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
- 3 175
월간카포스
Приєднався 31 лип 2024
'월간 카포스'는 국내 최고 자동차 전문지로써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 '카포스' 회지입니다.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친 업계, 기관 소식, 신차 정보, 튜닝, 자동차 정비 사례, 자동차 문화, 라이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서 발행하는 자동차 종합 전문 잡지입니다. 특히 월간 카포스는 전국 카포스 연합회를 중심으로 그 아래로 18개 시도 조합이 있습니다. 이에 카포스 조합원을 대상으로 조합 교육, 업무협약, 지회 탐방, 업소 탐방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정비업과 관련된 업체를 취재 홍보하여 카센터 운영에 따른 어드바이저와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매체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월간 카포스는 대한민국 미래 자동차 산업 동향 소식과 카포스 조합원들의 권익을 위한 목소리 대변과 연합회와 조합원 간의 발 빠른 소통 창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송파구지회 사무실 및 교육장 개소식
서울조합 송파지회는 10월 25일 송파구 양재대로 소재에서 지회 물류사업 확장과 미래차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정비교육과 관내에서 실시되는 모든 교육을 받는데 지회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지회사무실 및 교육장 개소식을 개최했다.
Переглядів: 6
Відео
카포스, 우원식 국회의장 면담회
Переглядів 1099 годин тому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카포스)는 11월 25일 우원식 국회의장 면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면담회에서 카포스 연합회는 미래차 전환에 따른 정비업계의 현실적 애로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이에 대한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우원식 국회의장은 자동차 제작사와 기획재정부, 소상공인연합회 등과 함께 정의로운 전환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며, 정비업계의 미래차 전환에 힘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충남보령 파레스카
Переглядів 26612 годин тому
‘기본’만 지키면 무서울 것이 없다!는 신념으로 정비업을 하고 있는 충남 보령 파레스카의 김광선 대표 부자는 친구처럼 허물없는 관계로 1·2세대 정비인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충청남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사옥 개소식
Переглядів 167Місяць тому
충청남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이운상, 이하 충남조합)은 10월 20일 충남 아산시 소재의 조합사옥에서 ‘충남조합 사옥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순근 연합회장, 강훈식 국회의원, 안장현 도의원, 김주용, 전병준 전 이사장 등을 비롯한 내외빈과 조합 이사 및 협력업체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성남시지회 자동차 무상점검
Переглядів 94Місяць тому
경기조합 성남시지회(지회장 문상식)는 10월 27일 성남시청 B주차장에서 성남시민의 동절기 안전을 위한 무상점검 행사를 개최했다.
(주)유니테크21
Переглядів 50Місяць тому
유니테크21은 차량용 에어컨 냉매 충전회수기 라인업을 선보였다. 자사 제품인 카멘토 C모델, UAC 10000, 카포스 회원사 전용 제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R1234yf는 특허 받은 리크테스트 기능을 통해 가압 방식으로 차량 누설부위를 손쉽게 찾아낼 수 있다.
NC인베스트(나인써클)
Переглядів 25Місяць тому
엔씨 인 베스트는 윤활유 및 각종 케미컬, 정비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에는 정비사업자를 위한 전용 쇼핑몰인 ‘온보드’를 전면에 내세워 참가했다.
LED 헤드램프 전문 제조사 브라비오
Переглядів 68Місяць тому
(주)브라비오는 이번 2024 오토살롱위크에서 합법 인증된 리플렉션 타입, 프로젝션 타입 및 시그널 램프 전 제품을 선보였다.
제15회 정비기능대회 개최
Переглядів 254Місяць тому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2일 간 서영대학교 파주캠퍼스 공학관에서 '제15회 전국자동차 정비기능대회가 실시됐다.
강순근 후보 제9대 연합회장 당선
Переглядів 44Місяць тому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는 10월 8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제68차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는 제9대 연합회장을 선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19명의 이사와 감사 2명이 전원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제9대 연합회장 선거에는 기호 1번 석창현 후보와 기호 2번 강순근 후보가 출마했으며, 투표 결과 기호 2번 강순근 후보가 제9대 연합회장에 당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