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병원은 간단한 것도 제대로 진단을 못하는 아주 낙후된 수준이라 방비엥 병원이든 비엔티안 병원이든 라오스 의사가 하는 병원은 의미가 없어요. 치료 받는 아이와 동행한 엄마, 동행인들 힘만 들고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뿐입니다. 이 병원 저 병원 다니다 보면 어린 아이의 경우 병원에 대한 공포만 키워 치료를 극렬하게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진단을 하고 치료를 해주려면 한 번에 제대로 된 병원을 가야 하는데... 1. 한국이 지원해서 만든 라오스 유일 국립아동병원인 비엔티안에 있는 한-라 아동병원 - 한국인 의사가 있는지 여부는 불투명 하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음. 2. 태국에 있는 큰 병원(범룽랏이나 방콕 호스피탈 같은 대형 국제병원) - 의료 수준은 좋으나 병원비가 무지하게 비싸다는 것이 단점 3. 한국에 데려가는 방법 - 태국 대형병원보다 수준이 더 높고 비용도 적게 들지만, 간병인의 비자 문제/체류 문제 등의 어려움. 라오스에 정기적으로 의료봉사 오는 병원을 수소문해 후원을 문의해 보는 것이 좋음.
❤풍경 자연 환경은 좋아보이네요 좋을수록 삶은 거칠고 험하겠지요
😅정에 굶주린 아이들 만냥 도움 주는 분인것을 알고있어 반가워 하네요 😊🎉운영자님이 보살펴 주시니 🎉감사합니다 편안 하시고 건강 하십시오 😊😅화이팅 입니다 😂🎉❤
동생 것. 챙겨주네 ㅠ ㅠㅠ
빠꾸도 웃을수 있다니 참으로 다행입니다 ㅠㅠ 웃는 모습보니 너무 좋아요
매일매일 궁금해 영상 기다려집니다. ㅠ. 병원에 간다니 일단 다행입니다. 고생함에 감사 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ᆢ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ᆢ
영상 잘 봤읍니다. 😊
칫솔이 넘 커요 ㅎㅎ
영구치가 아니라서 다행
천사 같은 아이 빠꾸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시는 후원자 분들은 자자손손 복 받으실 겁니다!
라오스에 몇몇 한국 의료진들이 매년 의료봉사활동을 간다고 하는데 한인단체나 대사관쪽에 알아보고 한국병원과 연결하여 치료 받을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합니다. 식도쪽으로 이상이 있는 것 같내요. 안타깝습니다.
한국 의사의 자문정도 받아보는 것이 촣을것같아요 의사를 아는 구독자가 알아보고 댓글 을 써주면 좋겠네요
라오스 병원은 간단한 것도 제대로 진단을 못하는 아주 낙후된 수준이라 방비엥 병원이든 비엔티안 병원이든 라오스 의사가 하는 병원은 의미가 없어요. 치료 받는 아이와 동행한 엄마, 동행인들 힘만 들고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뿐입니다. 이 병원 저 병원 다니다 보면 어린 아이의 경우 병원에 대한 공포만 키워 치료를 극렬하게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진단을 하고 치료를 해주려면 한 번에 제대로 된 병원을 가야 하는데...
1. 한국이 지원해서 만든 라오스 유일 국립아동병원인 비엔티안에 있는 한-라 아동병원 - 한국인 의사가 있는지 여부는 불투명 하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음.
2. 태국에 있는 큰 병원(범룽랏이나 방콕 호스피탈 같은 대형 국제병원) - 의료 수준은 좋으나 병원비가 무지하게 비싸다는 것이 단점
3. 한국에 데려가는 방법 - 태국 대형병원보다 수준이 더 높고 비용도 적게 들지만, 간병인의 비자 문제/체류 문제 등의 어려움. 라오스에 정기적으로 의료봉사 오는 병원을 수소문해 후원을 문의해 보는 것이 좋음.
영상 찍을 때 '손떨림 보정' 기능을 안 쓰는지 매번 영상이 너무 심하게 흔들려서 보다 보면 어지러운 점이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