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6
- 226 096
미디어평택
Приєднався 19 кві 2022
안중역 서해선 및 포승~평택선 개통 “서해안 철도시대 개막”
서해선(홍성~서화성)과 장항선(신창~홍성), 포승~평택선(안중~평택) 등 3개 노선이 지난 11월 2일 동시 개통되면서 서해안 철도 교통시대가 열리게 됐다.
Переглядів: 23
Відео
평택시 미래자동차 산업 포럼 및 부품기업 협의체 발족
Переглядів 8День тому
평택시는 10월 24일 KOTITI시험연구원 청북 E-Mobility Center에서 미래자동차 산업 우량 생태계 조성을 위해 부품기업 협의체 발대식과 미래자동차 산업 포럼을 개최했다.
평택시의회 제25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폐회
Переглядів 4821 день тому
평택시의회(의장 강정구)는 10월 18일 시의회 2층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 이어진 제252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평택시의회, 제252회 제2차 본회의 임시회 폐회 : 이윤하 의원 7분 자유발언 세교지하차도가 불안하다
Переглядів 3721 день тому
평택시의회(의장 강정구)는 10월 18일 시의회 2층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 이어진 제252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국제대학교 전 이사장 심규섭 흉상 제막식
Переглядів 10521 день тому
국제대학교 설립자 안헌 심규섭 전 국회의원의 흉상 제막식이 지난 10월 9일 평택시 장안동 국제대학교 충효관 앞 정원에서 개최됐다.
평택시종합장사시설 후보지 공모
Переглядів 1521 день тому
평택시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종합장사시설 건립을 위한 후보지를 공개 모집한다. 평택시는 20만㎡ 규모의 부지에 화장시설, 봉안시설, 자연장지, 산분장, 장례식장 등을 포함한 장사시설과 공원, 레포츠시설, 문화시설 등을 접목한 공원형 복합 종합장사시설 건립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부지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포승중학교 화양지구 이전 ‘백지화’
Переглядів 42228 днів тому
경기도교육청과 평택교육지원청이 50년 전통의 포승읍 방림리 포승중학교를 현덕면 화양지구 화양2중학교 부지로 옮기려는 계획이 학부모 반대로 무산됐다.
쌀값 대폭락 규탄 농민 생존권 쟁취 평택농민 투쟁선포식
Переглядів 1,5 тис.Місяць тому
본격적인 벼 수확을 앞둔 평택지역 농민들이 트랙터를 몰고 아스팔트 위에 모였다. 쌀값 폭락을 막으려는 이들의 목소리는 농민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먹거리인 벼 수확보다도 간절했다.
제251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시의회 파행 75일 만에 후반기 원 구성 마무리
Переглядів 502 місяці тому
제9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의장·부의장 선출 문제로 지난 6월 27일 이후 두 달여 넘게 파행을 이어온 평택시의회가 9월 9일 제25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회운영위원회를 비롯한 4개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과 위원장을 선출하고 원 구성을 마무리 지어 파행 75일만에 정상 운영에 들어갔다.
평택시의회, 제251회 임시회 폐회
Переглядів 182 місяці тому
평택시의회(의장 강정구)는 12일 오후 5시에 개회된 제25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4일간 이어진 제251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포승중학교 화양지구이전 반대 집회 및 교육청 설명회
Переглядів 2392 місяці тому
1974년 문을 열어 올해로 개교 50주년을 맞은 평택시 포승중학교가 경기도교육청과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의 학교 이전 추진에 홍역을 앓고 있다. 포승읍 지역 주민들은 학교 이전 추진이 주민 동의 없이 진행됐다며 반대 입장을 밝히고 있다.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대표의원 간 합의문에 서명
Переглядів 132 місяці тому
지난 6월 27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에서 후반기 의장·부의장 선출 문제가 불거진 이후 65일째 파행을 겪어온 평택시의회가 8월 30일 오후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대표의원 간 합의문에 서명을 하고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됐다.
평택시의회, 앞에서는 ‘민생’ 뒤에서는 ‘자릿수 싸움’
Переглядів 192 місяці тому
평택시의회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이 민생을 강조하며 평택시민에게 사과하는 겉모습과는 달리 이면에서 상임위원장 자릿수를 계산하며 파행을 거듭하고 있다.
KG모빌리티, 신형 액티언 출시…성공 신화 새로 쓴다
Переглядів 582 місяці тому
KG모빌리티가 평택시 칠괴동 본사에서 도심형 SUV 액티언 출시를 알렸다. KG모빌리티는 8월 20일 오후 본사 디자인센터에서 트랜스포메이션 데이(‘Transformation Day’)를 열고 미래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주요 전략을 발표한 후 신차 ‘액티언’ 출시와 함께 새로운 변화와 시작을 공식 선언했다.
평택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입장 발표 “국민의힘, 잘못 저질러놓고 책임 전가”
Переглядів 112 місяці тому
평택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입장 발표 “국민의힘, 잘못 저질러놓고 책임 전가”
평택시의회 국민의힘 입장 발표 “‘명분’ ‘민주’ ‘민생’도 없는 더불어민주당”
Переглядів 1,6 тис.3 місяці тому
평택시의회 국민의힘 입장 발표 “‘명분’ ‘민주’ ‘민생’도 없는 더불어민주당”
제9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국민의힘 강정구 의원 당선 ‘파란’
Переглядів 1074 місяці тому
제9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국민의힘 강정구 의원 당선 ‘파란’
훌륭하십니다 ~😅😅😅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ㅠㅠ 으~~~~정장선ㅠㅠ 평택의 원흉
이거 미친놈이네ㅋㅋㅋㅋㅋㅋ
이제 점심 설렁탕 한그릇 먹으러 gtx 타고 서울 맛집이나 가야것다 . 평택 물가 살벌하게 비싸 ........
정부를 비롯해 용인 안성 천안이 반대라는데 니들이 뭐라고 ㅋ
지제역 화이팅
인구소멸
노가다꾼5만명 미군이전으로 평택에온 미군가족들까지 추가4만명 온거..
미군은 통계에 안잡힌단다
노가다 하러 호적까지 옮기는 사람이 몇이나되냐? 미국인을 왜 한국인구에 잡냐? 출퇴근 시간 인근 주변도로 다 막히는거 안봤지? 노가다,기술자 출퇴근하느라
아니 평택 깔려구 돌려서 비아냥 거린걸 웃자고 한거 가지구 죽자고 달려 드노ㅋ
참으세요 평택인간들은 다 이래요ㅋㅋ@@daytrading4571
지랄들 하네 ㅋㅋㅋㅋㅋ 웃고간다
수질개선?평택 니들돈으로 해봐라.
응 평택의 수준은 원균놈의 수준과 같다는건가??? 평택시민과 국민을 능멸하는 처사다.
야…진짜 평택 진짜 인물이 읍나보다. 원균을 선전 , 광고하는거 보니.., 초딩들도 원균이 어떤 인물인지 아는데 참…
할말이 없네~
전국이 비웃겠다 이런 거지 같은 행사를 하고
평택은 아직도 과가 2년제 밖에 없던데 과를 안성에서 빨리 옮기던지 간판만 바꿔놓고 아직도 2년제 야간학과 4년제로도 빨리 편입하게 해서 만들던지 건물은 큰데 텅텅비고 쓰지를 못할까요 왜르케 느리게 굼뜰까요
#지영희국악경연대회 #장수호_종합대상 👍👍👍👍 흥하세요~🧡
팩트는 이건대 맨날 낚시탓 ㅎ
무능한 시장이 생색은 잘내네
미국잼버리대원들 감사합니다.한국의좋은추억갖고 돌아가세요
수고하셨습니다❤
0:09
오 좋다 근데 그러기전에 1호선급행부터 정차해주면안되나?
오디오의 음질이 양호 하지 못합니다
수소전기버스 타보니깐 너무 조용해요~~^^ 정장선 의원님 존경합니다
ㄹㅇ 이번 시장님 바뀌고 아주 확 달라짐.. 저번 시장들 얼마나 무능했는지 ㅋㅋㅋㅋ
너무 늦게 개통 됫어 아니 21년12윌에 개통하다고 했으면서
미디어 평택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미디어 평택 개국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면서 신속하고 정확하고 공정한 언론 기관으로 성장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기를...간절히 바랍니다...
3사단 백골 신원식 장군 💐 🌼 🏵 🌷 🌺 🌻 💐 Indra = Figther 전쟁과 싸움에 최고 👍 💕 신神귀신 인드라 대한민국 🇰🇷 자유민주주의 쟁취자는 하나입니다 인드라 윤석열 대통령 우리는 지금 밀어쥐야 합니다 대한민국 👄 🇰🇷 국민독박 죄인대박 결사반대 입니다 👄
청담고 멋지다~♡
보병들 소총가지고 전투훈련하는건 창피한연습이란걸 모르네 마치 조선시대때 활쏘기 칼쓰기로 최고선수뽑듯이 그게최고인줄알고 일본군 조총에전멸당한조선군들 불쌍했다 625때는 난생처음보는북한 땡크에 멋모르고 소총쏘던국군이 처참하게당해서 부산까지 도망간후70년되었는데 아직도소총후년하냐고 보병들도 휴대미사일가져야하는데 한심한 소총군대 수준낮다고
미디어평택 좋은 정보 최고예요
미디어평택 개국을 축하드립니다 좋은 영상 많이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