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313
- 84 549
울산수암교회
Приєднався 27 кві 2010
이곳은 울산수암교회 채널입니다.
Відео
2024년 11월 6일(수) 새벽예배 말씀
Переглядів 2721 годину тому
마태복음 13장 31절-33절 "천국이 왜 소중한가?" 31 또 비유를 들어 이르시되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32 이는 모든 씨보다 작은 것이로되 자란 후에는 풀보다 커서 나무가 되매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느니라 33 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천국은 마치 여자가 가루 서 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2024년 11월 5일(화) 새벽예배 말씀
Переглядів 192 години тому
마태복음 13장 1절-9절 "네가지 땅의 비유" 1 그 날 예수께서 집에서 나가사 바닷가에 앉으시매 2 큰 무리가 그에게로 모여 들거늘 예수께서 배에 올라가 앉으시고 온 무리는 해변에 서 있더니 3 예수께서 비유로 여러 가지를 그들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씨를 뿌리는 자가 뿌리러 나가서 4 뿌릴새 더러는 길 가에 떨어지매 새들이 와서 먹어버렸고 5 더러는 흙이 얕은 돌밭에 떨어지매 흙이 깊지 아니하므로 곧 싹이 나오나 6 해가 돋은 후에 타서 뿌리가 없으므로 말랐고 7 더러는 가시떨기 위에 떨어지매 가시가 자라서 기운을 막았고 8 더러는 좋은 땅에 떨어지매 어떤 것은 백 배, 어떤 것은 육십 배, 어떤 것은 삼십 배의 결실을 하였느니라 9 귀 있는 자는 들으라 하시니라
2024년 11월 4일(월) 새벽예배 말씀
Переглядів 134 години тому
마태복음 12장 46절-50절 "육적인 가족, 영적인 가족" 46 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실 때에 그의 어머니와 2)동생들이 예수께 말하려고 밖에 섰더니 47 한 사람이 예수께 여짜오되 보소서 당신의 어머니와 2)동생들이 당신께 말하려고 밖에 서 있나이다 하니 48 말하던 사람에게 대답하여 이르시되 누가 내 어머니이며 내 2)동생들이냐 하시고 49 손을 내밀어 제자들을 가리켜 이르시되 나의 어머니와 나의 2)동생들을 보라 50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하시더라
2024년 11월 2일(토) 새벽예배 말씀
Переглядів 269 годин тому
마태복음 12장 34절-37절 "열매로 나무를 안다" 34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라 35 선한 사람은 그 쌓은 선에서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그 쌓은 악에서 악한 것을 내느니라 36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 날에 이에 대하여 심문을 받으리니 37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
오늘 설교내용 중에 오류가 있어 정정합니다. 14:32부터 시온을 북이스라엘의 예배처소로 설명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북이스라엘 예배처소는 벧엘과 단 이었습니다. 여로보암이 북이스라엘 백성들의 예루살렘 방문을 막기 위해서 벧엘과 단에 금송아지 우상을 만들고 그곳을 예배처소로 삼습니다. 오늘 시온을 북이스라엘의 예배처소로 착각 한 이유는 실로(왕상 11:19) 때문입니다. 여로보암이 벧엘과 단에 예배처소를 삼기는 했지만 실로에서 예언자들이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고 예배처소로 삼았던 것을 착각하고 실로를 시온으로 잘 못 설명을 드렸습니다. 스가랴 선지자에게 이스라엘을 회복시키신다는 약속의 말씀을 북이스라엘과 남유다 모두를 회복하신다는 의미에서 설명을 드리다가 이렇게 실수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늘 설교내용 중에 오류가 있어 정정합니다. 50:38부터 시온을 북이스라엘의 예배처소로 설명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북이스라엘 예배처소는 벧엘과 단 이었습니다. 여로보암이 북이스라엘 백성들의 예루살렘 방문을 막기 위해서 벧엘과 단에 금송아지 우상을 만들고 그곳을 예배처소로 삼습니다. 오늘 시온을 북이스라엘의 예배처소로 착각 한 이유는 실로(왕상 11:19) 때문입니다. 여로보암이 벧엘과 단에 예배처소를 삼기는 했지만 실로에서 예언자들이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고 예배처소로 삼았던 것을 착각하고 실로를 시온으로 잘 못 설명을 드렸습니다. 스가랴 선지자에게 이스라엘을 회복시키신다는 약속의 말씀을 북이스라엘과 남유다 모두를 회복하신다는 의미에서 설명을 드리다가 이렇게 실수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늘 말씀에서 10:54 부분부터 스룹바벨 성전과 예루살렘 성전 공사기간을 비교하는 내용은 오류가 있었습니다. 솔로몬은 BC 960년에 성전공사를 시작하여 BC 967년에 공사를 마쳤습니다. 그래서 예루살렘 성전 건축기간은 7년입니다. 정확한 내용을 가지고 설교를 해야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스룹바벨 성전을 건축했던 모습이 어려움 속에서 이루어졌다! 라는 의미를 설명하다보니 이런 오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 말씀에서 37:00 부분부터 스룹바벨 성전과 예루살렘 성전 공사기간을 비교하는 내용은 오류가 있었습니다. 솔로몬은 BC 960년에 성전공사를 시작하여 BC 967년에 공사를 마쳤습니다. 그래서 예루살렘 성전 건축기간은 7년입니다. 정확한 내용을 가지고 설교를 해야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스룹바벨 성전을 건축했던 모습이 어려움 속에서 이루어졌다! 라는 의미를 설명하다보니 이런 오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6:03에 나오는 예수님 심문과정에 대한 내용을 다시 정정합니다. 헤롯왕에게 심문을 받으신 것이 맞습니다. 누가복음 23장 8~12절에 보면 예수님께서 헤롯왕에게 심문을 받는 내용이 나옵니다. 다시 금 혼란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맨 입니다
이영만아맨
할렐루야~ 이채익 장로님 차별금지법반대 영상보고 알게되었습니다.
아멘!아멘,하렐루야!!감사합니다~^^♡♡♡ ⁸
아멘!!
하나님 저에게 가르쳐 주시기를 원합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부흥회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고 온 성도들이 큰 은혜받는 성회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님의 보혈로 나를 거룩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멘!! 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학창시절 다니던 목사님께서 교회올 때는 제일 좋은 옷을 입고 오라는 말씀이 생각납니다.
아멘!!
아멘!!
아멘!! 하나님 예배가운데 하나님을 만나는 은혜를 주실 줄 믿습니다.
아멘. 오늘 하루도 하나님 은혜로 살기 원합니다.
아멘. 하루 빨리 모두가 성전에 모여 진실한 맘으로 예배드리길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구별하시고 자녀삼이 주심을 감사드리며 하나님앞에 순종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아멘
오늘 새벽예배 말씀 중에 잘못 해석한 부분이 있어서 수정합니다. 오늘 설교에서 출 24:16~18의 내용을 설명할 때 모세는 시내산에 올라 40주야를 지내기 전 6일 동안 기다리는 시간이 있어서 총 시간이 46일이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이 해석은 틀린 해석입니다. 정확한 해석은 이 6일이 40주야에 포함되어서 모세가 하나님을 뵙기 전 6일 동안 시내산에 머물고 7일째 되는 날부터 34일을 하나님을 뵙는 시간으로 보는 것이 올바른 해석입니다. 정확한 해석을 드리지 못 해 죄송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