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9
- 2 125 262
James Ryan
Приєднався 2 кві 2012
Відео
인스타그램은 지금 실험 중
Переглядів 1243 роки тому
인스타그램은 왜 '좋아요' 숫자 감추려는 걸까 "건수보다 콘텐츠 집중"…속내는 부작용 최소화? ‘페이스북 패밀리’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이 ‘좋아요’ 숫자를 숨기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올린 사람만 ‘좋아요’ 숫자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쪽으로 알고리즘을 바꾸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지구에서 가장 치명적인 고양이
Переглядів 3 тис.3 роки тому
겉모습은 작고 귀여운 '검은발살쾡이'. 하지만 하룻밤에 32km를 이동할 수 있고, 먹잇감을 노리면 10번 중 6번은 성공하는 뛰어난 사냥수다. 이런 특성 때문에 '지구 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고양이'라는 별명도 갖게 됐다.
'우울증'이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는 나라
Переглядів 843 роки тому
우울증에 대해서 얘기를 하는 게 어려운 사람들이 있다. 코로나19 봉쇄기간 급격히 늘어난 실업률과 사망률 때문에 영국에 거주하는 방글라데시 공동체에선 우울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우울증'을 의미하는 방글라데시어는 없다. 이는 우울증에 대해 말하기 더 어려운 환경을 만들었다. 특히 젊은 남성과 노인들은 그 문제에 대해 말을 하는 것 조차 낯설다. 이들의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돕는 사람을 만났다.
'헤나 문신, 알았더라면 하지 않았을 거예요'
Переглядів 5 тис.3 роки тому
영국 켄트에 사는 쌍둥이 소년 브래들리와 조슈아는 팔에 남은 큼직한 흉터를 평생 안고 살게 됐다. 휴가차 방문한 이집트에서 받은 헤나 문신이 화를 불렀다. 재미로 받은 문신은 얼마 지나지 않아 엄청난 크기의 수포로 부풀어 올랐다. 블랙 헤나 속 화학물질 파라페닐렌다이아민(PPD)은 유럽에서 피부 사용 금지 약품으로 지정돼 있다.
코로나19는 우리에게 어떤 의미로 남게 될까?
Переглядів 1024 роки тому
인류는 위기를 통해 희망을 재발견하기도 한다. 1300년대 흑사병은 영국을 초토화했다. 그러나 일부 역사학자들은 이로 인한 영국의 노동력 감소가 착취적인 봉건 제도를 실질적으로 끝냈다고 평가한다. 1900년 초 스페인 독감은 5000만 명이 넘는 사망자를 냈다. 하지만 그 덕분에 전염병에 대해 더 잘 알게 됐고 공공보건 체계를 세울 수 있었다. 코로나19는 우리에게 어떤 의미로 남게 될까?
코로나19: 초과사망으로 보는 ‘진짜 사망자 수’
Переглядів 2334 роки тому
전 세계 코로나19 '진짜' 사망자 수는 얼마나 될까? '초과사망'이라는 개념을 통해 코로나19 여파를 더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BBC가 27개국의 사망자 데이터를 분석 결과, 코로나19 기간에 전 세계 사망자 수는 공식 통계보다 최소 13만 명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 기사에서 초과사망의 의미와 각국의 초과사망 데이터를 시각물로 자세히 볼 수 있다.
신비한 동물의 세계로 빠져보다
Переглядів 2974 роки тому
국제 생물 다양성의 날 유엔(UN)의 생물다양성협약이 발표된 날을 기념하고 생물종의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보존을 위해 제정한 날. 2년 이상 먹이를 먹지 않아도 살 수 있는 타란툴라 거미, 겨울에 꽁꽁 얼었다가 봄에 소생하는 송장 개구리 등 신비한 동물의 세계에 대해 알아본다.
스페이스X는 어떻게 민간기업 최초로 유인우주선을 발사하게 됐나
Переглядів 774 роки тому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스페이스X가 지난 30일 첫 민간 유인우주선 '크루 드래건'을 발사에 성공했다. 크루 드래건에 탑승한 미국 우주인 더그 헐리와 밥 벤켄은 1일 국제우주정거장(ISS)에 도킹 후 진입에 성공했다. 헐리와 벤켄은 미국 항공우주국(NASA)가 9년 전 우주왕복선을 퇴역시킨 이후 미국 땅에서 우주로 날아간 최초의 우주인이다. 어떻게 NASA가 아닌 민간업체가 우주선을 발사하게 됐을까? 1분 영상으로 쉽게 정리했습니다.
크루 드래건: 스페이스X, 첫 민간 유인우주선 발사 성공
Переглядів 1314 роки тому
민간 기업 스페이스X가 30일(현지 시간) 미국 항공우주국(NASA) 소속 우주 비행사 2명을 유인우주선 '크루 드래건'에 태워 우주로 쏘아 올렸다. 이번 발사는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의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이뤄졌다. 미국 땅에서 유인 우주선이 발사된 것은 9년 만이다. 이번 발사로 나사의 우주비행사 더그 헐리(53)와 밥 벤켄(49)은 새로운 캡슐을 처음 시승할 뿐 아니라 나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도 시험하게 됐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일상은 어떻게 바뀔까
Переглядів 924 роки тому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하며 도미노처럼 한 나라씩 차례로 봉쇄령을 내렸다. 5월 들어 확진자 수가 점차 줄고, 안정화에 접어들면서 봉쇄 조치를 해제하는 곳이 늘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우리의 일상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한 전 세계 감사의 물결
Переглядів 564 роки тому
'의료진에 감사'...전 세계 곳곳에서 감사의 물결 전 세계 곳곳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현장의 의료진을 위한 감사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뉴욕에서는 매일 저녁 7시마다 박수로 의료진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고 있고, 인도에서는 공군 헬기를 동원해 꽃잎을 뿌렸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에서도 매일 저녁마다 의료진들을 위한 '박수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인간의 일자리를 대신하는 로봇
Переглядів 2004 роки тому
디지털 전환은 가속화할까? 인간이 하던 일의 많은 부분을 로봇이 결국 대체할 것이라는 연구는 지속적으로 나왔다.
다이버가 바다속에서 목격한 무서운 광경
Переглядів 1214 роки тому
다이버이자 사진작가인 셰인은 바다속에서 무서운 광경을 목격했다. 어망에 둘러쌓인채 죽어있는 바다거북이를 발견한 것이다. 해양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그는 사진을 찍었고, 이후 어망에서 바다거북이를 구출하여 해변 모래사장에 묻어줬다. 자세한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코로나 예방, 휴대폰은 어떻게 소독해야 할까?
Переглядів 2994 роки тому
코로나19: '휴대폰 세척을 위한 준비물은 두 개면 충분하다' 매일 손을 갖다대는 스마트폰은 어떻게 세척해야 하는 걸까? 의외로 시중에 유통되는 화학약품은 기기를 훼손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미생물 전문가들은 집에서 사용하는 일반 비누와 물만으로도 휴대폰을 충분히 세척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 영상은 도대체 무엇인가ㄷㄷ
편집자가 좌파인가보네 미세먼지도 우리탓이고 한강 녹조 클로즈업하고 ㅋㅋ 4대강 없었으면 작년 광주 가뭄처럼 되었을건데 고마운줄을 모르노
나도 지금부터 카페인을 끊어보겠다
노안으로 인한 눈 관리가 참 어려운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진행자, 열등생의 전형.
대마초는 더이상 마약이라고 불려선 안됩니다
무슨 말씀을요? 진하게 볶은것은 2주 정도만 두어도 원두에서 기름이 질질 나오는데요 그게 산패된거 아닙니까? 단 제가 추출해 보니까요 연하게 볶은것은 원두가 많이 들어가고 강하게 볶은것은 20-30%의 원두가 절감됩니다 원가가 절감딘다는 거죠 또 연하게 볶으려면 낮은온도에서 시간이 더 소요되므로 --> 시간이 더 소요되겠죠
생두를 검정에 거까운 진갈색상의 원두를 씹어보니 맛이 쓴것은 둘째치고 탄맛밖에 안났어요 누룽지 탄맛하고 똑같았어요 커피 맛이라는것이 쓴 맛이 아니고 -- 쌉쌀하고 고소하고 단맛도 나고 새콤한 맛도 나고 해야죠 커피업계에 종사하시는 분은 블렌딩해서 쓴맛이 30% 나야 한다는데요 저는 쓴맛이 전혀 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싸구려 커피입니다 쓴맛이 아닉 초콜릿의 쌉쌀한 맛은 나겠죠 -- 절대로 진갈색 이상으로 볶으면 발암붏질이 나와서 매일 먹으면 암 걸립니다 -- 누룽지 탄거나 고기 탄거 먹는거와 같습니다
스트렌스 완화, 적당한 운동, 항산화제
커피안먹고 진짜 침대누우면 바로자고 일어날때 정말 상쾌하게 쉽게 일어난다. 이 영상보고 커피 끊길 정~~~말 잘했음 + 콜라도
이런 치명적인 영상은 홍보가 안되더라 커피관계회사와 유착관계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흥선대원군 재평가 들어가야한다 ㅋㅋㅋㅋㅋ
쌀과 팥 녹두 소양인의 해독밥
오장 육부를 다스려야 눈이 좋아진다 감사합니다 ^(^
화면에 문자 쓸거면 제대로 쓰시요 개발 소발 쓰지 마시요 한국인이 아닌거같음
나이든 학자의 보편적 특징 혁신적인 사고방식이 부족함 분명 큰 문제점을 짚는 통찰은 뛰어나지만 시대가 나뉘는 분기점에서 언제나 변수가 뒤따르는 법
14:44 빙하기, 소행성x 21:53 인류세 24:35 더워짐 플러스 추워짐?
ㅈㄴ 한심
한국인들의 보수성은 탁월합니다…고집이 아주 세죠^^…자신들이 그 동안 옳다고 믿어왔던 것에 대해선 강박적으로 우월하고 정의롭다고 믿으려는 기질이 있습니다..마치 진도개가 자신의 주인만이 세상 최고의 고귀한 주님이다 라고 믿으며 결코 다른 주인을 인정하지 않으려는 것처럼요…. 북한을 봐도 그렇습니다..우리에게 북한 인민들은 우리와는 완전히 다른 종류의 사람들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기질적으로 고집이 세고 자기 주장이나 믿음, 견해를 바꾸는 걸 싫어하는 건 완전히 판박이죠…북이나 남이나 절대 서로를 인정하지 않고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로 남아있죠…곧 굶어 죽을 상황에서도 장군님에 대한 충성심과 미제국주의에 대한 적개심은 언제나 충만하죠… 우리라고 다르지 않습니다…한번 보수와 진보로 나누어지면 절대 상대방을 이해하려 하지않죠..죽을때까지 빨갱이와 토착왜구로서의 역할에 충실히 임하며 핏대를 올리고 서로 욕을 합니다… 이런 고집 세고 완고한 성향은 성소수자나 이민자 다양성을 혐오하게 만듭니다..오직 나의 관점 안에서 허용되는 사람들만이 이해의 대상입니다.. 이런 고집 센 성향이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자신과 가족의 더 나은 미래의 삶을 위해 죽도록 일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기도 하는 것입니다..나와 내 가족은 반드시 절대로 기필코 잘 살아야 한다는 신념과 믿음은 삶의 많은 아름다운 행복을 해치는 것 까지 감수하면서 결국은 한강의 기적과 선진국으로 진입하게 했죠… 그러나 이제 앞으로는 고집세게 밀어 부치는 것만으론 성장에 한계가 있습니다..이성과 합리성을 기반으로 유연하고 다양한 사고의 방식을 시도해야 남들이 가보지 못한 신세계를 개척할 수 있는 것입니다…그것이 지금까지의 추격자로서의 역할을 벗어 던지고 혁신의 개척자로 거듭나는 방법입니다.. 저는 우리가 좀더 마리화나나 성적소수자 이민자 다양성에 관대하고 유연해 진 관점으로 접근할 수 있는 성숙한 시민들이 될수 있기를 바랍니다… - 대마초와 함께하는 상념 -
코로나 전 시대 이군요~~~
활성 산소는 체내에 산소가 많이 남아있다는 그런 뜻이라는건가여....그러면 숨을 오래 참는 수영 선수들한테는 좀 위험하겠네 ㄷㄷ
현대 직장인들은 카페인 없이 버티기 힘든 게 사실이긴 함...
근데 잘 내용을 모르겠어서 물어보는데 커피 마시면 머리 나빠지나요..? 시험기간때 먹었는데. ㅠ
이거보고 난후 커피도 끊었다.
이작은 영토에 5500만 헐이네여 인구밀도는 중국 능가할뜻
커피가 수전증을 유발한다. 사실일까?
이거 초등학교때 학교에서 틀어줬던거 생각나요 ㅋㅋ. 찾았는데 감사합니다.
타노스가 옳았어. 우리나란 50년후면 인구가 절반으로 줄겠지. 식량,자원소모,쓰레기,탄소 등등 절반으로 줄일수있다면 우린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있는거다. 단, 인구가 많은 나라는 전쟁을 일으킬수밖에 없다. 이것이 문제다.
장수하는 운동선수 거의 없다더니 사실이군. 근데 코로나 전 뉴스냐. 부럽다-
2030년까지 째깍째깍 다이너마이트 시간은 간다
죽고난 담을 멀 걱정하냐 나 디지면서 함께 망하면 딱이지
화성의 테라포밍가능할까 ? 아마 하게 된다고한다면, 미국이 먼저 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는함. 나사가 어마어마하니. 타노스센세의 인피니티건틀릿 딱! 이 필요하네. 선각자 타노스 센세.....
시대를 앞서간 학자
전세계에서 독버섯이 많은 나라는 한국?
그래서 어쩌라는 거냐 개인이 할 수 있는게 있어 세계대전이라도 일어나서 대청소 한 번 해야지 사는길인가
피셔가 오마주되네!!
루루인데?
루루 이리오세요❤
@@최집사-j8y넹
이양반도 총균쇠 이후로 노망났나 지 곧 죽는다고 막말하네
진심으로 걱정됩니다. 1. 환경불가역적파괴 2. 자원고갈 3. 이로인한 전쟁 4. 살인열돔을 피해 도망다니며 살아갈 인류들. 5. 총균쇠 작가의 예리한 통찰력으로 예측하는 미래가 너무나 ... 하.. 어쩌죠. 정말 두렵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ㅎ
사람들이 뭔가 착각을 하고 있네. 지구는 몇 십억년 지나면 소멸하는거지. 인류가 멸망한다고 해야지 지구가 멸망하는거아니지. 그리고 인류가 보통 놈들이 아니다. 많이 죽고 소수가 살아남을 뿐이지 완전 멸종은 없다. 그리고 인구문제는 자연히 해소된다. 전쟁으로.
만병통치약
10:15 미세먼지가 헬조선의 악업이 쌓인 귀결이지 왜 세계화니? 다른 나란 안이래. 12:25 대멸종을 향해가는 게 아니라 대멸종의 시대라고 도입부에 교수 인터뷰 했으면서 봉창 두드리냐... 작가가 이런 다큐 만들 수준이 안됌.
하루 5~6천 먹는데 술을먹고 회복력이 빨라진 느낌 이고 아침에 눈이 저절로 떠지는게 아니고 몸이 져절로 일어나짐 어깨결림 없어짐 등등
감사합니다.
비타민c 하루 6000정도 먹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피부고 밝아지고 굿입니다 혹시나 부작용 있을까봐 저는 식후에 바로 먹어요 너무 좋아요 ..
코로나로 많이 죽는게 어쩌면 이득일수도 있는것인가?
오늘 총균쇠를 다시보게함 2020년 10월28일,.. 코비드19는 어떤결과를 가져올까?
안녕 예쁜 친구,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리고 오늘 어떻게 지내십니까?
비타민C 메가도스 하실분 제품 추천드려요. 처음에는 한알씩 먹다가~ 적응 되시면 1일 2알씩 드시면 저는 효과를 봤네요. coupa.ng/bMH30y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렇게따지면 수천년사용해온 한약이나침술은 미신이며 민간요법으로 사용하면안됩니다
정말시끄럽다 비문증이뭔지도모른다?주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