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6
- 10 688
KeepCalm_Ns (KeepCalm_Ns)
United States
Приєднався 30 сер 2011
2024 지아랑 단둘이 여행 Part 2
이번 단둘이 여행에 마무리 영상입니다. 혼자 지아랑 시간을 보내고 영상/사진을 찍는게 힘들어 많이 못찍어서 3일치를 Part2로 묶었어요.
Переглядів: 15
Відео
2024 지아랑 단둘이 캠핑 수다
Переглядів 60Місяць тому
캠핑에서 지아랑 수다 떠는게 너무 길어서 따로 올려요. 지아랑 둘이 이렇게 수다떠는 시간이 너무 가슴 몽글하고 뿌듯하고 너무 행복하네요.
2024 지아랑 단둘이 여행 Day 1
Переглядів 228Місяць тому
오래전부터 바래오던 아이와 단둘이 여행을 지아가 캠핑도 하고 싶고 호텔에서 자고 싶다고해서 처음으로 지아랑 단둘이 여행계획을 하고 첫날은 캠핑으로 정했어요!
2024 지아랑 Healthy Fun One Adventure Park 가는 날
Переглядів 37Місяць тому
새로운 키즈카패를 찾아서 한번 가봤어요. 높은 곳에 있는 obstacle들을 하고 싶다고 해서 가봤는데 막상 올라가 보니까 무섭다고 울어버린 지아
2024 지아 유치원 졸업식
Переглядів 40Місяць тому
아침에 새 학교에가서 일년동안 쓸 물품들 가져다 놓고 선생님들 만나고 지아가 앉아서 일할 책상도 확인하고 드디어 지아의 첫 졸업식!! 핸즈유치원 졸업식을 하러 갔어요!! 너무 너무 자랑 스러운 지아!!
2024 가족 Tyson Corner 호캉스
Переглядів 16Місяць тому
선주누나의 도움으로 지아가 좋아하는 호캉스를 Tyson Corner에서 즐기게 됬어요. 이번여행은 영상을 많이 못찍어서 어떤 음식들을 먹었는지 기록이 없네요.
2024 아빠랑 처음 Chuck E Cheese 간날
Переглядів 11Місяць тому
처음 놀러 가서 신나게 이것 저것 하고 싶은거 다 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고 후식도 먹고~행복해~
2024 지아 학교 30주년 페스티벌 & 오드리네랑 동네 수영장 첫 데이트
Переглядів 22Місяць тому
지아 다니게 될 학교가 30년이 됬다고 해서 개학식 전에 페스티벌에가서 신나게 놀고 페이스 페인팅도 하고 맛나는 음식도 먹고 나서 오드리네 가족이랑 처음으로 수영장에서 첫 데이트한날~
2024 지아의 첫 발레수업 받은 날!
Переглядів 175 місяців тому
6월 말에 처음으로 발레수업을 받으러 갔어요. 쑥스러워해서 어쩌나 했는데 누치코치 봐가면서 너무 잘 따라해서 너무 뿌듯했어요. 그리고는 키즈카페가서 신나게 게임하고 놀다가 왔어요.
2024 정연이 미국 여행 다섯째날
Переглядів 805 місяців тому
뉴욕 떠나는 날 아침 바로 자유 여신상 보러 갔다가 뉴욕뉴욕에 나온 딤섬 집에 가서 엄청 배불리 먹고 뉴저지로 옮겨서 폭주 볼 명단 집에서 잠시 낮잠 자면서 쉬다가 미국 온 후로 처음으로 제대로 폭죽을 보고 저녁에 뉴저지에 24시간 하는 국밥집에서 배 채우고 바로 캐나다로 꼬우!
와ㅋㅋ 이 분 왜 안 뜨신거죠
칭찬 댓글 감사합니다😊
네 너무좋네요.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에휴 매정한 사람들아~ 잘 들었으면 공연비로 댓글 하나정돈 달고 가야지
제 점수는요~ 10점 만점에 6.3 점 드리겠습니다. 너무 고음에만 집중한 나머지 전체적인 밸런스가 무너지네요.
아핫... 감사합니다..
@@iilililiiilliillilililil 아 그런가요..아..그랬군요.. 감사합니다.
잘봤어요
감사 합니다!
Ok, first?
His First!~
안녕하세요, jtbc 히든싱어5 최정윤 작가입니다! 올해 방영 예정인 시즌5에서 전인권님 모창하시는 분들을 찾고 있는데 혹시 관심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톡ID - imey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