 잘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우승한다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우승하면 우승 스킨 뭐 고를까?
웨이보에 경계를 늦추지말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로 맛보고 후식으로 편집본까지? 감사히 먹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나비는 딜, 탱, 이니쉬까지 혼자 짊어지고 겜했던 것 같음
지금봐도 미씽이 뒤지게 못했던거같은데
오늘처음보는데 말씀 진짜 잘하시네요ㅎㅎ
23시간 전
T1을 잡으면 그녀에게 고백할거야
웨이보 스킨 그브는 꼭 나올듯
T1 해치웠나?
하늘도 웨이보을 돕는데?
웨이보 3대0 우승 각임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어차피 우승은 웨이보
꼭 결승에서 보자, 웨이보!
무사히 돌아오면 결혼해요, 웨이보
상대는 T1한명일 뿐이야!
우리 딸 사진이에요, 참 예쁘죠?
T1을 이기고 집에가면 엄마가 해준 김치찌개가 먹고싶군
무슨일이 생기면 이걸 꼭 저희 부모님에게 전해주세요
고향에 돌아가면 가족이랑 도란도란 행복하게 살거야
7:42 이 부분은 다른 프로들 리뷰보면 케리아가 대부분 케리아가 잘했다고 칭찬하던데 케리아한테 붙어서 우클릭으로 공격하던 타이밍에 포탈 열어서 넘어가버린거라 이걸로 카나비 욕하는 건 좀 억까느낌
ㄹㅇ
아시안게임 스쿼드는 부담이 거의 없지
다들 군면제혜택 n/1 하고 있고
탑미드원딜서폿이 1~2인 분씩해주는데ㅋ
그냥 타고 들어왔는데 전문가 냄새가 나서 구독했습니다
제가 나이가 있지만. 조목조목 설명이 깔끔하게 해주셔서 잘보고 갑니다
와 이분 처음 보는데ㅋㅋ 분석력 진짜 좋네요ㅋㅋ
역시 롤잘알
T1 24년도 결승전 진출 성공!
티원식 서커스(바텀픽 편) 맛을 보니 정신을 못차리니 ㅋㅋㅋㅋ
카나비가 통나무를 짊어지지 않으면 안되는 부담감이 4세트 미스가 나온 원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클러치를 기대할 수 없는 미드 탑이라고 생각을 했고 티원 상대로 초중반 주도권을 가져와야 했기에 벨베스를 했으나 결과는 아쉬웠죠. 다만 카나비같은 선수가 진짜 S급 정글러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대회에서 스스로 짊어지고 주도적 능동적 플레이를 자처하는 선수가 몇이나 있을까요? 그런의미에서 티원은 통나무 클러치 플레이어가 고루고루 분포되어 있기에 우승에 근접한게 아닌가 생각듭니다.
그리고 미씽에 대해 생각보다 낙관적인 평을 해주셨는데 애쉬 다이브 평타 실수는 게임의 판도를 바꿔버린 황당한 실수여서 좋은 평 주기가 힘들지 않을까요?
1세트 진바드는 자야에 대한 정말 독창적인 해법: 빨아들이기 세상에서 제일 잘하는 자야라면, 안빨려주고 바드로 전장을 한없이 넓게써서, 진만 궁으로 멀리서도 일방적으로 때리고, 사거리짧은 자야는 광역딜못하고 놀게만들면 되잖아?
=>근데 룰러 이 미친 원딜은, 그걸 또 역이용하려고, 원딜이 관문을 앞장서서 타고 적진으로 돌격하는 천재적인 역발상까지도 순간적으로 하더라 ㅋㅋㅋㅋㅋ (용싸움)
=>밴픽설계도 파훼당하고, 서로 잘했는데도 졌다는 점에서
1세트부터 확 넘어가긴 함
징동입장에서: 어라? 우리가 잘해도 질수가 있네?
(각자) 내가 더 잘(조심해서) 해야한다는 과감하지 못하게 만드는 압박?
=>씨맥이 지적한 전령앞에서 knight 탈리야가 강가에서 상대가 못오게 지역장악하고 밀어내는게 아니라, 대충 전령에 스킬박고 (점멸 있는데도) 아지르 토스당하는게 무섭다고 소극적으로 따라들어옴
=플빠지면 라인에서 갱+아지르토스가 무서워, 내가 한번도 죽으면 안되는데 느낌?
=>마지막 한타 바루스:제리+아트 구도에서 아트가 q3타를 따라가는 맞플써서 플로 피한 바루스한테 박았더라면?
사실은 369가 그 판단만 잘했어도 바루스부터 잡히고 잘못하면 망할 뻔 ㅋㅋㅋ...
=>평소같으면 룰러캐리 믿고 바루스부터 확실하게 맞플로 잡아내는게 당연한 정답인데,
앞서말한 다 좀 더 잘해야한다는 캐리압박+벨베스짤리고 오리아나 이미 아웃되니까, 아트록스로 자기가 다잡아야한다는 욕심? 때문인지 플을 아낀게 더 망함
=>카나비가 명백한 실수가 몇 번 있었던건 맞는데, 조합으로나 팀적으로나, 내가 앞장서서 뭔가 해내야한다는 압박감을 확실히 받은 것 같고,
실수들이 확 눈에 띄는것들이라 경기력 비판을 피할 순 없겠지만,
본인이 뭘 해야한다는 조합&구도에 대한 냉철한 판단+ 실제로 메이킹을 부담지고도 계속 시도한건 대단하다고 생각.
불리해도 조합상 메이킹을 본인이 해야하는 입장에 서버리면, 거기서 망하더라도 책임회피 안하고 지를 줄 아는 선수들이 보통 더 높이 올라가는거 같음.
ㄹㅇ 카나비는
본인이 딜탱이니시까지 다 감당하려고 개빡세게 움직임
사실상 1에 4승으로 혼자 분전함
근데 아무리봐도 1세트 룰러 꿀열매먹으려다 관문탄 것 같은데 아님?
@@김쿠니 콜 확인하기 전엔 아무도 모르겠지만,
이미 관문 탈때부터 궁반응할 준비 되어있었고, 인원배치가 그쪽먼저 집중해서 자르고 시작하자는 듯 했어서?
@@DasuDasu89합법페까 울프도 이렇게 보던데 ㅇㅇ
실수로 탄거라고 인터뷰했어요. 근데 그게 중요한가요. 실수임에도 뒤에 반응이 팀적으로도 나쁘지 않아서 전열흐뜨려놓는건 유관행동이죠. 텔판단한 페이커랑 페이커올때까지 딸피로도 궁아낀 오너도 대단하고
🙏
근데 이분 뭐하시는분임?
기자신가?
전직기자,현직 스타1게이머 장윤철 유튜브 편집자
@@GlongkerV 아하 감사요
키보드 울림이 커서, 자세히 듣기가 힘들어유 ㅠㅜ
양대인와 더샤이라면 설마 탑 아지르를 조커픽으로? 라는 생각도 드네요
제우스가 가만히 둘까 ?
샤오후가 탑아지르 하고 더샤이가 미드가는게 더 현실성 높음
24 우승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
369 럼블은 못 깎아왔다보기보다는 그냥 초반 정글동선 설계에 말린거지
더샤이 럼블이었어도 같음
키보드 울림 소리 너무 크네요..
형님 타자치실 때 키보드 둥둥 북소리가 많이 나는데 이것좀 보와해 주실 수있으실까요.
이 분 이스포츠나 롤판 관계자이신가용?
솔직히 롤 안하는데 재밌네
카나비 못한건 미드탑이 존재감이 제로라서 딜이 안나옴 딜량한번보면 탑미드원딜 딜량 처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