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통령은 바본가...시멘트값이 비싸서 공사비 오른게 아니잔아. 철근이 올라서 오른거지. 그러니 순살 자이 같은게 계속 나오는거잔아. 중국이 건설부양정책으로 엄청많이 건설하니 거기에 철근들이 블랙홀 흡수 당하듯이 흡수 되니 중국산 철근 가격이 올라서 공사비가 올라간거지. 국산 철근은 중국산에 비해 비싸다고 없에 버렸으니 중국산에 의존도가 많은거고. 그러다가 중국내 건설이 많이 생기니 덩달아 중국산 철근값이 올라간거지. 그것 때문에 공사비 올라간거지 시멘트때문에 올라간게 아니잔아. 바보도 아니고. 왜 어떻게든 중국산 못팔아서 안달이니. 이러다가 국산 시멘트 업체 다 없어지고 .중국산에 의존하다가 중국이 시멘트 가격 올리면 그때 어떻게 할건데? 지금 철근 문제랑 똫같이 터질건데. 왜 문제를 알고도 똫같은 짓을 할려는지. 나라를 다른나라에 못팔아서 안달이네. 역시 매국노 답다. 자기 이익을 위해 나라를 팔려고하는짓은.
지역 붕괴는 이미 결정되어있다. 시멘트 업계는 일반인들의 내 집 마련은 생각해봤냐? 땅 파서 눈먼돈 버느라 주머니 두둑하지? 붕괴되든지 말던지 타지역 사람들이 알바아니다. 시멘트업계 가격 담합부터 조사해서 절반 문닫으면 남은 업체엣니 많이 생산해서 이익을 남겨라! 적정선을 올렸으면 이런 사태가 왔겠나?
수입 반대는 기업들 얘기고 경제 없이 독과점 한다는 얘긴데. 앉아서 코플며 낼름 해먹자파의 시각이지 정작 소비자 입장에서 반겨야 할 대목이다. 국가 기관 산업이라 명명하면 시멘트 시중 가격은 국가에 맞는 가격인가 누가 자재값을 흔들고 있는가? 건설사 인가 아님 자재 공급사인가?
단기적으론 가격을 내린다고 해서 다시 시멘트 수요가 살아난다는 확신이 없기 떄문이죠. 단기적으로 시장에서 쓰이는 량이 100포대라고 봣을때 가격이 오르건 내리건 100포대인건 똑같죠.. 똑같이 100포대라면 가격을 내리지 않는게 맞는 선택이고요.. 장기적으로 보면 시멘트 가격을 내려서 건축비용을 하락시키면 건물 가격이 하락해 수요가 붙을수도 있습니다만... 그 수익을 그대로 건설사가 흡수할수도 있죠. 과거에도 중국산 수입 나왓던것도 시멘트회사들을 암묵적인 담합 을 꺠려고 했던거죠. 지금도 기사내용에 나오듯이 적당히 공급자/수요자가 합리적인 가격대를 서로 논의해보라 라는 압박의 의미로 중국산수입이야기가 나오는겁니다.
그래 다 수입하자,
특히 대통령하고, 검사하고, 기자들도 수입하자!
국힘은 해상 물류 한진을 날리더니 시멘트산업도 날리려 하네
이번 대통령은 바본가...시멘트값이 비싸서 공사비 오른게 아니잔아. 철근이 올라서 오른거지. 그러니 순살 자이 같은게 계속 나오는거잔아. 중국이 건설부양정책으로 엄청많이 건설하니 거기에 철근들이 블랙홀 흡수 당하듯이 흡수 되니 중국산 철근 가격이 올라서 공사비가 올라간거지. 국산 철근은 중국산에 비해 비싸다고 없에 버렸으니 중국산에 의존도가 많은거고. 그러다가 중국내 건설이 많이 생기니 덩달아 중국산 철근값이 올라간거지. 그것 때문에 공사비 올라간거지 시멘트때문에 올라간게 아니잔아. 바보도 아니고. 왜 어떻게든 중국산 못팔아서 안달이니. 이러다가 국산 시멘트 업체 다 없어지고 .중국산에 의존하다가 중국이 시멘트 가격 올리면 그때 어떻게 할건데?
지금 철근 문제랑 똫같이 터질건데. 왜 문제를 알고도 똫같은 짓을 할려는지. 나라를 다른나라에 못팔아서 안달이네. 역시 매국노 답다. 자기 이익을 위해 나라를 팔려고하는짓은.
안팔리면 가격을 내려라.
수요와 공급 법칙도 모르냐?
잘하네 쓰레기태운 시멘트 아웃 수입하자
안팔리는데 가격 높은건 뭐지? 그게 더 웃기네 ㅋㅋㅋ
수입합시다 찬성
이 어려울때 물가를 왜 그렇게 과다하게 올렸나
원자재값이 반값으로 내렸으면 제품값도 같이내려 받는게 순리아닌가
업계도 과욕에 차면 망하는법이다 계속고집부리면
국내산 쓰지말고 전부 수입산으로 돌려라
지금 건축자재 폭등으로 건축경기가 좌초된 상태를 보면서도 모르나 2:30 2:30
이제 산업폐기물 시멘트 안써도 되는건가.. 좋은 소식이군
건축자재 즉시 수입 무관세 개방하라. 아직도 시멘트 수입을 막고 있는가??
우리나라 시멘트는 어차피 쓰레기 시멘트.
수입 시멘트는 쓰레기는 없을듯
어느 미친놈이.. 산업폐기물로 만든걸 수입하노..
대놓고 부실공사 하겠다고
폐기물로 만든 시멘트가 얼마나 건강에 해로울지...
시멘트 재고가 늘면 가격을 내려야지... 중국산 사와라 가격경쟁해야지 자유시장경제가 돌아가지
지역 붕괴는 이미 결정되어있다.
시멘트 업계는 일반인들의 내 집 마련은 생각해봤냐? 땅 파서 눈먼돈 버느라 주머니 두둑하지?
붕괴되든지 말던지 타지역 사람들이 알바아니다.
시멘트업계 가격 담합부터 조사해서 절반 문닫으면 남은 업체엣니 많이 생산해서 이익을 남겨라!
적정선을 올렸으면 이런 사태가 왔겠나?
수입 반대는 기업들 얘기고 경제 없이 독과점 한다는 얘긴데. 앉아서 코플며 낼름 해먹자파의 시각이지
정작 소비자 입장에서 반겨야 할 대목이다. 국가 기관 산업이라 명명하면 시멘트 시중 가격은 국가에 맞는 가격인가
누가 자재값을 흔들고 있는가? 건설사 인가 아님 자재 공급사인가?
레미콘업체(콘트리트제조)에서 시멘트 수입한다는 말 나왔던거 못했나보네요
자재 가격때문에 건설경기가 얼어붙는 상황을 보면서도 팔리지 않는데도 내리지 않는 이유는 뭘까? 그만큼 남겨먹는다는 거 아닌가?
단기적으론 가격을 내린다고 해서 다시 시멘트 수요가 살아난다는 확신이 없기 떄문이죠. 단기적으로 시장에서 쓰이는 량이 100포대라고 봣을때 가격이 오르건 내리건 100포대인건 똑같죠.. 똑같이 100포대라면 가격을 내리지 않는게 맞는 선택이고요..
장기적으로 보면 시멘트 가격을 내려서 건축비용을 하락시키면 건물 가격이 하락해 수요가 붙을수도 있습니다만...
그 수익을 그대로 건설사가 흡수할수도 있죠.
과거에도 중국산 수입 나왓던것도 시멘트회사들을 암묵적인 담합 을 꺠려고 했던거죠. 지금도 기사내용에 나오듯이 적당히 공급자/수요자가 합리적인 가격대를 서로 논의해보라 라는 압박의 의미로 중국산수입이야기가 나오는겁니다.
본인 땅 있고, 본인이 시공하면, 최고급 자재로 30평 집 짓는데 5천 남아돌아요
층간고문 옆간고문 공동주택 인생 막장 납니다
그냥 문닫게하고 수입해서 계속 쓰자
이미 한탕했는데 대책개늦네 ㅋ
중국산 시멘트가 휠 낫다 쓰레기로 만드는 시멘트
우리나라에 유일하게 많은 지하자원이 시멘트인데 그걸 수입한다고??
ㅋㅋ이무식이 지하자원이래 .. ㅋㅋ
폐기물로 만드는 한국시멘트 이모지라
지금도 부실공사에 시멘트 수입 으로 더 부실공사 국민 안전에 위협오나..아파트 죽으러 들어가는 납골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