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
- 211 478
호주눈누 워홀공략집
Приєднався 10 жов 2009
호주 워킹홀리데이 끝판왕 초고효율 호주워홀공략집
워린이눈누 일상블로그
workingholiday-noonnoo.tistory.com/
인스타그램
Daijung32
호주워킹홀리데이 단톡방
open.kakao.com/o/gqK59zGb
호주 워킹홀리데이 가장 현실적고 효율적인 호주 워홀기
-광산 파이프라인 프로젝트 오퍼레이터 근무(1년 세후 1억벌기 성공)
-광산FIFO 레일프로젝트 포크드라이버 근무
-Chichester솔라팜 팀리더+슈퍼바이저근무
-Limondale솔라팜 포크리프트 드라이버+팀리더 근무
-나모이 코튼진 근무
워린이눈누 일상블로그
workingholiday-noonnoo.tistory.com/
인스타그램
Daijung32
호주워킹홀리데이 단톡방
open.kakao.com/o/gqK59zGb
호주 워킹홀리데이 가장 현실적고 효율적인 호주 워홀기
-광산 파이프라인 프로젝트 오퍼레이터 근무(1년 세후 1억벌기 성공)
-광산FIFO 레일프로젝트 포크드라이버 근무
-Chichester솔라팜 팀리더+슈퍼바이저근무
-Limondale솔라팜 포크리프트 드라이버+팀리더 근무
-나모이 코튼진 근무
Відео
(호주워홀)월8000불번단 소리듣고 850km달려간 솔라팜 직컨간 썰!!
Переглядів 9 тис.4 роки тому
직컨가실 예정이신 분들은 필독해주세요 어쩌다보니 영상이또 길어졌지만..ㅎㅎㅎ
(호주워홀)호주에서 노가다하면 얼마나 벌까? 솔라팜 페이슬립 공개 월급540만원...!!!
Переглядів 9 тис.4 роки тому
(호주워홀)호주에서 노가다하면 얼마나 벌까? 솔라팜 페이슬립 공개 월급540만원...!!!
호주 코튼진 (워홀3대장) 직컨 뚫은썰!!과 호주의 가뭄 산불이 시프트에 미치는 영향..!!
Переглядів 6 тис.4 роки тому
호주 코튼진 (워홀3대장) 직컨 뚫은썰!!과 호주의 가뭄 산불이 시프트에 미치는 영향..!!
호주처음와서 막막한 워린이 오지잡 시티잡 루트 짜주기!!(시드니공장잡 추천 정보)
Переглядів 10 тис.5 років тому
호주처음와서 막막한 워린이 오지잡 시티잡 루트 짜주기!!(시드니공장잡 추천 정보)
솔라팜 지역 깡시골에서 쉐어구하기 꿀팁!!(포크리프트 드라이버 됐어요!!)
Переглядів 6 тис.5 років тому
솔라팜 지역 깡시골에서 쉐어구하기 꿀팁!!(포크리프트 드라이버 됐어요!!)
(호주워킹홀리데이) 건설현장의 하루와 하우스파티 with외국인 친구들 솔라팜의 낮과밤!!
Переглядів 9 тис.5 років тому
(호주워킹홀리데이) 건설현장의 하루와 하우스파티 with외국인 친구들 솔라팜의 낮과밤!!
(호주워킹홀리데이)솔라팜 필수 자격증 오지잡 쉽게 구하려면 어떤 자격증을 따야할까?!
Переглядів 17 тис.5 років тому
(호주워킹홀리데이)솔라팜 필수 자격증 오지잡 쉽게 구하려면 어떤 자격증을 따야할까?!
(호주워킹홀리데이)솔라팜 넌 누구니? 주2000불씩 버는 미친잡!!
Переглядів 26 тис.5 років тому
(호주워킹홀리데이)솔라팜 넌 누구니? 주2000불씩 버는 미친잡!!
오픈채팅뭐로 들어갈수잇어요? 링크부탁드료요
대학졸업하고 워홀계획중입니다..
❤❤
안녕하세여 다이님!! 단톡방 비번...힌트도 주셨는데 못찾았어요 ㅠㅠ 비번이 어떻게 되죠?
👍👍👏👏👏
우와 앞이 하나도 안 보이는 것 같은데 완전 착착 하신다 멋있어요
언제 나오나요
warhole .. 사이트 없어졌나보군...
랜딩이네요 밥정말 맛있는곳
안녕하세요~! 저도 한국에서 돈 모아서 애들레이드 석사유학가려고 영어공부 중이에요!
감사합니다!!
멋져요😊
애들레이드 간호대학 다니시는 군요! 화이팅하세요 응원합니다
저도 가고 싶네요 일 잘하는데
넘 멋있어요!! 자극 듬뿍 받고 가요❤
호주 학비 개비싸구나..
간호학이라 더 비쌀거에요
할 수 있다... 응원하겠습니다 건강만 잘 챙기시구요 ~파이팅.
영상이 쪼끔 더 길면 좋을 것 같아요! 인트로에 비해서 뒤에가 넘 짧아서 어으엉? 휙휙 하면서 넘어가버린 ㅠㅠ
내돈내산 만 31살 호주유학 감격의 첫 캠퍼스투어 워킹홀리데이로 광산, 건설현장 노가다 흙먼지 범벅의 광부생활을 주 7일? NoNo 하루 11시간 26일 연속근무 9일 쉬기를 1년2개월 반복☠️ 아득바득 1억 학비💸 모으고 영어 성적 만들어서 드디어 내 피땀눈물💦 쏟아 부은 캠퍼스 투어 첫 개시!! 너무너무 비싼 학비에 정신이 혼미했지만😵 진짜 학교가 너무 예뻐서 그래도 조금은 용서가 되... 지는 않지만 예쁩니다!!❤️🔥 고풍스런 건축물🏰 해리포터 도서관에 로망이 있었는데 이제 도서관에서 아아 마시면서 공부 딱! 하고 !! 봄꽃🌸🌷 샤랄라 잔디밭에 누워서 행복한 캠퍼스 라이프는 개뿔 사실 학사 해본지라 과제폭탄 한방에 사라질 뽕인건 알지만 ㅎㅎ 그래도 첫 시작이라는건 항상 설레고 좋네요❤️🔥 만 31살 내돈내산 나의 첫 호주유학 떨림 설렘 행복한 캠퍼스 투어 기록완료🧚♀️ #호주유학#내돈내산#해외유학#석사유학#호주워홀1억#호주워홀
희망없는 시대에 또 호주라는 길을 보여주시는 개척자 눈누와 다이앤의 여정에 찬사를 보냅니다. 두분의 열정과 강인함에 영감을 받아 저도 호주에서의 여정을 곧 시작합니다. 학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물론 여러 어려움이 있겠지만 지금까지 해오신대로라면 충분히 잘 해내 실 수 있으리라고 믿습니다. 화이팅!
세상이 나를 억까하는 기분이 들 때 안녕하세요 호주 눈누입니다. 2019년 1월 저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났습니다. 호주 워홀 쉽지 않다고는 들었지만 정말 온갖 시련이 터지고 터질줄은 상상도 못했죠, 첫 직업은 목화공장이었는데 풍년이면 돈을 엄청나게 번다고 워홀러들 사이에서 3대장으로 불리던 이 목화가 하필 제가 간 19년도는 최악의 생산량을 기록했습니다. 2019년 50년만의 역사적인 가뭄을 시작으로 국가적 재앙급 산불, 거기에 폭우로 그야말로 농업이 초토화가 되었죠, 그래서 넘어간 건설현장 그러나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코로나 판데믹이 터지고 맙니다. 14만명 수준이던 호주 워홀러가 최저 2만명으로 줄면서 거의 대부분의 워홀러들이 귀국을 했죠 호주 정규직도 짤려나는 가운데에 임시비자 소지자로 살아남기 위해서 서호주로 지역이동을 해서 우여곡절 끝에 광산의 건설현장으로 취업을 했습니다. 그런데....!! 한달만에 코로나 사태로 회사가 파산하게 됩니다 ㅎㅎㅎㅎㅎ 이거 트루먼쇼 아니죠?ㅋㅋㅋㅋ 이제야 좀 살만한다 싶었는데 코로나로 중국과 호주의 뱃길이 막히니 건설자재들이 들어오지 못하고 건설기간이 밀리면서 수많은 건설프로젝트들이 잠정 중단되고 이에 중소 건설회사들이 우후죽순으로 파산하기에 이릅니다. 저는 순식간에 백수가 되었죠 하지만 죽으란 법은 없다고 다른 회사에서 재 고용을 해주어서 여차저차 살아남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정직한 y=sin x 그래프를 인생으로 그렸던 워홀 그 후에도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매번 부딪혀 뚫거나 살짝~ 돌아가거나 어떨때는 한템포 건너 뛰며 영화보다 영화같은 호주의 워홀을 졸업하고 지금은 호주의 극악한 학비를 벌어(1억) 남호주 애들레이드 대학 석사과정을 시작합니다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 멀리서 보면 희극이라는 말이 참 맞는것 같죠 최근 저는 호주 유튜버 다이앤님(@diane__yun)과 함께하는 호주행 프로젝트를 통해 눈누와 다이앤의 서로 다른 스펙타클한 경험과 이야기를 책으로 녹여 전해보려 합니다 저희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좋아요와 팔로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호주행#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홀#호주워홀돈#호주1억#호주유학#호주광산
응원합니다 😆👏👏
우와 응원합니다 ㅜㅜ!!! 구독눌러요
감사합니다
워홀 단톡방은 이제 없나요? 무슨 학과들어갔는지도 궁금해요
단톡방 있습니다 과는 간호학으로 정했어요~
@@Noonnoo 단톡방 이름이 호주워홀 솔라팜 으로 시작하는거 맞나요? 소개란에 있는 단톡방 링크가 실행되지 않아서요?
와 편집도 되게 잘하시고 도전하는 모습도 너무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 너무 멋집니다.. 저도 도전하고 싶어지네요
감사해요!!
교사 때려치고 워홀가서 1억 벌 수 있을까? 원래 저는 사범대를 졸업하고 사립에서 근무하던 교사였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내내 시키는 공부 열심히 하며 하지말라는거 안하는 말 잘듣는 학생이었어요 대학도 교사이신 어머니의 뜻에 따라 자연스럽게 사범대로 진학하게 되었는데 막상 사회에 나와 사립에서 근무하다보니 이게 진짜 내가 좋아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한번 시작한 의구심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던 시기였습니다 그러다 변변한 알바경력도 없고, 장롱면허에 운전도 한번 한적 없던 제가 무슨 결심인지 초기자금 400만원을 들고 호주로 떠났어요 그렇게 밑바닥부터 한 걸음 한 걸음 올라가며 만난 특별한 경험들 ✔️1년에 세후 1억벌기 달성💸 ✔️Fly In Fly Out비행기로 출퇴근 하며 70번도 넘는 비행✈️ ✔️몇십톤의 대형장비 운전(포크리프트,텔레핸들러,트럭,워터카트,엑스카베이터...) ✔️차이체스터/리먼데일 솔라팜 태양광에너지 프로젝트 팀리더 슈퍼바이저 ✔️엘리와나 광산 사막에 철도 400km 건설👷♀️ ✔️FMG 광산에 140km 파이프라인 건설👷♀️ ✔️BHP 광산의 심장 CPB 웨어하우스에 신설 기기 도입 ✔️캠핑카🚐 로드트립 3000km(서호주 퍼스에서 엑스마우스) ✔️사모안, 마오리 전사들이랑 동료먹기🫵 ✔️호주,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헝가리, 아르헨티나, 칠레,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등 세계 각국 친구들과 일하기 ✔️내가 만난 호주 야생의 동물들🦘 (캥거루,쿼카,향유고래,듀공,돌고래,바다사자,왈라비,펭귄,딩고,도마뱀,당나귀,낙타,에뮤) ✔️호주 G8 명문대 애들레이드대 석사입학(학비 1억 내돈내산) 유학은 돈있는집 애들만 하는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처음 떠났을때만 해도 제가 스스로 학비를 벌어서 유학을 한다는건 꿈도 꾸지 못했어요 흙먼지 뒤집어 써가며 호주의 태양광발전 프로젝트 2개를 끝내고 비행기로 출퇴근하는 호주 필바라의 붉은광산에서 여러 프로젝트를 거치며 4년의 워홀기간동안 스스로의 힘으로 30만불이 넘는 돈을 벌었고 마지막 프로젝트때 1년2개월간 1.6억을 벌면서 뭐든 할 수 있겠단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그러다 보니 기존의 전통적인 길이 아니더라도 이런 새로운 길도 있다는 사실을 저랑 비슷한 상황의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단톡방도 만들고 호주워홀 컨설팅, 이력서 첨삭,PTE과외 등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이번엔 호주 유튜버 다이앤리(diane__yun)와 함께 #호주행이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어요 진심을 꾹꾹 눌러담아 만들었으니 누군가의 인생을 바꾸는 프로젝트가 되길 바라면서 다이앤과 함께 열심히 작업중입니다 여러분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호주워홀#호주광산#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유학#호주마이닝#호주광산#호주1억#호주워홀1억
멋있으시네요
감사합니다!!
배경음악 제목이 궁금해요~! 너무 갬성있어요~
잘보고 있습니다 다이앤님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도 응원하겠습니다. 시간나시면 DM보내드렸는데 수락좀 해주세요! ㅎㅎ
디엠보낸분이 어느분인지 모르겠어서..!! 혹시 무슨일로 그러실까요?!
@@Noonnoo 여쭤보고싶은게 있어서요 ㅎㅎ
워홀정보 찾다가 쇼츠업로드하셔서 그런지 과거영상이 방금 막뜨네요. 도움많이 됐습니다. 한국에서의 교사라는 보장된 자리보다 호주워홀의 고수익 메카닉으러써의 이민생각은 따로 안드셨었나요?
안그래두 호주생활 해보니 이민생각이 들어서 올해 석사다니기로 결정했습니다
@@Noonnoo 답변 감사합니다 정보 많이 참고할게요~
2019년 1월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날 당시나는 막막했던 취준생이었어 사범대를 졸업한 나는 임용고시를 봐서 공립교사가 되는것이 사회적으로 맞는 길이었거든 그런데 열심히 몇 년 임용고시를 준비하고나면 또 교사로 20년 30년 쉬지 못하고 일해야 하잖아 초중고대학교까지 휴학 한 번 없이 달려온 터라 사회가 정해놓은 시간표에 맞춰서 나를 채찍질 하다보니번아웃이 오더라고 그래서 ’내 인생에 처음으로 딱 6개월만 나를 위해서 쓰자‘ 하는 마음으로 비행기표를 끊어버렸어 아주 보수적이신 부모님이 자취도 못하게 하셔서 4년간 왕복 4시간을 통학했던 나로써는 엄청난 일탈이었지 그 후엔 4년간의 믿지 못할 워킹홀리데이.... 꿈같던 시간 뒤 22년 12월 4년만에 처음으로 한국에 돌아가서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고 그렇게 잠시 호주를 떠나 생각해보니 문득 호주에서의 삶이 현실이 되어서 또 번아웃이 왔구나 이런 기분이 들더라고? 아이러니하지 한국에서 번아웃이 와서 호주를 간건데 이제는 호주에서 번아웃이 와서 한국을 온거야 그래서 22년으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졸업하기로 했어 4년간 숨차게 달려온 나를 위해서 또 한번 전처럼 나를 위해 1년을 선물하기로 발리🇮🇩-한국🇰🇷-싱가폴🇸🇬-퍼스🇦🇺-엑스마우스로드트립🇦🇺-독일🇩🇪-헝가리🇭🇺-체코🇨🇿-오스트리아🇦🇹-한국🇰🇷-시드니🇦🇺-골드코스트🇦🇺 23년 1년동안 참 부지런히 보고 듣고 느끼며 여행을 했고, 또 그렇게 쉬다보니 나를 위해 애들레이드대학의 석사과정도 준비할 마음의 여유가 생기더라고 2023년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한 해였던 것 같다 마무리를 어떻게 하지 ㅋㅋ 항상 나를 위해서 또 너를 위해서 살아갈께
다 호주인가요??
아뇨!! 1년간 갭이어 가지면서 여행다녀서 호주도 있구 한국도 동남아도 유럽도 있어요!!
20:40
워린이 눈누님 단톡방비번 알수 있을까요 ㅠㅠ :))😢
기시감이 느껴졌는데,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이랑 같은 분이셨군요 ㅋㅋㅋ 양질의 정보 공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큰 도움이 됐어요!!!
자격증은 퍼스 지역에서 모두 취득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막 호주온 워린이입니다! cv를 쓰기 시작했는데 저는 바로 세컨 따러 공장 갈 생각인데요 한국에서 알바경력이 웨딩홀예도,서빙,백화점vip바,백화점 케이크(빵)집 이라서 다 서비스직 쪽이라 이거라도 작성하면 될까요?
자세한 영상 도움되었습니다. 그런데 예를 들어 반년짜리 모집에 지원해서 3주 일하고 1주 쉬고 이런 식이면 1주 쉬고 그 다음에 바로 일 들어가는게 보장이 되는 편인가요? 다른영상을 보니 일 구하는게 일이라고 해서요.
풀타임이랑 캐쥬얼인가 뭐 그렇게 나뉘는거 같은데 풀타임인 경우 3주 일 1주 휴식 <-이게 잘 지켜지는데 투잡이 안되고 캐쥬얼인 경우는 3주 일 1주 휴식까지는 같은데 이제 한번 그렇게 하면 같은 현장에 나가는 경우는 잘 없고 3주 일하고 나와서 쉬는 한 주에 일을 새로 구해야하는 것이지만 잘만 조율하면 풀타임보다 더 일할수도 있는 건가요?
말씀하신 모든 말이 맞는 말씀이세요.. 감사합니다!
물고기 잡는 방법을 알려주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반 톡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호주 워홀 가고 싶어요~
고등학생때 눈누님 영상보고 마이닝 가야겠다고 결심하고 대학 2년 다니다가 드디어 다음주에 호주로 갑니다....! 이런 꿀팁들 정말 감사합니다. 천사세요😇
결국은 자신감이다 ✌
눈누님 모든 댓글에 반응해 주지 마세요~
단순히 정보만 얻는게 아니라 , 눈누님이 세상을 대하는 태도에 감명받고 배웁니다. 이렇게 살아간다면 못해낼 일이 없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눈누님 👍
영상 너무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시티가면 집보다 차먼저 구하는게 낫다는 말씀이신가요!?
안녕하세요 눈누님 호주 워홀을 찾아보다가 눈누님 오픈카톡방을 알게되어 호주 세금 찾아서 여러번 입력해봤지만 안되더라고요 혹시 새로운 분들은 안 받으시는걸까요? 325로 계산했는데 틀려서 그런 걸까요?
답이 아니어서 그렇습니당
@@Noonnoo 앗 그렇군요! 더 찾아보고 계속 도전해보겠습니다!
오픈톡 어떻게 들어가나요 ㅠㅠ
세컨 써드 따는거 찾는게 너무어려운데 지역코드를 먼저 seek에 넣고 직업을찾는건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