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
- 27 257
최민준
Приєднався 11 тра 2013
Відео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졸업강의 풍경
Переглядів 1 тис.7 років тому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에서는 교사 한명 한명 모두가 졸업강의를 통해 교육철학이 확립되지 않고는 수업을 하지 못합니다. 남아미술교육전문가 과정의 꽃 졸업강의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KBS아침뉴스타임 등장!
Переглядів 5487 років тому
자라다가 kbs 아침뉴스 활력충전 코너에 등장했습니다. 남자아이들만을 위한 미술학원 자라다미술, 4분38초부터 보세요.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아빠와 아들의 특별한 수업, (아자아자 프로젝트)
Переглядів 3317 років тому
오늘은 아빠가 특별한 선생님이 되어 아이들과 함께 한다!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아자아자 프로젝트!! 늘 신청자가 금방 마감될 정도로 반응이 좋아요.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소리로 느끼는 구슬트랙
Переглядів 2317 років тому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에서 아이가 직접 제작한 소리로 느끼는 구슬트랙입니다. 구슬의 흐름이 눈에 보이지 않아도 소리만으로도 느낄 수 있다는 게 재미난 점입니다. 미송나무 활용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아빠와 아들의 특별한 수업/아자아자 프로젝트
Переглядів 2867 років тому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아빠와 아들만의 특별한 프로젝트입니다. 아빠가 직접 앞치마를 메고 수업을 진행하는 특별 선생님이 되어주셨어요. 톱질도 하고 자신이 만든 것을 설명도 하는 아이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톱니연구를 이용한 만들기
Переглядів 2267 років тому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에서 아이들이 직접 만든 톱니바퀴를 이용한 만들기 수업입니다. 남자아이들은 원리수업에 반응을 더 보이기도 해요.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톱니바퀴를 이용한 갑옷 장갑 만들기
Переглядів 8637 років тому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에서 지관과 톱니바퀴를 이용해서 만들어봤어요. 두꺼운 지관을 이용해 팔에 끼울 수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갑옷처럼 착용하는 장갑입니다.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박스로 물레방아 만들기
Переглядів 4947 років тому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마두본원-박스와 빨대 이용해서 물레방아를 만들었어요. 남자아이는 다르게 가르쳐야 합니다!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 마두본원 아자아자 프록젝트
Переглядів 1,2 тис.7 років тому
아빠와 아들만의 프로젝트- 자라다 공간을 아들은 늘 아빠에게 보여주고 싶다. 아빠들도 자라다에 와서 아들의 활동을 보니 생각보다 너무 어른스럽게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감동.(자라다 마두본원 활동)
엄청 추억이다
울 아들내미도 이제 두번^^ 넘나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살고 있어서 지라다미술에 아이가 직업 참여할 수 없어서 너무 안타깝네요ㅠㅠ 아이들의 아이디어가 반짝이네요>.< 플랫폼 공유할 수 있을까요?
멋져 용~^^😍
저 요즘여기다니는데 너무좋습니다~~자율적이고 재미도 있고 그동안의 학원들이랑 다르답니디ㅡ
여기다녔었는데 정말 좋았었죠...
저도
여기 정말좋아요~~~~
건강하고 잘생기고 유쾌하신 선생님들보니 수업이 얼마나 건강하고 즐거울지 저희 지역에도 속히 생기길 기원해요. 선생님들의 특별한 기쁨과 남다른 자긍심이 느껴집니다^^
분리되어 따로 생각하며 발전하기. 아이들이 만든 작품들이 하나같이 걸작입니다. 멋짐♥.♥
보면서 느껴지는것이 자라고있는 아이뿐아니라.. 부모들도 함께 성숙되어지는 과정이 아이들과 함께라는것. 온전하게 인격적으로 성숙해지는것이 아이들을 있는그대로 받아들이는 과정인것같습니다. 끊임없이 어른들도 공부하고 배워나가야할것 같습니다.
수업의 결과물이군요., 아이들과 함께 보낸 시간속에서 이런 훌륭한 작품들까지 볼수있다니 넘 멋집니다~!!!
미술교육의 신화를 만들고 계시는군요. 대박. 응원할께요~
Mina Kang ^^ 응원감사합니다-ㅎㅎ
저도여기 다니는데 정말좋아요
진작에 알았으면 우리 아들도 보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