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9
- 151 495
lee jookyoung
Приєднався 10 кві 2014
Відео
금제예집 출판기념회 및 작품전
Переглядів 1433 роки тому
금제 김종태 화가의 작품집 '금제예집' 출판기념식및 작품전시회가 2021년 6월9일부터 6월15일까지 인사동 한국미술괸에서 코로나19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진 가운데 열렸다. [금제예집]은 금제 김종태(昑齊 金鐘泰) 작가의 [금제예집] 출간을 기념하여 여는 전시이다. [금제예집]은 작가의 팔순을 맞아 한평생 쉬지 않고 달려 온 서화작품 세계와 삶을 돌이켜볼 수 있는 각종 화보, 보도자료, 그리고 직접 작사하고 노래한 악보집까지 수록하였다. "쓰고 또 쓰고 그리며, 노래했다" 말하는 작가의 예술 인생은 "팽이는 돌지 않으면 그 존재감이 없어진다."며 그렇게 평생을 존재의 본질에 매달려 왔다. 이번 전시회는 그러한 작가의 예술세계를 집대성한 의미를 지니는 전시회로 볼 수 있다.
김충현 현판글씨 서예가 건축을 만나다
Переглядів 11 тис.3 роки тому
2015년 1월 15일부터 2월 25일까지 백악미술관에서 열린 서예가 고 김충현의 '서예가 건축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일중선생기념회가 마련한 전시회에는 현판 실물 28점을 비롯해 탁본과 사진 등 47점이 선보였다.
일중 김충현 경후 김단희 아버지와 딸 展
Переглядів 1,2 тис.3 роки тому
일중 김충현 선생 탄신 100주년을 맞이하여 '일중 김충현 / 경후 김단희. 아버지와 딸' 展이 2021. 5.6(목) ~ 5.12 (수)까지 인사동 백악 미술관에서 열렸다.
김희자 개인전
Переглядів 8603 роки тому
대한민국미술대전 대상 수상자인 김희자 화가의 개인전이 2021년5월5일(수)부터 5월11일(화)까지 인사동 인사아트랠러리 1층전관에서 열린다
제21회 종로문화역사형성전
Переглядів 3673 роки тому
종로미술협회 정기전 "제21회 종로문화역사형상전"이 2021년4월14일(수)부터 4월20일(화)까지 인사동 갤러리 라메르에서 비대면으로 개최되었다
서유정의 " 氣 이야기" 초대전
Переглядів 353 роки тому
氣 그림을 그리는 작가 서유정의 "氣 " 이야기 초대전이 2021년 3월 31일부터 4월4일까지 온양관광 호텔 사파이어홀에서 열렸다.
임병득 "MY 콜라쥬" 개인展
Переглядів 213 роки тому
꼴라쥬를 그리는 화가 임병득 'MY 꼴라쥬' 개인展이 2021년 4월1일(목)부터 4월 8일(목)까지 한전 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산노을 山霞(한국가곡). 노래 演唱 /소프라노 곽명옥 郭明玉 (유경환 시 박판길 곡)
Переглядів 1,3 тис.4 роки тому
산노을 山霞(한국가곡). 노래 演唱 /소프라노 곽명옥 郭明玉 (유경환 시 박판길 곡)
부처님께 귀의 합니다. 歸依佛陀 찬불가 노래 / 곽명옥 (演唱 / 郭明玉)
Переглядів 1,9 тис.4 роки тому
부처님께 귀의 합니다. 歸依佛陀 찬불가 노래 / 곽명옥 (演唱 / 郭明玉)
봄날은 간다. 春逝 노래 / 곽명옥.演唱 / 郭明玉 (원곡 / 백설희)
Переглядів 6944 роки тому
봄날은 간다. 春逝 노래 / 곽명옥.演唱 / 郭明玉 (원곡 / 백설희)
한국서예의 민낮을 보는 것 같다. 기본이 안 된 자들이 서예가라고 나와 휘호한다는 게 글씨를 망치는 것 아닌가? 희호한 걸 스스로 한 번 보고 평해보세요?
韩国鬼画符
감사합니다 . 잘 경청하며 배워봅니다.
너무 좋아요! 자꾸 듣고 또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봉정암에서 사리탑앞에서 노래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좋아요 귀를 호강시키네요
머하는거냐 읽을수도 없는걸 치졸스럽더
있는 그대로 솔직한 국당 선생의 인품 존경 합니다~👍
잘들었습니다.
댓글 수준봐라~ 붓에 먹물도 안묻혀본것듯이 ㅋㅋㅋ 붓에 먹 먹이는것도 어렵단다~ 붓이 니 뜻대로 움직일거 같니???
또라이 ~
와~아~잘한다 얼마나 연습 했어면^^^ 실내에서만쓰다가스트레스 화~악 풀리겠다 작가님들 수고많았어요
포퍼먼스는어디까지나 포퍼먼스보고 즐기는거지뮈ㅎㅎ
뭐를 하고자 하는고? 도를 예로 승화코자 쭈그리고 앉아서 부엌 한귀퉁이에서 筆力을 숨기게 하는고?
跋狂 筆法勢!*****?慙으로 부끄럽다! 무
무식한. 교수라는게 외유내强과 편안할 康을 구분하지도 못 하는게 교수란다.
안녕하세요 명장교수님 명장 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재조명? 재조명이랄것도 없이 초이는 항상 빛났는데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
어린이가 불장난 하면 오줌싸고, 어른이 먹장난 하면 곧, 똥 쌉니다! 흔락 왈~~
하지마~~~👹👹👹
서예는 서예. 저런 서예 퍼포먼스를 보면 서예가 천박한 예능이 된 기분이 든다. 보는 눈이 없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글을 그리고 앉았구나
글 쓰는 사람의 갖쓴 의복(도복)은 필사의 정신이 아닌것 같고 작난하는 모양세다
춤사위 기의 흐름 좋고 물흐르듯 바람 떠나가듯!
ㅋ이런거하지마 하지마
ㆍ
드론을 띄워 글자를 알아 볼 수 있게 촬영해야지 뭐슨 글인지 통 알 수가 없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멋진 춤사위입니다.
양귀비의 개화 성스런 소우주의 탄생 감동입니다 자연의 시그널아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리연에 물은 어떠한 물을 사용해야 할까요~농수를 사용해야 하는지 생수를 사용해야 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유치하네. 개떵폼잡이. 글씨가 제대로 나와야 의미가 있지, 떵폼잡고 엉터리 글씨 낙서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다. 퍼포먼스? 때려치워라 눈꼴 사납다.
오선생님~ 멋지십니다. 저도 열심히 추사체의 매력에 뿍빠져보고 싶습니다.
,서유정기춤작 가님대단하십니다ㅡ마음 의감동과기가내몸속에 흐르는것을느끼고있네요~
아름다운 어리연과 멋진 음악 감사합니다. 특히 영상을 대단히 섬세하게 표현하셔서 즐겁게 감상합니다.
93형들이 어쩌다 노인이 되었나?
오늘도 살짝 와서 잘 듣고 갑니다ㆍ 왜이리 눈물이 나는지 ㆍㆍ 알게되어 영광입니다~ 참 멋진 분이셔요ㆍ 응원합니다
뭐하는짓인지?겸손 하시지...書道!!
김사하는 마음~^
*👍супер и привет от тренера по футболу!!!*
노래 불러주심 감사 합니다
🙃
운필법과 필획에따라 붓과 함께 몸이 호흡해서 그런것 같아요. 퍼포먼스라 종이가큰거 첫번째 선생님 저거 한번 쓰시고 나면 기력 빠지시겠어요. 대단하시네요
이 시대가 나은 기타리스트김광석님의 연주와 더불어 선이 살아있는 춤입니다.
커버인데..너무 비슷한데여?
꼭 미친 똥개가 뒤가 마려 어쩔줄 몰라 하는 미친 짖거리 같죠? 꼭 저렇게 해야 대가인듯 착각하는것 같내요. 한복은 왜 입노? 갓대신 넥타이 매는게 훨신 대가 같을낀데? 아이구 인간들아!
Витя жив ))
서예의 품격을 ...환쟁이로 만들지마라 지금 시대는 서예가 환쟁이가 되버린듯, 정통 서예를 발전. 고수 하십시오. 제발 환쟁이가 되지 말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