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목회TV
영상목회TV
  • 1 032
  • 153 538
종교를 바꾸면 우환이 온다고 생각하십니까?
종교를 바꾸면 우환이 온다고 생각하십니까?
​먼저 종교가 무엇인가를 알아야 합니다.
종교란 사람이 인간 이상의 힘 있는 이의 존재를 믿고, 이에 대한 경외심, 신뢰심을 가지고 예배하고, 찬미하며, 복종하고 섬기는 생활을 일컫는다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모든 종교는 신의 존재를 믿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초인간적, 초인격적인 어떤 힘에 의존해서 자신을 보존하고자 하는 본능이 있습니다. 인간들은 스스로 어떤 나무로 만든 형상, 금속으로 만든 형상, 자연 속에 나무, 돌 등의 우상을 만들어 놓고 자기 신의 절대 능력을 기대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를 바꾸면 내가 믿던 신이 노하여 어려움을 당하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교회에 대한 생각은 있지만 쉽게 종교를 바꾸지 못하며 교회에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알아야 하는 사실은 진정한 신은 오직 하나님 한 분 밖에는 없습니다.
하나님 앞에 나오고자 생각은 하는데, 종교를 바꾸면 우환이 따른다는 생각을 가지고 두려움에 하나님 앞에 나오지 못 하고 계신가요?
귀신(마귀)들은 영적인 존재이기에 사람이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을 섬기게 되면 시기하고 질투하게 되어 하나님을 섬기지 못하게 방해하는 데 그 방법의 하나가 우환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염려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귀신 세력은 절대 하나님을 이기지 못합니다.
영적인 존재인 사탄 마귀(귀신)의 존재 근원은 무엇일까요? 이들에 대해서 성경은 말하기를 그는 타락한 천사인데 교만한 짓을 하다가 하나님으로부터 쫓겨난 존재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중권세를 잡은 자이며 영물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뜻에 대항하는 자입니다.
사단은 사람들의 마음을 더 악하게 하며, 믿는 자를 미혹하여 넘어지게 합니다.
아무리 정신적으로 무장한 인간이라 할지라도 사단을 결코 이기지 못합니다.
성경 야고보서 3:15절에는 귀신 존재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시기나 다툼은 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이라고 했습니다. 귀신은 우리가 육체대로 살아가게 유혹한다는 말입니다.
또한 디모데 전서 4:1절에도 “후일에 어떤 사람들이 믿음에서 떠나 미혹게 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쫓으리라”고 했습니다.
귀신의 가르침을 쫓는다는 말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복술을 행하며 점치는 것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사는 세상이면 동·서양 구분 없이 모두가 점성술을 의지하려고 합니다.
세상에는 운명을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신문이나 인터넷에 있는 오늘의 운세를 보고 오늘은 좋을 것 같다. 오늘은 조심해야지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모두 운명의 존재를 인정합니다.
그러기에 연초나 어떤 일을 결정할 때에 역술인을 찾게 됩니다. 역술인들은 운명을 바꾸거나 피하는 비책이 있다고 유혹하므로 어떤 사람이건 이 말에 꼼짝 못 하고 말려들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운명을 바꾼다는 부적이나 굿을 통하여 자신의 운명을 바꾼 사람은 없습니다.
더러는 마귀나 귀신에게 이용당하는 동안에만 변신에 성공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은 있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성공한 모습은 허상입니다.

​결국은 속고 살아가는 인생일 뿐이며 귀신을 쫓는 자들의 종말은 하나님으로부터 버림받는 것으로 끝나게 됩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 이제는 더 이상 속고 살아서는 안 됩니다!.
마귀는 오늘도 어김없이 많은 사람들을 미혹하고 있습니다.
귀신을 쫓아내는 방법은 오직 말씀뿐이며, 예수님의 이름뿐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마귀(귀신)를 쫓아낼 수 있을까요?
신약성경 마태복음 8:24~34절을 보면 가다랴 라는 지방에 귀신 들려 고통을 받는 사람에게 예수님께서 귀신을 쫓아내는 기록이 나옵니다.
본문에 보면 귀신 든 사람이 무덤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이 예수님을 만나자 외칩니다.
“이에 저희가 소리 질러 가로되 하나님의 아들이여 우리와 당신과 무슨 상관이 있나이까? 때가 이르기 전에 우리를 괴롭게 하려고 오셨나이까?”
귀신들은 예수님을 만나자 무서워서 벌벌 떱니다.
왜 그럴까요? 예수님은 능력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귀신들은 하나님 외에는 두려워하는 존재가 없습니다.
이에 예수님은 귀신 들려 고통받는 사람에게서 귀신을 쫓아냅니다. 자유를 주십니다.
귀신들은 우리의 삶을 저주하고 각종 질병과 가난과 슬픔을 안겨 줍니다.
하지만
오직 귀신을 물리칠 수 있는 권세 있는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예수님이 믿는 사람을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십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1:12)
그리고 하나님의 자녀 된 자를 귀신은 결코 건들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자녀 속에는 예수님을 믿는 믿음 즉 예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 이 사실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까지 억압되었던 우상숭배에서 벗어나시기를 바랍니다.
귀신은 결코 하나님의 자녀를 해 할 수 없습니다.
혹시 종교를 바꿔서 우환이 오는 것 같을지라도 그것은 귀신의 역사요, 잠시 잠깐의 눈속임일 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형제. 자매님을 지극히 사랑하셔서 하나님께 나와서 믿기를 원하는 자를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시고 든든한 방패가 되어주시며 귀신의 세력에서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십니다. 귀신을 결코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이제 결단을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망설이지 마시고 예수님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 집에서 가까운 교회에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교회에서 힘이 되어 드릴 것입니다."
[출처] -대민성결교회 (이석민목사)
* 반대질문에 대한 60가지 답변- cafe.daum.net/daeminchurch/Oi3W/62
Переглядів: 29

Відео

2024캄보디아선교보고
Переглядів 553 місяці тому
2024캄보디아선교보고
2024캄보디아선교1분30초
Переглядів 543 місяці тому
2024캄보디아선교1분30초
캄보디아선교보고
Переглядів 1173 місяці тому
캄보디아선교보고
캄보디아선교보고
Переглядів 323 місяці тому
캄보디아선교보고
캄보디아선교보고
Переглядів 503 місяці тому
캄보디아선교보고
아 하나님의 은혜로 (310장)
Переглядів 243 місяці тому
찬송 홍웅
아무도 모르는 마음속의 상처 [창작찬송가 연주]구원2-191
Переглядів 243 місяці тому
글 이혜임, 곡 김용찬, 동영상 홍웅 다음카페 : " 새찬양의 날개위에 " 에 연주, 반주, 악보. MR이 외 2000 여곡 올려져 있음. 찬양을 녹음을 원하시면 저의 작업장에서 부담 없이 거주하며 녹음할 수 있습니다.( USB Wave file 드림) 악보다운로드 cafe.daum.net/tgysmc/KwH/277?svc=cafeapi
대속의 보혈 십자가 사랑
Переглядів 104 місяці тому
김용찬, 곡 김용찬, 동영상 홍웅 다음카페 : " 새찬양의 날개위에 " 에 연주, 반주, 악보. MR이 외 2000 여곡 올려져 있음. 찬양을 녹음을 원하시면 저의 작업장에서 부담 없이 거주하며 녹음할 수 있습니다.( USB Wave file 드림) 악보다운로드 cafe.daum.net/tgysmc/KwH/225?svc=cafeapi
위로를 주는 찬송모음
Переглядів 45 місяців тому
위로를 주는 찬송모음
선교의 달
Переглядів 155 місяців тому
선교의 달
성막의 구조(3D)
Переглядів 1585 місяців тому
성막이란 성막은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탈출하여 시내산에 도착해 하나님의 명령으로 지어진 장소입니다. 성막은 백성들이 제사장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장소입니다. 성막과 성전 성막은 출애굽 때 만들어진 천과 가죽으로 덮여진 곳이며, 성전은 후에 다윗이 지으려다 하나님의 거절로 하지 못하고 그 아들 솔로몬이 짓게 된 돌과 나무로 지어진 거대한 건축물입니다. 성막은 레위인들에 의해 거두어지고 다시 세워지는 방식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전은 건축물이기에 옮겨질 수 없습니다. 성막의 구조와 크기 성막의 바깥 테두리는 가로 100규빗, 세로 50규빗의 장방형(長方形, 직사각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방향은 동쪽으며, 출구는 동쪽에 있으며 유일합니다. 동쪽문의 크기는 20규빗입니다. 성막의 크기는 30규빗...
선교의달3
Переглядів 105 місяців тому
선교의달3
본향을 향하네
Переглядів 907 місяців тому
이 세상 나그네길을 지나는 순례자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환란의 궂은 비바람 환란의 궂은 비바람 환란의 궂은 비바람 모질게 모질게 불어도 ​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여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네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 괴로움이 심하나 괴로움이 심하나 그 괴롬 인하여 천국 보이고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 괴로움이 심하나 괴로움이 심히 심하나 나 늘 항상 기쁜 찬송 못 부르네 주 예수님 은혜로 이끄시네 생명강 맑은 물가에 백화가 피고 흰 옷을 입은 천사 흰 옷을 입은 천사 찬송가 부르실 때 천사 찬송가 부르실 때 영광스...
사순절 십자가보혈 찬송모음(창작찬송가10곡)|사순절 찬양 모음/십자가 보혈 찬양모음/사순절 찬송모음 a collection of Lent hymns
Переглядів 107 місяців тому
#holyweekspecial #holyweek #holyweekspecial #holyweek2024 [list] 00:00 머리 위에 눌러 씌운 가시 면류관 03:33 고통의 눈물이 기도가 되었고 07:27 십자가를 보라 대속의 증표 11:00 죄로 인해 죽을 영혼을 15:19 죄 중에 방황하면서 20:20 주의 손에 못자국을 네가 보았네 23:51 십자가를 내가 바라보네 28:16 거룩한 주님의 은혜 넘쳐나는 32:00 무거운 짐지고 어둠을 헤맬 때 36:20 지나가리 아픈 순간이 주님께 드리는 찬송을 나누고자 운영중인 채널입니다. 감사와 기쁨, 평안과 승리, 소망 그리고 회복이 필요할때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귀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사 및 악보제공 - cafe.da...
고난주간 찬송가 연주모음|부활절을 기다리며 듣는 사순절 찬송모음|찬송가 연주 듣기|십자가찬송|찬송가|보혈찬송|기도찬송|보혈|은혜#사순절찬송#고난주간 찬양
Переглядів 107 місяців тому
고난주간 찬송가 연주모음|부활절을 기다리며 듣는 사순절 찬송모음|찬송가 연주 듣기|십자가찬송|찬송가|보혈찬송|기도찬송|보혈|은혜#사순절찬송#고난주간 찬양
성탄찬송가1
Переглядів 17 місяців тому
성탄찬송가1
민수기6장22절
Переглядів 217 місяців тому
민수기6장22절
복 받는 한해
Переглядів 439 місяців тому
복 받는 한해
3040선교회 발표 (예수 부활하셨으니)
Переглядів 1310 місяців тому
3040선교회 발표 (예수 부활하셨으니)
청년선교회 발표(Drything Skit)
Переглядів 1210 місяців тому
청년선교회 발표(Drything Skit)
중고등부 발표회(예수 좋은 친구, 기쁜 소식을 전하는 자여)
Переглядів 710 місяців тому
중고등부 발표회(예수 좋은 친구, 기쁜 소식을 전하는 자여)
유초등부 발표회 (저기 저 별이)
Переглядів 1510 місяців тому
유초등부 발표회 (저기 저 별이)
유초등부 발표 (참 반가운 성도여)
Переглядів 1110 місяців тому
유초등부 발표 (참 반가운 성도여)
미래세대 송년의 밤 유치부 발표 (2023.12.29)
Переглядів 3710 місяців тому
미래세대 송년의 밤 유치부 발표 (2023.12.29)
색소폰연주(카이로스색소폰선교회)
Переглядів 1110 місяців тому
색소폰연주(카이로스색소폰선교회)
송구영신메들리
Переглядів 1810 місяців тому
송구영신메들리
캄보디아선교보고
Переглядів 5711 місяців тому
캄보디아선교보고
유아유치부 율동(2곡)
Переглядів 5311 місяців тому
유아유치부 율동(2곡)
웃음 있는 나라
Переглядів 4211 місяців тому
웃음 있는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