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7
- 174 990
삼형제네 영화리필
South Korea
Приєднався 7 бер 2019
안녕하세요. #삼형제영화리필 입니다.
각자 개성이 다른 삼형제의 'FEEL' 대로 말하는 #영화리뷰 채널입니다.
매주 수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각자 개성이 다른 삼형제의 'FEEL' 대로 말하는 #영화리뷰 채널입니다.
매주 수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 쿠엔틴 타란티노식 응답하라 1969 (간단리뷰)
1969년의 할리우드로 - #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
#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리뷰
#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후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간단 리뷰!
#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리뷰
#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후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간단 리뷰!
Переглядів: 336
Відео
오펀 천사의 비밀 - 연기력이 더 무서운 영화 (솔직리뷰,베스트,워스트)
Переглядів 1,5 тис.5 років тому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 #오펀천사의비밀 2009.08.20 개봉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펀천사의비밀리뷰 시즌2로 새롭게 개편해서 돌아온 본격!영화리필입니다! 새롭게 BEST,WORST,KEYWORD로 나누어 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언더 더 실버 레이크 - 단서인듯 단서아닌 단서같은 / 해석리뷰
Переглядів 1,8 тис.5 років тому
영화 #언더더실버레이크 에 대한 사적인 되감기입니다. #언더더실버레이크리뷰 #언더더실버레이크분석 영화를 친절하게 되감아 주는 시간 PurpleMADE의 비카인드 리와인드
타짜: 원 아이드 잭 - 포커판으로 판만 바꿔치기한 영화. 누가 타짜아니랄까봐 (간단리뷰)
Переглядів 2665 років тому
영화를 보았다 - #타짜3 #타짜원아이드잭 #타짜3리뷰 타짜는 1만 보도록 하자. "타짜: 원 아이드 잭" 간단 리뷰!
컨저링보다 무섭다는 그 영화를 보았습니다 - 무서운집 명장면
Переглядів 7355 років тому
영화 #무서운집 의 리액션 리뷰 이것은 브이로그인가 공포영화인가? #무서운집리뷰 #망작영화 *김리버의 망작 영화 리액션! 리버액션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 - 챕터1보다 화려하게 돌아온 광대놈 (간단리뷰)
Переглядів 9215 років тому
영화를 보았다 - #그것두번째이야기 #그것2 #그것2리뷰 공포의 느낌보다는 화려한 영상으로 다시 찾아온 그것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간단 리뷰!
그것 1 요약 - 공포를 먹는 광대 페니와이즈 (그것1, 2017)
Переглядів 75 тис.5 років тому
그것 1 (2017) 요약 (*주의 스포 그 자체인 영상입니다) #그것 영화를 요약하는 새로운 컨텐츠 떠누쓰.ZIP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것1 #그것2
47미터 요약 - 오늘 밤 상어밥은 누가? 미친결말 (47미터1, 2017)
Переглядів 1,1 тис.5 років тому
47미터 1 (2017) 요약 (*주의 스포 그 자체인 영상입니다) #47미터 영화를 요약하는 새로운 컨텐츠 떠누쓰.ZIP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7미터1
네이버 평점 9점대인 영화 클레멘타인을 보았습니다. 이거 망작이라고? - 클레멘타인 명장면
Переглядів 3785 років тому
영화 #클레멘타인 의 리액션 리뷰 이 영화를 보고나면 한 동안 머리에 "아빠 이르나"가 울릴 것 #클레멘타인리뷰 #망작영화 *김리버의 망작 영화 리액션! 리버액션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광대들 : 풍문조작단 - 2019년도 영화 맞나 싶은 영화, 자 리뷰를 조작해보자 (간단리뷰)
Переглядів 4695 років тому
영화를 보았다 - #광대들풍문조작단 #광대들리뷰 #광대들풍문조작단리뷰 우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광대들풍문조작단" 간단 리뷰!
피노키오 요약 - 나쁜짓만 골라하는 나무 꼬맹이? (피노키오,1940)
Переглядів 16 тис.5 років тому
피노키오 (1940) 요약 (*주의 스포 그 자체인 영상입니다) #피노키오 #피노키오요약
분노의 질주 홉스&쇼 - 헤어(hair)나올 수 없는 마성의 액션! (간단리뷰)
Переглядів 2055 років тому
영화를 보았다 - #분노의질주홉스앤쇼 #분노의질주홉스앤쇼리뷰 분노의 질주는 스핀오프도 쌔끈하구나! "분노의질주홉스앤쇼" 간단 리뷰! (스포없음)
캐롤 - 가장 황홀한 겨울 영화 / 분석리뷰
Переглядів 5 тис.5 років тому
영화 #캐롤 에 대한 사적인 되감기입니다. #캐롤리뷰 #캐롤분석 영화를 친절하게 되감아 주는 시간 PurpleMADE의 비카인드 리와인드
사자 - 귀신은 한 방에 때려잡으면서 재미는?? (간단리뷰)
Переглядів 2185 років тому
영화를 보았다 - #사자 #사자리뷰 그냥 박서준이랑 우도환이 멋있는 영화 "사자" 간단 리뷰! (스포없음)
마이펫의 이중생활 요약 - 그들의 은밀한 사생활? (마이펫의 이중생활1, 2016))
Переглядів 26 тис.5 років тому
마이펫의 이중생활 요약 - 그들의 은밀한 사생활? (마이펫의 이중생활1, 2016))
나랏말싸미 - 많은 걸 놓치고 배우의 연기만이 남은 영화 (간단리뷰)
Переглядів 2795 років тому
나랏말싸미 - 많은 걸 놓치고 배우의 연기만이 남은 영화 (간단리뷰)
라이온킹 - 원작을 그대로 구현해버린 실사영화, 이것은 영화인가 다큐인가? (간단리뷰)
Переглядів 2645 років тому
라이온킹 - 원작을 그대로 구현해버린 실사영화, 이것은 영화인가 다큐인가? (간단리뷰)
라이온킹 실사영화를 보기 전에 봐야 할 원작 영화 - 라이온킹 (솔직리뷰,깨알정보)
Переглядів 7795 років тому
라이온킹 실사영화를 보기 전에 봐야 할 원작 영화 - 라이온킹 (솔직리뷰,깨알정보)
스파이더 맨 파 프롬 (솔직리뷰,깨알정보) - 이제 스파이더맨이 대장이라구요?
Переглядів 1205 років тому
스파이더 맨 파 프롬 (솔직리뷰,깨알정보) - 이제 스파이더맨이 대장이라구요?
애나벨이 안내하는 컨저링 박물관으로, 애나벨 집으로 - 스포없는 리뷰
Переглядів 2695 років тому
애나벨이 안내하는 컨저링 박물관으로, 애나벨 집으로 - 스포없는 리뷰
괴물, 세계가 인정한 한국형 크리쳐물의 탄생 - 괴물(솔직리뷰,깨알정보)
Переглядів 1335 років тому
괴물, 세계가 인정한 한국형 크리쳐물의 탄생 - 괴물(솔직리뷰,깨알정보)
토이 스토리4, 또 한번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 스포없는 리뷰
Переглядів 1765 років тому
토이 스토리4, 또 한번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 스포없는 리뷰
주먹형님 선거 나가시는 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 스포없는 리뷰
Переглядів 3265 років тому
주먹형님 선거 나가시는 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 스포없는 리뷰
이 익숙한 그립감은 뭐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 스포없는 리뷰
Переглядів 3035 років тому
이 익숙한 그립감은 뭐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 스포없는 리뷰
결국 기억에 남는건 레즈 베드신밖에 없음.. ㄹㅇ 그때당시엔 충격적
피노키오 담배피는건 아직도 충격이다
어린나이에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못해서 혹은 타고난 성향을 잠재울 수 없어서 잠시 향략을 쫓을 수는 있지만 스스로 각성하고 다시 빛이 있는 밝은 세계로 나아갈 수 있다면 그들이 잠시 쫓았던 향략의 세계는 누군가에게는 귀인격으로 찾아온 경험이자 선물이다.
에르고가 속삭인다 온기가 느껴진다 심장이 고동친다
P의 거짓 하고 온 사람!?
P의 거짓때문에 찾아온 사람은 개추
피노키오 영화는 오래된 영화치고. 정말 명작이에요 ㅠ 정말 좋은 교훈과 뜻과 의미가 담긴 영화죠. 그리고 피노키오 너무 귀여워요 완죤 애기야 ♡
피노키오 너무 귀여워...😊
😢 4:22 담배피는 피노키오 .... ㅋ ㅠㅠ
오 가볍게들어왔는데 너무 분세잘해주셨네요! 최근에 너무 재밌게봐서 배경이라던가 궁금했는데좋네요
오락의섬에서는 당나귀로변한아이들은 오락의섬을 빠져나가지 못하고 어디로 팔려갔지만 피노키오는 지미니의도움으로 오락의섬에서 탈출한 유일한생존자가되었죠. 나중에는 제페토할아버지를 구하려다가 희생되고 요정의마법으로 인해 진짜사람으로 되살아납니다.
시네마 천국 원조인가요 ㅎㅎ
나무인데 담배를 피면.. 담뱃불 때문에 타지 않나여
그 때 시대상 배경으론 나쁜 짓이었으나 지금 애들 생각해보면 그다지... 한건 없음... 약간의 일탈수준이었을 뿐
아루토:아버지가 지미니!? *실사판의 일어더빙
더빙은 짱구 어머니나 로즈 성우들 있죠 요정은 짱구 어머니고 마부는 로즈죠 요정:피노키오 이 녀석!!!! 마부:사실은 당나귀로 변할 나쁜 아이들을 기다려왔다우
피노키오의 불순종은 인간의 죄된 본성을 표현한거에요.피노키오가 제페토의 피조물이듯, 인간은 창조주이자 성경책의 저자인 하나님의 피조물이에요.피노키오가 그나마 인간보다 나은점은 자신을 만들어준 제페토가 자신의 아버지임을 알고있다는거에요.
마침 저도 지난 주에 피노키오를 성경적 관점으로 분석한 글을 블로그에 썼습니다! 같은 생각을 하신 분이 있으시다니 정말 반갑네요 ㅎㅎ 말씀하신 내용, 전부 동감합니다! 피노키오의 이야기는 마치 하나님께로부터 났고, 불순종으로 하나님을 떠나 세상 속 죄악의 유혹들에 빠져 각종 어려움과 풍파를 겪다가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우리 일생과 인간상을 한 나무 인형을 통해서 보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공감이 가는 감상이네요! 감사합니다^^
마지막 주유소 장면 보면서 울던게 생각난다
Que sensibles seres humanos también hay en corea😢😢😢😢
남자주연배우 조각미남이네.
중딩때 토요명화로 봤는데 피천득의 '인연'이 당시 국정교과서에 실려서 40대이상은 모르는 사람이 없는 영화. 특히 ost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샹송중에 한곡!
잘 보고 가요! 추억이네요ㅠ
4:52 누구든 공부하기도 일하기싫어하며 놀고먹던 건달 아이들은 저렇게 된대요 ㅎㅎㅎㅎ😁😄😁😆
실사영화에서도 나오겠는데요
디즈니 애니메이션 치고는 무서운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저 어렸을 때 저거 보고 악몽 엄청 꾸었는데 ㅠㅠ. 지금 봐도 무섭네요 ㅋㅋ.
포메가사납네ㅋㅋ
쉘부르의우산 라라랜드 두 영화 다 좋아햇고 엔딩이 기억에 남았는데 연관이잇어ㅛ군여
삼형제 영화리필 뜨겠네요. 개인적으론 배경 음악은 없는게 더 좋겠어요.
4:58 예 스왐피 아니냐?
아눈물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반응도 겁나 저랑 똑같으셔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누나들하고 영화관가서 이거 보고 학원가기싫다고 엄마한테 안간다한거 생각난다
소개를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구독했습니다! 미장센과 스토리가 옜날 영화라는 생각이안드는 작품인것 같아요
엑시트하면 위기탈출넘버원이죠!!
리뷰 잘 봤어요. 역시 젊은분이라 많은 정보를 잘 정리했네요.좋아요^^ 혹시 같은 영화 다른 리뷰 보고 싶으면 제 채널도 봐주세요. 고전영화를 엄마의 마음으로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5:29 스노우볼이 기젯한태 뽀뽀하는 장면이 싫어요
왜...왜요? 뽀뽀 하는거 아니거 같은데 이 영상에 싫어요 하지마세요
저 당시 저런 아름다운 사랑 이별 영화를 만든게 멋있다는거야.
이영화 솔직히 재밌는 부분도 많죸
영상 감사합니다.^^ 이 영화 전체를 보고싶은데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이 영화 리뷰가 잘 없어서 찾고있었는데 재미있게 잘 봤네요. 자끄 드미 감독의 로슈포르의 숙녀들도 재밌게봤었는데 리뷰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영화보고 남은건 도축장 돼지들 Screaming 소리. 노가다 다닐 때 실제 근처를 지나간적 있는데 교도소 담벽처럼 높은 담벽위에 철조망이 있어서 안은 볼 수 없었는데 그 screaming 소리가 멀리서도 들려서 이게 뭔 소린가 동료들이 알려줌.
요즘 왜 업로드 안해주시나요..또르르..
이거 어떻게 구하셨나요? 합법루트로 다운받는법이 궁금합니다.
피노키오 비디오에 이어 여기서도 보다니.
배경음이 너무 커서 말소리가 잘 안들려요ㅠ
진짜 강추하는 영화!!!!! 보고또봐도 질리지 않아요ㅜ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김선희 정말 재미있는 영화죠! 에스더의 연기만 따라가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시즌2 ㅎ 앞으로도 기대하겠슴돠 ㅎ
+Jason seo 감사합니다~! 새로운 형식으로 찾아뵙다 보니 서툴겠지만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잘봤습니다! 퍼플메이드님! 스틸앨리스도 해주세요!!
하.. 스틸 앨리스 ㅠㅠ 제가 배우 줄리안 무어를 좋아하는 걸 어떻게 아시고 ㅋㅋㅋ
꼭한번 봐야게써요!ㅋㅋ
현재 극장 개봉중입니다:) 상영관 찾기가 쉽지 않지만...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대중문화의 레퍼런스를 통한 시대유감이라는게 무슨말인가요? 맨 마지막에 클래식이 잠깐 나오는데 혹시 어떤 곡인지 아시나요? 담배피면서 자기집 바라보는 장면... 아... 똥은 정말 극혐... ㅠㅠ
대중문화가 우상이 되어버린 시대의 일부분에 유감을 표한 장면들이 많이 등장해서요:) 할리우드의 스캔들과 가십들은 여전히 도마 위에 오르고 있지만 여전히 할리우드는 동경의 대상이죠 ㅡ 작곡가와 샘의 장면에 오가는 대사들을 보면 그런 부분들이 느껴지더라고요:)
@@chbadafx 답변감사드립니다. 근데 '대중문화의 레퍼런스' 가 먼가요?
앗 참고 또는 인용이라 볼 수 있죠:) 주로 영화에서 다른 작품이나 문화를 인용한 부분을 레퍼런스라고 많이들 해서요
잘보고 갑니당^^~ 킬빌도 해주세요!!
넵:) 리스트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정말 즐겨보는 영화입니다 -
앗 언더 더 실버레이크! 제가 신청한 영화! 이렇게 개봉과 맞춰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리뷰 보고 나니 영화 이창을 한 번 봐야겠어여 ㅋㅋㅋ
이창 정말 재미있어요:) 히치콕 감독 영화 중에서도 정말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