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월의 ^진달래꽃^과 서정주의 ^푸르른 날^의 싯말을 자세히 하나하나 곱씹고 곱씹어 보면, 지구상에 이렇게 독특하고 특별하고 숭고하고 섬세하고 날카롭고 아름답고 따스하고 감동적인 언어가 있을까 싶습니다. 여러 다른 나라의 언어를 공부해봐도 우리 조선어말은 정말 지구상에서 가장 섬세하고 아름답단 걸 확인하곤 합니다. 이런 시에 송창식은 지구상 최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가락을 환인,환웅,단군님으로 부터 내려받아 우리에게 영원한 자산으로 남겨주셨습니다.
계속 듣고싶어요 유리상자
역시 감미로운 목소리...
두 분의 우정 만큼 노래도
아름다워요. 끝까지 응원합니다.
유리상자 너무 좋아요!!!!!!
우리는 새롭고 듣기 좋네요❤❤❤
예전에 불후에서 유열님의 가을비 부른적 있는데 그때 정말 감동 받았음
뒤에 두 분 예전 사진과 같이 보니 가사가 더 와닿네요. 최장수 듀오로 평생 노래해주시길. 이번 원주 콘서트에서 초등 딸아이가 신청했던 IVE 노래 다음에는 꼭 불러주세요.
콘서트에서도 이런 긴장감을 보여주셨음 좋겠네요.
역시 유리상자...
김소월의 ^진달래꽃^과 서정주의 ^푸르른 날^의 싯말을 자세히 하나하나 곱씹고 곱씹어 보면, 지구상에 이렇게 독특하고 특별하고 숭고하고 섬세하고 날카롭고 아름답고 따스하고 감동적인 언어가 있을까 싶습니다.
여러 다른 나라의 언어를 공부해봐도 우리 조선어말은 정말 지구상에서 가장 섬세하고 아름답단 걸 확인하곤 합니다.
이런 시에 송창식은 지구상 최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가락을 환인,환웅,단군님으로 부터 내려받아 우리에게 영원한 자산으로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