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8
- 8 292
Camping Droner
South Korea
Приєднався 26 лис 2011
어린 시절 연(鳶, Kite)을 날리는 기분으로 Drone으로 촬영하여 영상에 담아본다.
Camping하면서 멋진 자연 풍광을 카메라 혹은 Drone으로 촬영한 영상을 담아본다.
Camping하면서 멋진 자연 풍광을 카메라 혹은 Drone으로 촬영한 영상을 담아본다.
사량도여행
15년전 사량도 종주 코스를 등산한 적이 있는데 그때 그 감동을 잊지 못해 다녀온 사량도....
가까운 옥녀봉과 향봉 출렁다리까지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왔다.
예전에 비해 계단과 출렁다리등이 등산하기에 너무 편하게 잘 되어 있었다..
역시나 남해안 한려수도의 보석같은 View는 정말 일품이였다.
마음속에 행복한 여행으로 오래 남을 것 같다.
가까운 옥녀봉과 향봉 출렁다리까지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왔다.
예전에 비해 계단과 출렁다리등이 등산하기에 너무 편하게 잘 되어 있었다..
역시나 남해안 한려수도의 보석같은 View는 정말 일품이였다.
마음속에 행복한 여행으로 오래 남을 것 같다.
Переглядів: 2 437
Відео
금계국천지(2024.5.31)
Переглядів 3295 місяців тому
남한강변에 세상 천지가 금계국 노랑꽃으로 뒤덮인 환상적인 꽃밭을 다녀왔습니다. 과거엔 노지 캠핑으로 잘 알려진 곳이였는데.... 평일이고 금계국 꽃에 흠뻑 젖은 하루였습니다.... 빠른시일내 이곳이 개방되어 많은 상춘객들이 이 멋진 꽃동산을 감상할 수 있길 기원해봅니다.
금계국 천국 남한강 캠핑(2023.6.9~10)
Переглядів 241Рік тому
오랜만에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찾았다. 금요일은 한가로웠는데 토요일이 되자 너무도 많은 캠퍼들로 북적이기 시작했다. 물론 되돌아 가는 캠퍼들도 수 없이 많았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의 의식이 주위를 배려하는 모습들이 보여서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여 줬다. 클린캠핑과 환경을 생각하는 캠퍼들이 자랑스럽다. 토요일 저녁 장대 비로 인해 모두 철수 할 줄 알았는데...우리만 철수.......
바다를날다4K
Переглядів 494Рік тому
오랜만에 드론으로 바다위를 날아보았다. 언제나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한다. 일상에서 항상보고 있는 풍광도 드론의 눈으론 또다른 느낌이다....
소나무 눈 꽃(2022설날)
Переглядів 612 роки тому
2022년2월1일 설날 아침입니다. 소담스럽게 내린 소낙눈이 순식간에 하얀 설경으로 변했습니다. 올해는 님들 모두 코로나 이기시고 행복한 일만 생겨날거라는 기대가되는 설날 아침입니다. 어릴적 보고 처음보는 화이트설날 소북히 쌓인 소나무 숲 눈꽃은 정말 절경입니다.
단양여행
Переглядів 782 роки тому
드로너 라면 누구나 한번 쯤 촬영하고 싶은 곳. 특히 가을 단풍을 담는... 그래서 단양여행중 찾아간 보발재 단풍 풍광. 미세 먼지로 인해 시야가 흐려서 작품을 망쳤다. 겨우 건져낸 영상...그래서 전문작가들은 좋은 풍광을 담고자 며칠씩 기다리고 하나보다.... 두번째 방문지는 석문과 도담삼봉... 명소답게 코로나 시국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붐벼 놀라웠다. 세번째는 만천하 스카이워크와 단양강잔도길...단양여행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곳이기도 하다....
퍼플교
Переглядів 672 роки тому
신안 퍼플교를 다녀 왔습니다. 신안의 명물인 천사대교를 지나서 35km 남쪽에 위치한 안좌면의 끝자락... 지나는 동네도 보라색... 거리며 물위의 다리 꽃 동산도 모두 보라색 일색이다...한번쯤 꼭 가보길 권하는 곳이기도 하다..
신안 자은도 무한의 다리
Переглядів 352 роки тому
無限의 다리...뭐가 한정이 없을까요? 바로 상상의 나래인 것 같았습니다. 세상의 모든 시름 놓고 편안히 쉬어 갈 수 있는 곳... 우리도 여기서 무한의 행복을 느끼고 갑니다...
짱뚱어다리 와 화도노두길
Переглядів 442 роки тому
증도의 또 다른 관광지 짱뚱어다리와 화도(꽃섬)가는길의 노두길.. 행복한 차박여행은 계속됩니다. 장기간 여행간 영상 편집을 하지 못하여 이제야 올립니다.
우전해변과 해송숲
Переглядів 402 роки тому
여름 대표적인 휴양지 신안 증도 우전해변과 한반도 해송숲. 조용한 해변을 따라 4.2Km 10만여그루의 소나무 숲길 "한반도 해송숲" 힐링을 위한 최적지라 감히 전하고 싶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멋진 곳이 있답니다...
태평염전
Переглядів 692 роки тому
우리나라 대표적인 염전인 신안 증도 태평염전을 다녀왔습니다. 늦가을 정취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함초 등 칠색초가 장관을 이루고 있는 염생식물원은 꼭 가봐야 할 곳이기도 합니다.
향화도와칠산대교
Переглядів 733 роки тому
지난 10월초에 다녀온 여행지.. 영광 향화도 칠산타워....칠산대교.. 주변의 갯벌에는 누군가 명작품을 만들어 보여주고 있었다. 자연만큼 훌륭한 작가가 또 있을까? 1박2일동안 정말 힐링하고 온 곳이기도 하다.
왜목마을
Переглядів 363 роки тому
충남 당진의 왜목마을을 9월말에 다녀왔다. 바쁜일정으로 영상편집을 하지 못하다가 짬을 내어 늦게나마 올려본다.... 여름 해수욕철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볐을 것이나 코로나로시대이고, 평일인지라 정말 평화롭고 한가롭게 보낼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