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1
- 93 471
볼러조덕구(본명아님)
South Korea
Приєднався 15 лип 2012
파워스트로커 구질을 연습중인
프로를 꿈꾸는 일반인 볼러 입니다.
수원 빅볼 볼링장에서 엔지니어로 근무중입니다
프로를 꿈꾸는 일반인 볼러 입니다.
수원 빅볼 볼링장에서 엔지니어로 근무중입니다
Відео
스톰 메가락 폴리싱 일반인 볼모션 파워볼링 파워스트로커 크랭커 트위너 스트로커 덤리스 투핸드 stormbowling storm megalock
Переглядів 3153 роки тому
스톰 메가락 폴리싱 일반인 볼모션 파워볼링 파워스트로커 크랭커 트위너 스트로커 덤리스 투핸드 stormbowling storm megalock
0:00
0:00
와우
자세 완벽 좋아요~~ 👍
감사합니다😊👍
잘한다.... 몆키로 짜리 하는거이요 ???
공 무게 말씀이신가요? 15파운드 볼 사용합니다~~
라고형 직발 파워샷 없나?
라고형 나 파워 볼링 갈차줘
라고형 파워볼링 언제 갈쳐줄거임?
리뷰 잘 봤습니다! bb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디서 많이 봤던 메가락이네 ㅎㅎ
ㅋㅋㅋㅋㅋ 메가락 짱
볼링동호인 화이팅 ㅎㅎ 볼이쁘네요 ㅎ
감사합니다~~ 색감이 너무 예뻐요 ㅠㅠ 딱 제 취향!
혹시 여기 라이노볼링센터인가요???
네 맞습니다~~
잘치십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_^
전진롤로 세워쳤을때 코어가 알아서 깊숙한 입사각을 만든다던지 하는건 엔트리등급이다보니 당연히 순합니다만, 본인의 로테이션 각도에 따라 상당히 솔직한 볼모션을 만들어주는 강하게도, 순하게도 사용 가능한 가성비 최고의 명불허전 허슬 입니다!
돈카터는 어디 회사 볼인가요
배곧에 위치한 꼬치의품격 사에서 만듭니다 이자식아
저도 그볼 같고싶네요
@@김용범-m7e 가질수 없다 너는
클랙식 볼러 인데 크랭커 볼러는 아닌듯 ㅜㅜ
트위너에 가깝네요ㅎㅎ
저 엘보우 쓰는 모션이 부드러워서 초보분들이 잘 못알아보셔서 그렇지 회전 18바퀴 구속 26~27 평균 알피엠 430입니다..
그리고 요즘 앵글 줄이고 최대한 타이트하게 치는 라인 구사하고있어서 그렇게 보실수도 있는데 중간에 화면 톤이 파란빛 나는 영상 보시면 님들이 생각하시는 크랭커들의 라인으로 내려와 그려치는 컷 하나 있을거에요~
시비거는건 아니지만 커핑을 한다고해서 크랭커 구질을 구사하는건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크랭커는 릴리즈 타이밍에 공을 털어내는 듯한 느낌이 있어야하는데 0.25배 재생에서도 털어치는 듯 한 느낌이 없어서요..방구석 x문가인 제가 봐도 댓글 분들 생각 처럼 트위너에 가까우신듯 합니다..ㅠ
@@오태식이돌아이 제가 엘보우와 손목을 과격하게 사용하지 않아 못알아보시는분들이 많긴 하지만 혹시 제 다른 영상들도 보셨을까요? 옆모습 슬로우모션을 보시면 털어치기 라는 기술에 들어가는 동작들을 전부 사용하지만 구속 저하에 영향주는 구분동작을 최대한 없애고 부드럽게 구사할 뿐입니다. 여자 크랭커로 가장 유명한 다리아파요크 선수 릴리즈 모션 찾아보시면 저와 비슷할거에요. 주변 친한 프로분들에겐 저의 가장 큰 장점으로 뽑히는 부분들을 역시 일반 초보 분들은 가장 단점인것처럼 지적들 하시네요 ㅎㅎ 괜찮습니다. 검색어 키워드상 크랭커라는 단어를 사용하긴했지만 저는 크랭커라는 명칭 자체에 집착하지 않거든요 목표는 구속을 더 올려서 파워스트로커 구질을 구사하는 것이라서요.
폴리싱 된 코드 시리즈에서 예상된 날카로운 반응보다는 부드러운 백엔드 반응이 의외입니다. 까불지않고 순한 느낌이 강해서 컨트롤하기에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피직스 오리지날에서 샌딩 방수만 변경된 쌍둥이격 모델이며 오래된 볼이지만 애정하는 볼 중 하나입니다. 하이브리드 볼 답게 예상되는 라인으로 움직여줘서 안정적입니다.
백이 각지게 꺾이는 반응을 나이키라고 표현한다면 무지개같은 둥근 드라이 반응을 보여주지만 앵글 각 자체는 하이퍼포먼스급 볼에 밀리지않는 충분한 입사각을 만들어주는 느낌입니다.
바로 전에 나온 다크코드와는 또 다른느낌으로, 까불지 않고 스무스한 움직임 같지만 코어가 일어서면서 발생하는 종속 가속력과 잔롤 지속성이 엄청난 느낌을 받았습니다. 윗장에서 세워치거나, 아랬장에서 눕혀치거나 로테이션 각을 조절하면 조절하는대로 반응하여 예상이 되는 솔직한 앵글을 보여줍니다.
드라이 만나는순간 벽에 부딛혀나오는 느낌으로 상당히 즉각적인 백엔드 반응이 날카롭습니다. 렝스 잘나오는건 말할것도 없고요.