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멘 카드는 카멘 혼자이고, 카단 카드는 카멘과 둘이 같이 있으니 카단은 카멘이 될 수 있지만 카멘은 카단이 될 수 없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여지가 있죠. 공간과 시간을 다루는 할족의 특성상. 두 존재가 같은 인물이라면, 한 존재는 과거 / 한 존재는 미래의 인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돌아가서 카단이자 카멘인 존재가 카단이고, 카멘이자 카단이 될 수 없는 존재가 카멘이라면. 과거의 카멘이자 현재의 카단으로서 카단이 존재하는 것도 가능하고, 과거에 카단이었지만 카멘이 되어 다시는 카단으로 돌아갈 수 없는 카멘으로 해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 모두가 아닐 수 있죠 ㅎㅎ. 빨리 카멘 퍼스트 클리어가 등장해서 떡밥이 풀리길 기대합니다.
카멘 카드는 카멘 혼자이고, 카단 카드는 카멘과 둘이 같이 있으니
카단은 카멘이 될 수 있지만 카멘은 카단이 될 수 없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여지가 있죠.
공간과 시간을 다루는 할족의 특성상.
두 존재가 같은 인물이라면, 한 존재는 과거 / 한 존재는 미래의 인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돌아가서 카단이자 카멘인 존재가 카단이고, 카멘이자 카단이 될 수 없는 존재가 카멘이라면.
과거의 카멘이자 현재의 카단으로서 카단이 존재하는 것도 가능하고,
과거에 카단이었지만 카멘이 되어 다시는 카단으로 돌아갈 수 없는 카멘으로 해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 모두가 아닐 수 있죠 ㅎㅎ.
빨리 카멘 퍼스트 클리어가 등장해서 떡밥이 풀리길 기대합니다.
퍼클이 나왔을 때 과연 시원하게 떡밥들이 풀릴 것인지 궁금하네요!
최종보스 6군단장 카단
" 일단은 아크라시아를 지킨다 " 라는 말도 굉장히 의미심장한데 이 해석이 굉장히 와닿네요
그럴듯한게 카멘 가면속 얼굴이 카단과 비슷하기도함 카단의 영혼이 빛과 어둠으로 나뉘어졌다고 추측되기도하고...뭐 아님말고ㅋㅋ
맞아요 아님 말고~
음 근데 4관문 컷신보면 아닌거같은데
결국 딱히 뭐 밝혀진게 없는게 더 충격적이네요..
추리를 좋아하시는건지 아니면 로아에 진심인거지 추리게임 같은거 하셔도 재밌게 하시겠어요ㅋㅋㅋㅋㅋ
레이튼 교수 시리즈 좋아했는데 .. 또 나오면 좋겠네요 스위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