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9
- 492 338
덕고개할배
South Korea
Приєднався 25 гру 2019
공군에서 준/부사관으로 장기근속하고 전역(퇴직)후 열정을 가지고 직장생활중입니다.
Відео
전역 전 전직지원기간 1년의 열정
Переглядів 2754 місяці тому
#청주 #부사관 #전역 #장기근속 #군인 #전직지원기간 전역 전 1년의 전직지원기간 동안에 한 일들을 영상으로 제작해봤습니다.
부사관으로 입대하여 35년 근속, 전역후 11년을 살아보니..
Переглядів 30 тис.5 місяців тому
부사관으로 입대하여 35년 근속, 전역후 11년을 살아보니..
날짜가 잘못되었네요. 10월 28일입니다
언제쯤이면 단풍이 곱게 들까요
최근 상황인가요?
한국에명산 설악산 정말좋아요 😂😂😂
먹는거 뭐 파는지 올려주시지 궁금ㅎㅎㅎ
벌초인가? 제초인가 싶네요 잔디가 남아있어요?
선배님 화이팅..
열심히 고생하셨고, 열심히 살아오신 것 같아 존경스럽습니다. 좋은점 배워갑니다.
군대에 35년이나 계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훌륭하십니다~
일하지 않으셔도 연금이 나오고 그것으로 삶을 유지하며 여가를 즐기고 건강을 챙기실 수 있지 않으신가요? 굳이 직업을 끊이지 않고 가지시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대박입니다. 저는 이제 막 20년차 부사관입니다. 준비한게 하나도 없는데 많이 배울수 있었습니다
이사람도 이렇게 밖에 할수없는 이유가 있겠지..연금도 연금대출 받아 쓰고 못갚고 전역하면 , 조금 밖에 못받으니까 , 다시 3D 업종 취직해서 죽을때까지 고생하는 것이지. 재밋게 한번 못살고.
아주 멋진곳이네 ᆢ
멋지네요
육군 부사관 출신입니다 응원합니다~^^
멋지세요~!!!!!!❤
이야 말씀잘하시네요. 영상만 꾸준히 올리면 잘될것같습니다. 군대이야기도 많이 들려주세요
파이팅 입니다. 덕고개 뜻?
제 고향입니다.
항상 파이팅 입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근데 은퇴는 언제 할수 있습니까 죽기전 까지 일해야하는 현실이 참 건강하게 일하는게 좋은 데 참
기간동안 정말 많은 노고를 들을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속 예전 증명사진을 보니 현역 시절 카리스마가 느껴지십니다. 필승~!
35년간 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순탄대로를 응원합니다
준위로 퇴직하신건가요?
동해 망망대해 거침없는 파도 시원하게 보입니다 👍
대단하시네요..그리고 전 40대 후반인데,,모든 돈은 주식에 투자해야 부자됩니다. 주식은 싸게 사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주식이 망가졌을때 생활비를제외하고 모든 돈을 넣으세요..쉽게 부자됩니다. 명심하세요
에너지관리 기능사(옛 보일러기능사)도 시설관리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자격증입니다. 대학병원 같은데서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가장 현실적인 삶 입니다. 나이 60이 되어가면 시설관리가 가장 현실적인 업종이 맞습니다. 가스,보일러,승강기,안전,지게차 요양보호사.택시,대형버스운전 등이 일자리 구하기 쉽습니다.
존경합니다 건강하세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꿈꾸는 삶을 사시네요
정말 성실하시네요
필승!! 부203 인사올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
지금은 연금개혁한다고 말도많고 맨날 예초기 작업만 하는데 내 미래 모습인 선배들을 보면 군생활 하고 싶지가 않아요 어쩌죠
연금도 짭짤하고 용돈치고는 많이 받죠? 롯데가서
전 해군부사관 6년 근무후 전역 했습니다 항상건강하시고 화이팅입니다
김순회 소장은 아직 있겠죠?
어휴 말씀 잘하시네요
시설관리중 병원 마트 백화점 호텔은 가지마세요... 시설의 3D입니다.. 현재 병원 시설관리 22년차입니다... 현재 석사 3학기인데.. 박사에 도전 하려 합니다..
모든 전역군인들의 귀감이십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이직을 많이 하셨네요
덕고개 할배님 화이팅 입니다
선배님 동영상 잘 봤습니다. 저도 다음달이면 34년간의 군 생활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선배님 말씀 적극 동감합니다. 저도 시설관리로 입문 하기 위해 준비를 했구요 지금부터 이곳저곳 이력서 제출 중에 있습니다. 공기업 시설관리 부터 워크넷의 시설관리 직종 여러곳입니다. 앞으로도 선배님의 경험과 조언을 참고 하겠습니다,좋은 정보, 말씀 동영상 많이 올려 주세요 ~~ 응원 하겠습니다 😊😊😊
존경합니다.
저는 군생활에 있어 병생활을 하다 부사관으로 신분전환해서 복무한 것이 후회가 없었습니다. 병생활 포함한 6년간 근무 후, 중사로 전역하게 되면서, 가족들에게 "철밥통을 걷어찼다"라고 욕먹으면서 집에서 쫓겨나고, 직장에서 2년정도 근무하다 "하지도 않은 학교폭력혐의"로 징계해고를 당했었습니다. 제게 재산, 명예, 스팩 그 어느것 하나 남지 않았었습니다. 더 최악인건 그 누구도 돕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배달알바 하면서 고시원 들어가서 이렇게나마 버티고 있는데, 아파도 참고 일해야 한다는 현실에 눈물만 나면서 스스로를 위로하다가 선배님의 영상을 보고 심하게 울었습니다. 지금은 힘들더라도 다시 살아가보려고 합니다.
저렇게 또 일을 해야 허는지
예비역 준위분의 제2의 인생을 활기차게 잘 보내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본인도 병 공군출신입니다. 긴 군생활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의 길도 더 빛나실거라 의심지 않습니다.
대단하십니다!
선배님 그렇게 열심히 사시는 이유가 있나요? 현역 육군 상사인데 이제 그만하고 싶다고 생각중인데 대단하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