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 641
남성현
Приєднався 28 тра 2011
소나기 - 김장훈 커버
싱글 소나기입니다.
후렴구를 잘 못 불러 자주 부르진 않았는데 최근에서야 뭔가 트임이 있던 것 같네요. 어느순간, 지금 내 모습은 내 선택의 결과였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네요. 자유, 선택, 결과, 책임 이러한 단어들이 여느 때보다 무겁게 내 마음을 짓누릅니다. 올해는 내 인생의 소나기겠죠?
후렴구를 잘 못 불러 자주 부르진 않았는데 최근에서야 뭔가 트임이 있던 것 같네요. 어느순간, 지금 내 모습은 내 선택의 결과였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네요. 자유, 선택, 결과, 책임 이러한 단어들이 여느 때보다 무겁게 내 마음을 짓누릅니다. 올해는 내 인생의 소나기겠죠?
Переглядів: 28
Відео
없다 - 김장훈 커버
Переглядів 142 роки тому
김장훈 10집 수록곡입니다. 음악 방송 라이브 영상도 몇 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최근 노래 같다고 느껴지는데 벌써 10년 전 발매한 노래네요. 10집 때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I love you - 김장훈 커버
Переглядів 522 роки тому
몰랐는데 8집의 타이틀이었네요. 노래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라이브 영상에서 기복은 없어 보입니다. 참 좋아하는 노래인데, 제목부터 분위기까지 너무 각 잡고 부르는 노래라 자주 부르진 않습니다. 요샌 이런 조용한 노래가 좋네요.
미안해 - 김장훈 커버
Переглядів 332 роки тому
김장훈 7집 타이틀입니다. 노랫말이 머리속에 그려지는 노래입니다. 4,5,6집에 이은 히트가 7집에서는 멈칫했지만 좋은 노래에요. 다만 노래가 어렵다보니 가수께서도 대부분 립싱크 하시거나 2절 후렴구만 부분 립싱크를 하기도 했죠. 추워질 때 한 번씩 생각나는 노래입니다. ^_^
김장훈 - 기다리는 사람 커버
Переглядів 292 роки тому
김장훈 8집 수록곡이죠. 라이브 영상도 없고, 아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하는 노래입니다. 몇 없는 김장훈씨의 잔잔한 곡인데요. 몇 없어서 더욱 아쉬운 느낌입니다. 도입부 저음이 상당히 어려웠어요.
김장훈 - 혼잣말 커버
Переглядів 302 роки тому
김장훈 6집의 타이틀 혼잣말입니다. 이 곡 덕분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음악 방송 1위를 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대중적으로 널리 이름을 알린 곡은 같은 앨범의 ’난 남자다‘이지만, 이 곡도 꽤 좋아요.
👍👍👍
🤗🤗🤗🤗🤗
김장훈 라이브 영상 찾다가 추천 동영상에 떠서 영상들 보는데 김장훈 노래 많이 들어보신 티가 나네요 음색도 뭔가 비슷하지는 않은데 무의식적으로 김장훈 음색을 따라가려고 한다고 해야되나 그런 생각도 들고 전체적으로 김장훈 느낌이 좀 나는 듯
안녕하세요 우선 이 영상미 없는 제 노래를 들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장훈이라는 가수의 노래 그리고 노래 부르는 스타일을 정말 좋아해서 좇다가, 저의 음색과는 어울리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저만의 스타일로 부르려하는데, 지난 4년간 습관이 깊게 배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나름대로 김장훈과 비슷하게 부를 수 있다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었는데, 그런 점을 캐치해주셨다니 놀라운 마음과 더불어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_^
정말 좋으네요~ ^^ 따봉 누르고 갑니다~
목소리가 심금을 울리네요.
굿!
잘 듣고 가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THE KING IS BACK🔥🔥🔥🔥
시작해보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곡인데 저는 마지막 고음이 안올라가더라고요ㅠㅠ 정말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