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0
- 172 483
K-vegetable garden in the middle of South Korea
Приєднався 5 лип 2022
I would like to share the fun of growing healthy vegetables with people. Also, I would lik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that is helpful in our lives.
Відео
[대전텃밭-1111] 저렴하고 쉬운 LED 원형 방등 교체
Переглядів 5815 годин тому
LED로 등을 교체할 때 등기구 전체를 교체하는 대신 등 내부 전등만 LED 모듈로 교체함으로써 비용을 상당 부분 줄일 수 있습니다. #원형방등 을 #LED모듈 로 교체하는 DIY 절차를 영상에 담았습니다.
[대전텃밭-1110] 저렴하고 쉬운 #LED #거실등 교체
Переглядів 462 години тому
#LED #모쥴 기판을 구매하여 #거실등 을 LED로 바꾸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거실등 전체를 떼어내고 LED 거실등을 구매하여 교체할 경우 비용이 꽤 많이 듭니다. 등 케이스는 그대로 재사용하고 내부 LED 전등만 교체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대전텃밭-1108] 고구마 저장...이런 방법은 어떤가요?
Переглядів 1019 годин тому
고구마를 그대로 저장하지 않고 흙을 씻고 살균 처리해서 보관하면 더 오래 저장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대전텃밭-1107] 서리 내린 텃밭, 배추 웃거름 주기
Переглядів 1,7 тис.9 годин тому
간밤에 올 가을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나타냈습니다. 텃밭은 영하로 내려가서 추위에 약한 작물들은 잎이 얼었습니다. 올해 마지막으로 수확할 배추가 영하의 기온 속에서도 성장을 하고 있어서 웃거름을 주었습니다.
[대전텃밭-1103] 얼음이 얼기 전에 텃밭에 할 일
Переглядів 59616 годин тому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얼면 큰 피해를 보는 작물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고추가 있죠. 이 작물들은 서리가 내리기 전에 정리를 끝마쳐야 합니다. 오늘은 고춧잎과 풋고추를 따고 열무를 수확했습니다.
[대전텃밭-1102] #김장 #무 #수확 하는 날
Переглядів 1,8 тис.19 годин тому
파종한 지 65일째 되는 날에 김장 무를 수확했습니다. 김장에 사용할 무는 물로 씻어서 물기를 말렸고, 나머지 부는 구덩이를 파고 멀지 않게 땅에 묻었습니다. 무 청은 물로 흙과 먼지를 씻어서 빨랫줄에 건조시켰습니다.
[대전텃밭-1025] 웃거름 주고 무 밭에 울타리 치기
Переглядів 1,2 тис.14 днів тому
며칠 동안 텃밭을 돌볼 수 없어 웃거름을 주었습니다. 무 밭에 그물망을 설치해서 보호했습니다.
[대전텃밭-1023] 6쪽 마늘 파종
Переглядів 37514 днів тому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오늘은 육쪽 마늘을 파종했습니다. 한 일주일 뒤에 양파 모종을 심으면 마늘양파 파종이 마무리됩니다.
[대전텃밭-1021] 고구마 수확
Переглядів 8014 днів тому
고구마 수확으로 올해 텃밭 농사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돌이켜보면 유난히도 덥고 가뭄이 심했던 한 해였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자연과 함께 한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함께 해주신 구독자님들, 고맙습니다~.
[대전텃밭-1017] 무에 청벌레 비상!
Переглядів 18521 день тому
무에 청벌레의 수가 급증해서 손으로 잡기에는 감당할 수가 없네요. 백강균을 이용한 친환경 농약과 은행 달인물, 자리공 달인 물을 이용하여 살충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대전텃밭-1015] - 밭만들기 -음식물 액비 / EM 용액 넣기
Переглядів 48421 день тому
[대전텃밭-1015] - 밭만들기 -음식물 액비 / EM 용액 넣기
[대전텃밭-0925] 김장용 무배추 벌레 잡고 첫번째 웃거름 주기 / Eliminating bugs and the 1st fertilizer
Переглядів 29Місяць тому
[대전텃밭-0925] 김장용 무배추 벌레 잡고 첫번째 웃거름 주기 / Eliminating bugs and the 1st fertilizer
[대전텃밭-0923] 오이의 회춘과 이사 가는 대파들 / Rejuvenation of cucumbers and moving leeks
Переглядів 208Місяць тому
[대전텃밭-0923] 오이의 회춘과 이사 가는 대파들 / Rejuvenation of cucumbers and moving leeks
[대전텃밭-0922] 큰 비로 초토화된 텃밭,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 / Devastated by heavy rain.... lives go on~~
Переглядів 1,2 тис.Місяць тому
[대전텃밭-0922] 큰 비로 초토화된 텃밭,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 / Devastated by heavy rain.... lives go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